
안녕하세요 :-) 빙글 맘 여러분!
최근에 진행한 북극곰 그림책 이벤트에 많은 맘들이 참여해주셨는데 ㅠㅠ 못 드린 분들이 많아 죄송했어요!
제가 이런 마음을 북극곰 출판사에 말씀드렸더니,
최근에 나온 암탉의 따스한 알 낳는 이야기 '꾸다'를 10권 나눔하고 싶다고 말씀해주셨어요!
★ 아이가 생명을 사랑하고,
★ 탄생의 소중함을 알게하고,
★ 예술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며
★ 힘든 과정을 이겨낼 줄 알게해주는 정말 예쁜 그림책 '꾸다'
아이가 좋아할 것 같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해서 10분께 배송드립니다.
요건 간단하게 일요일(6월 7일)까지만 진행하고,
월요일날(6월 8일) 18:00시에 발표해볼께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책 소개
하나는 하루에 하나씩 알을 낳습니다. 두나는 이틀에 하나씩 알을 낳습니다. 다나는 일주일에 꼭 다섯 개씩 알을 낳습니다. 하지만 안나는 알을 낳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안나는 꼬끼오만 잘하는 수탉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알을 낳지 않는 닭이 또 있습니다. 바로 꾸다입니다. 꾸다는 암탉인데도 알을 낳지 않습니다. 꾸다는 날마다 농장 이곳저곳을 기웃거리고 다닙니다. 그러다가 한참 동안 꽃들을 들여다봅니다.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하염없이 바라보기도 합니다. 마치 꿈속에서 헤매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꾸다는 도대체 왜 알을 낳지 않는 걸까요?
자연과 삶은 언제나 아름답다
하나와 두나와 안나와 다나 모두 꾸다에게 묻습니다. 도대체 왜 알을 낳지 않느냐고. 그러자 꾸다가 이렇게 대답합니다.
“어스름한 새벽 / 폭신폭신한 이끼 / 예쁜 줄무늬 붓꽃 / 오렌지 빛 털에 파란 눈 고양이 / 민들레 꽃술 / 그리고 깊은 밤 푸른 하늘 때문이야.”
꾸다의 마음은 온통 자연의 아름다움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꾸다의 눈에는 온 세상이 아름답고 경이로운 일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탐스런 튤립도 아름답고 하늘하늘 벚꽃도 예쁩니다. 더불어 풀잎에 맺힌 이슬은 그야말로 환상적입니다.
예술가 꾸다는 알을 많이 낳지는 않지만 조금 특별한 알을 낳습니다. 꾸다가 낳은 특별하고 아름다운 알을 보고 꾸다의 친구들은 감탄합니다. 이제 꾸다의 친구들은 잊었던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모든 알이 아름답다는 것을, 그리고 자신들이 바로 그 아름다운 알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그래서 삶은 아름답다는 것을 말입니다.
예술가 닭 꾸다에 관한 엉뚱하고 유쾌한 그림책
저자 줄리 파슈키스는 『꾸다, 드디어 알을 낳다!』에서 꾸다를 통해 자연과 예술의 아름다움과 재미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독자 스스로 체험하고 실천하게 만듭니다.

수채화의 아름다움에 퐁당 빠지게 만드는 그림책
『꾸다, 드디어 알을 낳다!』를 본 독자라면 어린이든 어른이든 스케치북과 수채화 물감과 붓을 찾아 꺼내 그림을 그리게 될 것입니다. 선과 색채만으로 이렇게 쉽고 아름다운 그림의 세계를 표현할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하게 됩니다. 『꾸다, 드디어 알을 낳다!』의 그림을 보면 누구나 표현의 자유와 기쁨을 만끽할 것입니다.


부모와 어린이가 연극놀이를 하며 즐길 수 있는 그림책
『꾸다, 드디어 알을 낳다!』에는 재미있는 친구들이 여럿 등장합니다. 달걀을 하루에
한 알씩 낳는 ‘하나’와 이틀에 하나씩 낳는 ‘두나’와 일주일에 다섯 개씩 낳는 다나 그리고 알을 낳지 못하는 수탉 ‘안나’가 그들입니다.
이 친구들과 꾸다의 대화는 읽는 것만으로도 유쾌합니다. 하지만 서로 역할을 맡아 읽는다면
책 읽는 재미를 열 배쯤 더 크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 꾸다 책 정보
▷ 줄리 파슈키스 글, 그림 | 이순영 옮김 | 북극곰 펴냄
▷ 출간일 2015-05-19 | 분야
▷ 유아 ∙ 아동 | 크기 240x280
★결과를 발표합니다!!! ★
이번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셔서 ㅠ-ㅠ 정말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댓글을 읽으면서 (저도 엄마지만) 엄마들의 아이에 대한 사랑이 너무 와닿았던 것 같아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림책 나눔 이벤트를 너무 좋아해주셔서, 다음에도 한번 또 진행해보도록 할께요~
정말 한분한분 다 드리고 싶었지만 ㅠㅠㅠ 추첨기에 따라 아래의 10분께 북극곰 출판사의 '꾸다'를 선물드리도록 할께요!
북극곰 출판사의 '꾸다' 받으실 분들!
빙글 메시지로 주소 입력 링크 보내드렸어요~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ruth***
lmy0***
rora***
berr***
l5v2***
YOSM***
ridd***
chor***
mwm7***
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