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rrth
3 years ago100,000+ Views
안녕하세요!!! 강지구입니다.

목요일마다 돌아오는 Dope Images,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1등한 사진은 파란색감이 돋보이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사진

8번 사진이었습니다!

오늘 하루 시원시원하게 풀리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어서 2등사진을 발표하자면
ㄷ구둑두구둑두ㅜ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국
몽환적인 사진이죠,

6번 사진이었습니다!

사진이 특별한만큼, 오늘 하루 특별한 하루로 보내시길!!!!

오늘도 어김없이 1,2등 다 맞추신 저격수분들이 계셨죠.

오늘 일 완전 잘풀릴겁니다!!!

이어서
오늘 투표할 사진들 한번 봐주시죠!

1번

Love-In, Los Angeles, CA, 1967 photo by Jerry de Wilde


2번

출처: 인스타그램 ID: aranza_alonso

3번

4번

5번

6번

7번

8번

Eliott Margueron
SUCCESS (Paris)

9번

10번

투표 2개까지 가능!

당신의 취향을 저격한 사진들을 댓글로 투표해주세요!! ('번외편 : 강지구 취향 맞추기' 도 있답니다!)

@crushonyou ㅋㅋㅋ 6번 사진은 중복일 수 도 있단 생각이 드네요..흑흑 제 취향은....
@gooddiable 이런 사소한 일에 행복함을 느끼시다니!!! 제가 감사드릴뿐...
@teburian 바람처럼 사라지지 마세요 ㅜㅜㅜ
@hanyoul93 우와!!! 저는 생일 선물 편지로 받는거 좋아하는데 ㅜㅜㅜ 받으실 분 부러울 따름이네요!
@khckdqhr 와우 1등!! 제가 감사드립니다!!!! ㅠㅠ
@joypoco83 ㅋㅋㅋㅋ 다시 1등 맞추셨네요!!! 제 취향은...
@alsgml7483 기말고사때문에 힘드시겠어요 ㅜㅜ 이 사진들이 힘이 될 수 있다면끄앙!!!
@pearl204 헝헝 항상 투표하러 와주셔서 감사해요ㅜㅜ pearl204님도 좋은 한 주 보내시길!! @sungjaekim96 맞습니다! 그런 요인도 분명 작용하죠!! @imhyemi 와 2등!!! 축하드립니다!!
@papercode 그쵸!! 색감 예쁘죠 ㅜㅜ
@youna9601 보기만해도 시원하죠!
@gurehd52 ㅠㅠ 꿀잠 자고싶네요 @kongkongE 매번 와주셔서 감사해요! 제 취향은..... @seongju106 ㅋㅋㅋ 1등 맞추셨네요! 제 취향은....!
@hoons1209 크 이번에도 일등!!
@jmlee0423 제 취향은 말입니다..... @LeeJunghyun 많은 분들이 정말 좋아해주셔서 멈출수가 없...ㅋㅋㅋㅋ 지금보다 더 바빠지면 다른 사람에게 양도(?), 넘겨줄까 생각중이에요 ㅜㅜ
@kc999 카피한잔님이시다!!! ㅋㅋㅋ 매주 좋은 글/사진 잘보고있습니다 ! @JungnamYeo 이번엔 아쉽게 ㅜㅜ 다시 도전!!!, 그리고 제 취향은... @fetitlim 또 1등!!!! 제 취향은....

@DAKEZO 맞아요 완전 좋죠 ㅜㅜㅜ
@anob 저도 앉아있고 싶어요....하 @itsmyid82 이번엔 아쉽게 ...... ㅜㅜ 다시 도저언! 그나저나 프로필 되게 귀여우시네요 ㅋㅋㅋㅋ
@soul3eclipse 눈물나게 아름다운 댓글 감사드립니다 ㅜㅜ 헝 @elle7527 헝헝 감사합니다 ㅜㅜ 자주 와주세요 @hy0156 제 취향은 60초 후에 공개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몇몇 분들이 기다리시던,
강지구의 취향은...
바로바로...
10번이었습니다!
맞추셨나요? ㅋㅋㅋㅋ
종잡을수 없는 취향인가요? ㅋㅋㅋㅋ
매주 연재하는 힘은 여러분으로부터!

항상 감사드립니다!

예쁜 사진 많이 저장하긔: Dope Images 팔로우
97 comments
Suggested
Recent
6 8 게시글 쭉 보니 강지구님 사진전공이시더라구여! 저도 사진전공 하는 입장에서 되게 반가웠네용 ㅎㅎ 클립해놓고 자주자주 봐야게써엽
5번6번 딩동
1번, 4번이요~
1, 4번이용
1번 4번 너무예뿌네용ㅠ.ㅠ
View more comments
96
97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