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dgus506096
10,000+ Views

여자님들 저좀 도와주세요

제 친구가 여자를 소개시켜준다고 해서 양쪽이서 사진을 보내고 사진을 보고 한다고 해서 다음날인가 친구가 톡에 초대해서 방만들어주고 그친구는 나가고 둘이서 대화를 하다가 초반에는 이야기를 쪼금씩하다가 갑자기 톡을 길게 안보길래 친구한테 멀래 이렇게 톡을 오래동안 안보냐고 하니까 오래동안 안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볼때 까지 있었는데 톡을 본흔적이 있는데 아무말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말을 안하고있는데 여자가 왜저러는지 쫌 조언을쫌 해주세요 여자분들 그리고 (길게 안본게3일입니다)
qudgus506096
6 Likes
2 Shares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싫다가도 좋을 수 있지 톡1에 목숨 거는건 아닌듯 님이 좋아하면 좀더 적극적인 행동을하세요 사랑을 날로 먹는 사람이 되진맙시다 ㅋ
흠!! 많이 찔리는 일인... 전 관심은 없는데 딱 선긋기엔 친구에게 미안할때 보고도 안본척 바쁜척 해요.. 친구분에게 확실히 물어보심이....
걍 사진보고 싫은거지 다른거없음 원래그런스타일은 개뿔 친구소개면 차라리 정중하게 제타입아니라고 얘기라도하던지 읽씹이나하는걸보니 안만나는게 시간아끼는겁니다
잘 되서 사겨도 저런 스타일이면 피곤하겠네요... 차라리 지금 맘 접으시는게...
난가??? ㅠㅠ. 지송합니다.....ㅠㅠ 연락늦게드려서... ;;;;;;;; 헐 찔린다 찔려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