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2030대 연령별 여름 피부 관리법 by 키초(KICHO)

나이와 성별 관계없이 ‘완벽한 피부’는 모든 이들의 바람 중 하나다.연예인처럼 모든 이들이 부러워하는 완벽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연령대에 따라 적절한 방법으로 관리하자. 특히 피부 컨디션이 달라지는 20대와 30대, 이 시기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완벽한 피부를 유지하기 어렵다.20대와 30대 각각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피부 관리법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키초(KICHO)가 제안하는 연령별 여름 피부 관리법을 소개한다.
20대 ::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포인트는 ‘얇게’다
20대 피부 관리의 핵심은 ‘얇게’다.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최대한 얇고 심플하게 마무리하되 영양공급 및 커버는 완벽하게 진행할 것.이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 사용을 추천한다. 또한 30대에 접어들어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외출전후 자외선차단제 사용을 잊지 말자
>> 키초의 20대 피부 관리 솔루션
01 가볍고 완벽한 메이크업? 키초 새싹 씨씨크림(KICHO Complete Correction Cream)
주름, 미백케어와 같은 스킨케어 기능에 자외선차단(SPF30/PA++), 안색개선 등 복합적인 기능을 갖춘 CC크림. 회색빛이 없어 순식간에 화사한 피부가 연출된다.
02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키초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KICHO Ultra Moisturizing Suncream)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가 돋보이는 선크림. 마치 수분크림을 바르 듯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현상과 끈적임이 없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03 심플한 스킨케어? 키초 양유크림-라놀린 & 8베리(KICHO SHEEP OIL CREAM-Lanolin & 8berry)
청정 지역 뉴질랜드의 어린 양털에서 추출된 라놀린 성분으로 제작된 순한 양유크림. 여기에 8가지 베리 성분을 더해 보습과 미백, 항산화 등 복합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에 풍부한 영양이 더해져 가벼운 20대 스킨케어에 제격이다.
30대 ::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30대에 접어들면 피부 노화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게 된다. 따라서 30대의 피부 관리는 ‘보습’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단계별 스킨케어가 무척이나 중요하다.세안 후 토너와 에센스, 수분크림을 이용해 단계별 스킨케어를 진행할 것. 이때 연약한 눈가와 팔자주름 등을 케어하기 위한 아이크림 사용도 잊어서는 안된다. 만약 보다 스페셜한 관리를 원한다면 일주일에 1~2회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 공급을 진행하자.
>> 키초의 30대 피부 관리 솔루션
STEP 1 키초 피토 네추럴 리프레싱 토너(KICHO Phyto Natural Refreshing Toner)
지친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동시에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토너. 에멀전에 버금가는 리치한 제형의 토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STEP 2 키초 키초 피토 네추럴 토탈 에센스(KICHO Phyto Natural Total Essence)
풍부한 영양과 보습으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고농축 에센스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STEP 3 키초 피토 네추럴 인리치드 아이크림(KICHO Phyto Enriched Eyecream)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 리치한 제형으로 눈가 피부의 탄력을 꽉 잡아준다.
STEP 4 키초 피토 내추럴 모이스처 크림(KICHO Phyto Natural Moisture Cream)
풍부한 영양감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크림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깊은 영양을 공급하는 수분크림.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더해 피부 건강을 오래동안 지속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STEP 5 키초 피토 리프레싱 데일리 마스크(KICHO Phyto Refreshing Daily Mask)
에너지를 듬뿍 담은 발아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배아성분이 피부의 촉촉함과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마스크팩. 저자극성 순면 시트가 피부에 밀착되어 영양 가득한 에센스를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준다.(사진출처: 키초(KICHO), bnt뉴스 DB)

뷰티에 관한 모든 것
니심코리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VOGUE: 근육 있는 여자들
자신의 목표에 매진했기에 자연스럽게 근육을 갖게 된 여성들. 보그에서 진행한 화보 속 선수들이 진짜 존나 멋있어서 퍼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들도 보이고요. 나도 운동 열심히 해서 몸도 마음도 단단해져야지 JUNG YOU IN 2019년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국가 대표 아름다운 몸이란 아프지 않고 건강하고, 자신이 만족한다면 아름답다. 요즘 내게 몸에 관해 고민 상담하는 분이 많다. 너무 말라서 언니처럼 근육을 갖고 싶다, 살집이 있는데 다 빼고 싶다 등 다양하다. 하지만 몸과 정신이 건강하다면 겉모습은 상관없다. 모두 나름의 매력을 인정했으면 좋겠다. SON YOUNG HEE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역도 여자 은메달리스트 아름다운 몸이란 내가 만족하면 된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코치님이 무제한급으로 올리자고 권유하셨다. 그때는 왠지 싫었지만, ‘신의 한 수’였다. 무제한급으로 출전해 2015년 전국체전 금메달 3관왕(인상, 용상, 합계)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역도 여자 75kg 이상급 은메달을 땄다. 지금은 내 몸이 만족스럽고, 그렇기에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SUNG KI RA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주짓수 금메달리스트 몸에 대한 편견 매스미디어에 근육 있는 여성이 자주 등장하지 않으니 대중이 그 아름다움을 잘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다. 내가 선수촌에서 그랬듯, 대중도 근육 있고 건강한 여성을 자꾸 보면 시각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다. OH YEON JI 한국 여자 복싱 사상 첫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근육이 필요한 이유 근육은 몸과 인생에 탄력을 준다. 또한 자신감이 커지면서 보는 이에게 그 에너지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