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i01225
50,000+ Views

비현실적이게 이쁜 옐로우 포인트 2층 북유럽 집.

안녕하세요 메르스 때문에 재밌는 빙글만 하며 집순이가 된 babi입니다. 여기까지가 2층의 모습이이예요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1층과 2층 공간을 다른 느낌으로 재밌게 변화를 줬으면서도 같은 가구나 노란 포인트를 써서 통일감을 줬네요. 정말 벽장식부터 소품 하나하나가 다 탐나네요.♥ 이런 예쁜 집에서 산다는건 꿈에서나 가능하겠지만 제 집마련의 꿈을 달성하면 나름 야심차게 제 집을 꾸미고 싶습니다^-^
babi01225
59 Likes
80 Shares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nammyu 그쵸? 저두 노란 타일 화장실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luan33 고맙습니다 저두 저렇게 해보고 싶네요^^
노란화장실!!!너무이쁘네여ㅠㅜ미래의 우리집 화장실인걸로..ㅋㄲ
예뻐요!!! 저도 집 나중에 저렇게 하고싶네요. 깔끔한 스타일에다가 포인트를 바꿔가며 ㅎㅎ
@parkje9099 네 저두 그쪽이 좋아요 노란타일 화장실도 좋긴한데 좋긴한테 식탁에 독특한 지도 벽장식이랑 조명 그리고 식탁가구가 특히 좋아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스웨덴의 미니멀리즘 회사 구경하기
스웨덴의 자동차 브랜드 회사 POLESTAR 회사 이름 요만큼 써있음 내부도 존나 미니멀함 광공이 좋아하는 하얗다못해 추운 인테리어 폴스타는 자동차회사지만 일단 자동차는 여기까지고 이 영상은 실제 직원들이 일하는 오피스를 주로 보여줌 미술관 같은 계단을 오르면 나름 따뜻한 가구들이 배치된 공간이 나옴 이 건물은 정확하게 정육면체로 지어졌다고 함 오피스를 최대한 심플하게 함으로써 직원들이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듬 직원이 약 250명쯤 되는데 정해진 자리가 없이 아무데나 앉아서 일하고 자리 이동할 땐 앉았던 자리 치우고 가기가 룰이래 이 회사의 모든 글자는 polestar unika라는 폰트 50사이즈로 적혀있음 입사 첫날 벌써 표시 못보고 뺑뺑돌다 울었다 나는 회사 키카드는 무조건 회색, 안웃는 얼굴로 만들어짐 광공적인 집착 오피스 전체에 커텐이 없는 것도 특징임 직원들은 이런 미니멀리즘 오피스가 심플하고 깨끗해서 일 집중도 잘되고 마음도 편안해져서 좋다고 함 오피스에서 개키움 이름은 키위. 전문 트레이너가 맨날 산책시켜주는듯 미니멀리즘 집착광공 디자인이지만 드레스코드는 따로 정해지지 않고 자유임 이 날 CEO가 입고 온 자켓도 이렇게 칼라풀한걸요 사람 사는 곳이니 탕비실도 있음 다시 한번 깨끗한 외관 뚜둥! 내가 캡쳐한 곳 외에도 영상 보면 오피스가 굉장히 넓고 여러가지로 나눠져있음 출처 예쁜데요..?! 하지만 맥시멀리스트는 다소 힘들 것 같은 인테리어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