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amamma1221
10,000+ Views

마야 퇴출!! 그리고 새로 데려온 투수가 대박ㄷㄷ

부진에 부진을 계속하던 마야가 퇴출됐습니다 ㅇㅅㅇ
유네스키 마야는 오늘 웨이버 공시되었다고 하네요...
노히터 투수라는 말이 무색하게 부진에 거듭하더니 결국 빠이빠이...ㅠㅠ
잘가요ㅠㅠ
그런데 새로 들어온 영입한 투수가 진짜 대박!! 무려 메이저리거 데려왔어요!!
앤서니 스와잭이라는 투수인데 2009년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후 지난해까지 미네소타 트윈스에서 활약했고(미네소타에서는 필승조도 했다네요!!) 올해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뛰었다고 합니다!!
통산 성적은 191경기 16승 24패, 방어율 4.45!!
네이버 기사에 따르면 스와잭은 평균 148km(92마일)의 돌직구, 투심패스트볼과 커브, 슬라이더, 체인지업 등등 다양한 변화구를 던질 수 있다네요!! (계약 총액은 40만달러)
<< 스와잭 투구 영상
각종 반응을 보니 니느님보다 높은 급의 선수라던데ㄷㄷㄷ 트리플A랑 메이저 중간에 걸친 4A 선수라고 하네요 ㄷㄷㄷ
올해 진짜 우승하려고 돈 팍팍 밀어주는듯!! 두산 파이팅!
9 Comments
Suggested
Recent
마야가 15일에 떠난다고 하네요? 원래 웨이버 공시 기간 때문에 10일 더 남아있지 않나요?? 부상때문에 빨리가는건가?
시즌 중간에 데려왔다지만 40만 달러... 비싼 건가요? 이름 값에 비하면 괜찮은 것 같은데...
@abbamamma1221 입시 결과 조작은 루머입니다.
@typhoon0 미네소타 맞아여ㅋㅋㅋㅋ @vonchio 중앙대ㅠㅠㅠ 입시 결과 조작까지 했다면서요?ㅠㅠ
제대로 돈산 등극ㄷㄷ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어제부로 팬들이 일제히 등돌린 선수
어제 잠실에서는 두산 베어스 팬페스트 행사가 있었습니다. 경기장 이외에 팬들이 선수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 중 하나죠. 워낙 만날 기회가 적다보니 팬페스트 행사를 기다린 팬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줄서기를 자진한 팬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었을까요? 두산 팬페스트에 다녀온 팬들의 후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 두산의 투수 '이용찬'선수는 팬들의 강한 질타를 받았습니다. 아래는 팬들의 이용찬 선수의 팬서비스 후기들입니다. 마법의 단어 '훠이훠이' 특히 아이팬들에게 귀찮다는듯 손짓한건 꽤 여러 사람들이 본 모양입니다. 각자 다른 곳에서 하나씩 올라온거 보면,, 다른 누구보다 이용찬 선수에 대한 후기들이 유독 많더군요. 이번 팬페스트 행사 당시 이용찬 선수의 후기들과 함께 올라온 표정 사진입니다. 사실 사진이라는것 자체가 순간을 잡아내는 것이기에 이 사진 하나로만 판단할 순 없지만 위의 후기들과 합쳐보니 '진짜 귀찮다'라는 표정 같아 보이긴 합니다. 이미 몇몇팬들은 이용찬 선수의 이런 팬서비스에 실망을 넘어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행사에 팬들이 얼마나 큰 기대를 했느냐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는 그 기대가 크든 작든 많은 팬들이 실망했다는 점입니다. '팬 없이는 선수도 구단도 존재할 수 없다' 많은 프로 스포츠 관계자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입니다. 심지어는 선수들도 인터뷰에서 심심찮게 이 인용구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몇몇 선수들의 오만한 팬서비스 때문에 잘해주는 선수들마저 싸잡아 묻히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