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ecat
3 years ago10,000+ Views
제목만으로 심쿵하게 만드네요. 나에게 주는 선물같은 여행. 사람마다 럭셔리 여행의 의미는 다르겠지만 그 본질은 비슷하지 않을까싶어요.
평소와는 다른 '쉼'을 꼭 한번 누릴만한 가치는 분명 있는 것 같아요. 그 특별한 '쉼'을 도와주는 여행책 <천국보다 멋진 럭셔리 여행>. 여행책 전문 상상출판의 대표님이 무려 저자. 믿고 펼쳐봅니다.
환상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소개는 기본. 종합 휴양 리조트 면모를 보여주는 곳들이죠. 가족여행, 연인여행으로 제격입니다. 제주, 통영, 무주, 남해, 양양, 신안, 정선, 보령, 여수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양양 쏠비치는 유럽 지중해풍이 물씬 나서 외국여행 하는 느낌도 들 정도군요.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도 많네요. 지치지 않는 체력을 소유한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려면 몸과 마음을 바쁘게 움직이게 하면서도 엄마가 나가떨어지지 않을만한 코스여야겠더라고요.
우리나라에도 와이너리 투어가 있네요 +.+ 오오.. 생각만으로도 고급지다!
스키, 골프, 해양스포츠, 래프팅, 스파 등 계절별 다양한 활동을 하기 좋은 곳이 소개되어 있고, 가장 좋은 시즌을 별도로 표기하고 있어 계절에 맞는 여행지 선택에도 도움됩니다. 특히 무주 같은 곳은 겨울에 곤돌라 타고 눈꽃감상하는 맛이 최고지요.
럭셔리 여행이라해서 장소만 고급스런 곳을 소개하진 않아요. 그림같은 풍경을 보며 마음을 힐링하는 럭셔리 뷰~가 있는 여행도 럭셔리 여행지!
인천 차이나타운이나 가평 쁘띠프랑스, 각종 문화원 등 근교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여행지도 가득~ 이색 아트여행지도 참 좋더라고요. 예술과 함께하는 여행도 럭셔리하죠~
어떤 여행이든 행복을 찾는 여행이라면 럭셔리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같은 여행이야말로 웰빙여행이자 행복충전되는 여행일겁니다. <천국보다 멋진 럭셔리 여행>은 국내 여행지만 소개하고 있어요. 국내에서 즐기는 감성 가득한 럭셔리 여행이 궁금하다면 이 책이 딱~
인디캣책곳간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0
Comment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