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eSelena
50,000+ Views

'사랑스러운 악녀' 씨스타 컴백 초읽기

그동안 본인들 인스타를 통해서 여러 티저 이미지들을 공개하여 우리를 궁금하게 만들었던 씨스타의 공식 티저 이미지가 드디어 나왔습니다!(환호)

우리 씨스타 몸매가 미쳤어요.jpg

솔직히 그동안 공개되는 씨스타 사진들 보면서 보라 금발 진짜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양갈래 해놓으니 왜저렇게 이쁘죠?
이번 컨셉 역대급 컨셉이라고 그러길래 씨스타 여태까지 노래는 안좋던게 없어서 (솔로곡 제외..) 잘나오면 얼마나 잘나온다고 하고 생각했는데 건방진 저를 용서하소서 ㅠㅠ
왠지 왕년에 팝계를 주름잡던 푸시캣돌즈 느낌이 나는건 저뿐인가요?? 씨스타는 더 센 컨셉으로 나가도 될 듯해요!! 노출해도 야하지않고 섹시하단건 여돌 중 씨스타한테만 해당되는듯...
이건 본인들이 sns통해서 공개했던 티저들.
타이틀곡 제목은 'Shake It' 이고 6월 22일 발매라고 합니다! 기대기대!
23 Comments
Suggested
Recent
헐 보라 레드립 쩔!!
소유 최고다ㅋ 여자가 봐도ㅋ 부럽ㅋ
아주 다벗어제끼네 노래만 들어야겠다..
@belleSelena '마고로비' 캐나다 출신 헐리웃배우가 자살특공대? 에서 할리퀸 배역인데 지금보니 둘이 닮은듯 하네요~ ㅎ암튼 보라 매력덩어리~!!!
@mchlyang 역시 씨스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노래 깡패 여자 아이돌 3대장 무대 모음
# 나름 객관적인(?) 노래 깡패 여자 아이돌 3대장! # 임팩트 있었다고 생각하는 무대들을 준비해봤습니다! # 1번 태연! # 가요대전 devil's cry 방송이 나가고 립싱크다 라이브다 말들이 많았던 무대죠! 그런데 팬의 직캠으로 라이브인 것이 밝혀져 역시 태연 태연 하는 이유가 있구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 무대이기도 합니다. # 꽃피는 봄이 오면 BMK의 꽃피는 봄이 오면! 여자들의 노래방 숨겨진 18번 아닌가요?ㅠ_ㅠ 김범수씨의 보고싶다를 부른 것도 있는데 둘 다 넣을까 하다가 다음에 나오는 무대 때문에 둘 중 하나만 넣게 되었다는 사실! # take a bow 전설의 무대ㅠㅠㅠㅠㅠㅠ 태연만의 처연하고도 절제된 감성이 제일 잘 드러난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꼭 보시죠! # 사랑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태연이 노래에 감정을 잘 싣는 가수라고 생각하는데, 태연이 감정없이 노래 부른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정말 그렇게 생각하시는 건지 그냥 태연이 싫은 마음에 하시는 소린지는 모르겠지만 태연의 무대 중 감정이입이 가장 잘 된 무대가 아닐까 생각해서 넣었습니다. # 2번 효린! # 그 때 그 사람 불후의 명곡 심수봉편에서 효린을 최종우승하게 만든 무대입니다. 이 나이대에게서 쉽사리 나올 수 없는 저 감성... 크...ㅠ_ㅠ # 오늘 같은 밤이면 이 노래를 제가 좋아해서 넣은 건 절대로 아닙니다.(단호박) # halo 유투브 댓글에는 비욘세 노래 망치지 말라는 악플이 있던데..(부들부들) 잘만 부르는 구만. 그쳐? # bangbang 효린의 단독 무대는 아니지만 효린이 선 무대 중 그 때 그 사람 다음으로 좋아하는 무대입니다. 에일리, 제시와 함께 선 무대인데요. 마치 대한민국 디바가 모인 듯한 느낌이죠.ㅠㅠ # 3번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소극장 콘서트에서 부른 금요연금 무대입니다. 특히 저 소극장 무대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ㅠㅠ 일반 공개방송이나 콘서트와는 또 다른 느낌이! 방송국 공개방송의 단란함은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콘서트장의 설렘도 가득한 무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유 무대 매너가 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 # Marry you (bruno mars cover) 앞에 토크가 조금 있습니다! 메리유라는 노래에 맞춰 결혼이라는 주제로 토크를 이끌어가는데 "나랑 결혼할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정말 93년생의 무대매너란 말입니깤ㅋㅋ # 있잖아 아이유 1집에 수록된 있잖아 라는 노래의 무대입니다. 직접 무대 밑으로 내려가 관객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부르는 게 좋아서 넣었습니다. # 좋은 날 유투브 동영상 업로드 하신 분 설명에 따르면 수만번 부른 좋은 날 중 역대급으로 불린다는..! 무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무대를 가장 좋아합니다.T_T 사실 아이유는 아이돌로 넣어야하나.. 이젠 뮤지션으로 불러도 되지 않을까 했는데 주간아이돌에도 나왔으니까ㅎㅅㅎ 아이유..♥ 무대 후반부에 어? 3단 고음 안해? 할 때 쯤 소름 돋는 3단 고음 나옵니다. 끝까지 꼭 봐주세요! # 카드 쓰면서도 무대 보느라 정신 팔려서 한참 걸렸다는...ㅠ_ㅠ # 여러분들은 어떤 무대가 가장 인상 깊으셨나요?
장국영이 남긴 귀호강 OST 라인업 3탄
7. 당애이성왕사(当爱已成往事) - 패왕별희 영화 <패왕별희>는 중국의 거장 첸 카이거 감독이 근현대사를 가로 짓는 문화혁명기를 배경으로 이데올로기 광풍에 사회적으로 거세를 당한 당대 민초들의 고통과 수난을 그려냈습니다. 이 작품에서 장국영은 가족으로부터 버림받고 경극학교에서 만난 단짝 살루(장풍의)와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되고 살루의 상대역 우희 역을 맡아 상실감과 고통을 겪는 여성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내죠. 장국영은 영화의 엔딩신에 흐르는 주제곡 '当爱已成往事'를 불렀고 '사랑은 이미 지난 일이 되었다'는 뜻의 노래에서 '저를 잊는다면 아픔은 없을 거예요, 지나간 일은 바람에 묻어버려요'라는 가사는 영화 속 명장면과 함께 어우러집니다. 굶주림과 경제적 궁핍으로 인해 살루가 인민재판으로 고발된 데이 앞에 나서 그가 아편중독자였고 동성애자란 사실을 폭로하는 장면인데요,  "1분 1초라도 함께 하지 않으면 그건 평생이 아니야!"라는 명대사와 더불어 극 중 살루 앞에서 검무를 추다가 마지막 술잔을 건네고 죽음을 택하죠. '미인박명'이라는 말처럼 팬들에게 노래와 연기 등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면서 사망 17주기를 맞이한 그의 생애와 참 많이도 닮아 있는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h7eu5Zchz3A 8. 홍안백발(紅顔白髮) - 백발마녀전  영화 <백발마녀전>은 정통 무협 액션 장르로, 연인 간에 변해가는 믿음과 애증을 소재로 한 판타지 멜로 영화로 다가왔어요.  기존 홍콩 무협영화가 지닌 호쾌한 액션 외에도 극 중 탁일항 역의 장국영과 랑하 역의 임청하 간의 애달픈 사랑을 이야기하는 멜로적 정서 때문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이 작품은 영화 <아비정전><동사서독>에 이어 연기파 배우로서 장국영이 고유의 캐릭터를 구축한 3부작이라 할 것 같습니다.   이 영화의 테마곡 '홍안백발'의 가사는 외부의 계략에 휘말려 연인 간의 믿음을 지키지 못한 탁일항이 설산 위에 눈보라를 맞으며 뒤늦은 후회 하며 속죄하는 남자의 심리를 잘 드러내는 것 같아요.  '홍안'이란 우리말로 동안이란 뜻으로 '홍안백발'은 극 중 랑하를 가리켜 얼굴은 젊어 보이는데 머리가 하얀 사람이라고 해요.  '원한과 사랑 사이에서 헤어지지 못하니 홍안백발은 더욱 눈이 부시네' 특히, 장국영이 부른 오리지널 버전 '홍안백발'은 2015년 개봉한 판빙빙 주연의 속편인 <백발마녀전:명월 천국>의 OST에도 흘러나와 다른 한편으로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죠.  https://youtu.be/OKspmhbLW-4 9. 일배자실거료니(一輩子失去了你) - 야반가성 장국영의 노래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영화 <야반가성>은 영어 제목도 'The Phantom lover'이어서 홍콩판 '오페라의 유령'이라 할 것 같아요. 특히, 작품 속에서 본인의 직업이기도 한 가수로 출연했는데요, <금지옥엽>과 함께 또 다른 음악 영화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야기의 우연성이나 조연 캐스팅 등 작품의 완성도는 다소 떨어지는 것 같지만, 무대에서 연인 두운연(오천련)을 위해 직접 부르는 '일배자실거료니'는 우리말로 '일평생 당신을 잃었네'라는 뜻으로 해석되는데, 국내 영화팬들에게 더 잘 알려졌죠. 화마에 휩쓸려 자신의 신분을 드러내지 못한 채 검은 두건을 쓰고 노래하는 장국영의 모습은 그의 유작 <이도공간>의 음습함을 미리 암시라도 했을까요? '부드러운 키스를 밤새도록 노래에 실어 당신의 마음을 위로하겠어요'라는 가사부터 '내 삶이 다할지라도 당신만을 기다리겠어요'라는 언약까지 그의 영화 가운데 가장 슬픈 사랑의 세레나데로 다가옵니다. https://youtu.be/QbbazNLeROM /시크푸치
[아이돌 탐구] 4탄 - 민낯도 예쁜 여자 아이돌
화장을 안 해도 존예보스인 언냐들이 있져. 스타일리스트의 화장기술이니 뭐니 해도 결국 본판이 훌륭하다는거.... 나는 해도 안된다는거....... ^^* 후.. 쌩얼도 충분히 사기캐인 여돌들을 선정해보았습니다. 순서는 그냥 생각나는대로 넣었으니 순위 ㄴㄴ임다. (쌩얼/민낯의 범주는 피부표현까지로 해여. 셀카같은건 화질구지라서 이게 쌩얼인지 비비만 바른건지 구분이 안 가기 때무넹) 포미닛 현아 패왕언니...!!!! 화장 안 해도 존예보스ㅠㅠㅠㅠㅠㅜㅠㅠ 레드립도 잘 어울리지만 쌩눈도 짱짱 예쁨!!! 아이유 화장해도 애기지만, 화장 안 하니까 더 애기가 됨!!!! 특히 두 번째 짤은 아마 2012년도인데 완전 볼땡이가 모찌모찌하네ㅠㅠㅠㅠㅠ 귀여운것 걸스데이 민아 무쌍+처진 눈=취향저격. 완전 매력있지 않나요!!!! 순딩순딩한 것이 모성애를 자극하는구나 흑흑 민아 화장이 사기라는 둥 어쩌고 저쩌고 말이 많던데, 기본 케파가 있으니까 그것도 소화하는 거라구욧 소녀시대 태연 크으으으으으 엄지 척!!!!!!!! 예쁘다 예쁘다 여성여성하다!!!!!!! ㅠㅠㅠㅠ 다음 생애에는 태연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소녀시대 윤아 아이고 ㅠㅠㅠㅠ 이다지도 청순할수가ㅜㅜ.....! 수수하니 완전 예뻐요ㅠㅠㅠ 이니스*리랑 완전 잘 어울리는 청순미인 모태미녀 사슴윤아... 이승기는 좋겠다 (쳇) 미쓰에이 수지 수지ㅠㅠㅠㅠ 수지야ㅠㅠㅠㅠㅠㅠㅠ 피부도 좋고 눈동자 색도 예쁘고 입술색도 어쩜 저리 예쁘니ㅠㅠㅠㅠ 두 번째 짤은 교복인가ㅠㅠㅠ 잘 어울린다하ㅠㅠ 에프엑스 크리스탈 (할말을 잃음) 첫 번째 짤은 중학교 때?라고 하는데, 앳되어 보이는 동시에 지금의 모습도 많이 보여서 언제인지 정확히 짐작이 안돼요. 하지만 언제인지가 중요하겠나요. 원래 예쁜 아이인 것을 허허 근데 수정이는 민낯 셀카가 많이 없어서ㅠㅠㅠㅠ 아쉽네요ㅠㅠㅠ 씨스타 효린 이 언니 화장 왜 진하게 하는지 모를..... 죽었다 깨어나도 모를......... 완전 순딩순딩한건 둘째치고 화장 옅게 한 게 훨훨훨훨 예쁠 얼굴이잖아여ㅜㅜㅜㅜ 왜 자꾸 쎈언니 컨셉으로 나오나여ㅜㅜㅜㅜㅠㅠ 특히 3번 짤 맨 밑 사진 진짜 심쿵심쿵 존예잖아!!!!!! 씨스타 보라 진짜 완전 애기애기!!!! 완전 순딩하고 순진해보이뮤ㅠㅠㅜㅜㅠ 동네 동생같다ㅠㅠㅠㅠ 씨스타 왜때무네 화장 진하게 해요???? 나인뮤지스 경리 대체로 보면 고양이상 여돌들이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 같아요ㅠㅠ 왜죠!!!!??? 그냥 둬도 스스로 예쁜데!!!! 경리도 쌩눈 컨셉으로 나와달라!!! 일단 제가 생각한 여돌들은 여기까지인데 또 누가 있을까요???? 빙글러들의 덕력을 보여주세요ㅋㅋㅋ 내 가수가 최고인데 왜 없음????? 하시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바로 올려드리게씀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