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TYLEKOREA
50,000+ Views

다녀왔습니다, 디올 부티크 프리뷰! - 2탄

1탄은 재밌게 보셨나요?^^ 이어서 3층입니다! 올라가자마자 눈에 띤건 주름진 질감과 장식이 인상적인 벽면이었습니다. 벽 자체가 유명 작가의 작품이라고 하더군요^^ 햇빛을 받아 푸르게 혹은 노랗게 빛을 내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답니다. . 3층은 구두&가방을 진열한 곳과 의류를 진열한 곳, 그리고 그 두 구역을 이어주는 피팅룸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위 사진은 구두&가방 구역과 피팅룸입니다.
다른 쪽 벽의 대리석 타일입니다. 점처럼 보이는 것들이 모두 큐빅인데, 심지어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디올의 장인 정신을 담았다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힘들죠...ㅜ)
너~얿은 3층에서 의류를 진열한 구역입니다. 올라가실까요?^^
4층의 컨셉트는 갤러리였습니다. 곳곳에 그림들이 걸려있었고, 전시된 가방들도 전부 작가들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악어 머리뼈로 만든 가방부터 구겨진 가방, 새가 된 가방 등 기발한 작품들이 많았지요^^
대망의 5층! 5층은 VIP 전용 카페랍니다. 지중해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해서 설마 했는데, 진짜 지중해 느낌이 뙇!!!! 하지만 프리뷰 데이 이후엔 진짜 디올의 VIP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ㅠ . 여섯 번째 사진의 매니저 분이 마지막 사진 디저트에 대해 거의 5분을 열정적으로 설명하시길래 얼마나 맛있으려나~ 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ㅠ 꿀 같은 디저트 타임!
타일 하나까지 공을 들여 개장한 디올 부티크! 서울의 또하나의 특별한 볼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삐까뻔쩍하네유
아니구나 모레구나
20일이면 내일이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방 예쁘다
와 멋지네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