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hee1023

[청주맛집] 불향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에 위치한 낙지볶음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체인점이 아니라서 맛에 대해 소문만 듣고 갔는데... 소문처럼 제 입맛에는 양도 넉넉하고 맛있었습니다.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해 걱정하며 갔는데 다행히도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어 저희는 순한맛을 먹었는데요. 낙지의 식감도 좋고 속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낙지볶음과 꼼장어 볶음, 오징어 물회 맛에 반해 종종 시켜먹고 있는데... 나가기 귀찮고 밥 해먹기 귀찮을 때는 칼로리 걱정없이 먹기 좋네요^^
jeonghee1023
14 Likes
27 Shares
제주 핑크뮬리 맛집 서광리123
간만에 글을 적는 거 같네요. 요즘 바쁘기도 하고 코로나 때문에 많이 돌아다니지 못했는데요. 슬슬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일상을 다시 한번 올려보려고 해요. 요즘 제주는 핫하거나 그런 건 없지만 아무래도 핑크뮬리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네요. 제주에도 수많은 곳이 있지만 이번에 다녀왔던 새로운 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서광리123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123 영업시간 10:00 - 19:00 수요일 휴무 https://bit.ly/30iSwy7 ... 자세히보기 건물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바로 차를 세울 수 있어요. 건물에 다른 덴 없어서 앞에 정렬해서 마음껏 세우면 된답니다. 핑크뮬리 유명한 곳이 제주에 여럿 있는데 올해는 가장 핫한 곳이 이곳 서광리 123이에요. 안에 들어가게 되면 바로 핑크뮬리를 볼 수 있어요. 커피 한잔 주문을 해도 되고 입장료를 내도 된답니다. 아직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은 아니라서 사람은 띄엄띄엄 오더라고요. 따로 광고하는 곳은 아니라 쾌적한 카페였고요. 파란 하늘이 있으면 이렇게 담아볼 수도 있어요. 팁을 드리자면 핑크뮬리도 좋지만 안에 돌창고가 스냅 포토존이라서 안에서 사진을 찍고 오는 것도 좋아요. 스냅 작가들이 자주 찾는 곳이었거든요. 인스타엔 올려봤는데 여기도 살짝 제 사진도 올려볼게요. 밝은 색 옷을 입었으면 좋겠지만 블랙앤화이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렇게 입고 다녀요. 음식 튀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 영향이 있고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는데 추석 때도 운영은 한다고 하네요. 인스타에 공지로 올라온 걸 봤는데 그래도 다행이에요. 연휴 때 서귀포 부모님 집에 갈 계획인데 중간에 들릴까도 생각을 하고 있어요. 가볍게 들리기 좋은 곳인데요. 사진 맛집이기 때문에 많이 찍고올 수 있네요. 근처 다른 카페처럼 바이럴 하는 곳은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들었고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즐기는 여유도 좋고 위에서 바라보는 핑크뮬리도 아름답네요. 10월 중순까지는 피어있을 거라 예상을 하기에 제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은 꼭 챙겨가보세요.
여수 갈치조림맛집 돌산게장명가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호미은 일찍 하남 미사리조정경기장 경정공원 아침 라이딩하고왔어요. 오늘도 화창한 날씨입니다. 엇그제 달을 보니  배가 잔뜩 불러와 보름달을 향해 키우고 있더라고요. 요즘 날씨 참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일전에 다녀온 여수 여행코스 1박2일 중에 첫 코스로 점심 식사한 곳인데요. 서울서 달려가 도착한 여수 봉산게장거리에 위치한 돌산게장명가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갈치조림정식과 돌문어꽃게장 모듬을 먹었답니다. 장시간 달려가 배가 고픈 시간에 들른 식당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서울에서 여수 여행 1박2일 코스 1일차 서울 출발-기흥휴게소-여산휴게소-돌산 게장 명가- 여수 특화 수산시장- 고소동 천사 벽화마을-오동도 호텔-여수 해맞이공원- 이사부 크루즈- 여수 밤바다- 낭만고래낭만삼합 포차-호텔숙박 2일차 오동도 호텔 일출-여수 자전거 대여(오동도 라이딩)-여수엑스포해양공원-아침식사 낙원식당-황전휴게소(노고단 카폐)-이인휴게소-정안휴게소-서울도착 #여수갈치조림맛집 #여수맛집 #여수게장맛집 #여수게장택배 #여수갓성비맛집 #여수돌산게장명가 #여수게장거리 #여수게장골목 #여수여행 #여수여행1박2일 #여수게장 #여수갈치조림 #전국게장택배 #젓갈택배 #게장택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