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eneultour
100,000+ Views

산부인과가 말하는 절대 해서는 안될 체위!!!

와.. 이건 충격이네요.. 가장 많이들 하는 체위가 사랑하는 여자를 죽일 수도 있다니 다들 조심들 하세요!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주사는예방일뿐이지 주사로해결되나요? 주사맞으면되지않냐는건 무책임하네요
댓글들이 정말 충격. 고통스럽고 죽을수있으나,상대닌깐 상관없고, 만족하면 괜찮다라...저렇게하면 고추 작아진다고하면 절대 안하겠지. 네 고통은 내 고통이다하는 신랑만나 다행이다.
자궁경부암 교육 받아보니 성관계에 의한 경부염증, 잦은 출산으로인한 경부 노출, 흡연, 식생활등으로 위험도가 높아진다고 들었어요.. 특히 성관계때 발생하는 찰과상이나 염증부위에 바이러스가 감염되면 발병도가 많이 올라가게되구요.. 그런면에서 게시글이 아주 관련없는건 아닌거 같은데.. 그냥 보고 내 여자아끼는 마음으로 조심해야겠구나 하면될 일을 .. 왜 여자들이 낭설을 믿고 오바한다고 생각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저 체위가 남성성기에 염증을 일으키는데 그게 엄청 아플뿐만 아니라, 암 발병 원인이고 그 암을 우리나라에서 하루에 열명씩 선고를 받아 3명이 고환을 들어낸다고 하면 그래도 매일매일 저 체위를 고집하실건가요?
남자분들의 댓글을 보니 결혼은 여성과 하시지 마시고 비슷한 동물을 알아보심이 좋을듯하네요.. 성교육을 비디오로 시작하신 티가 너무 납니다. 여성을 남성 우위에 달라는 말이 아니지 않습니까.. "사랑하는 여자"라는 단서를 꼭 붙여서가 아니라도 상식과 배려가 조금이라도 내장되어 있는 뇌가 있다면 저 따위의 댓글을 막 지르진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만..
여자는 아프거나 걱정되면 솔직하게 표현하면 되고 남자는 받아들이면 되잖소. 왜 이리들 싸워요ㅠ 저 체위 아니라도 좋은 체위 많구만.
372
96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