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j561
100,000+ Views

2주만에 15킬로빼는법

사실 이렇게 해볼까해서 3일까지하다 포기 ... 이건 15킬로 빼기전에 골로 가겠네요@.@ 하지만 한번 오기로라도 해보고픈?! @@ 그런 혹~! 하는 운동법아닌 운동법! 죄송해유~ 이거이거 9일차부터는 2일차꺼부터 다시 하시면되요!! 9일차 - 2일차 10일차 - 3일차 11일차 - 4일차 12일차 - 5일차 13일차 - 6일차 14일차 - 7일차 * 사실 식단조절도 같이 잘 하셔야 효과를 보고 또 .... 솔직히 이거 한다고 15kg 까진 무리데쓰요....!! 무릎이나 발목약하신분들은.... 음 너무 무리하지마시규 저 숫자의 반정도로 줄여서 하셔도 될듯해요!! ^^
2,714 Likes
2,349 Shares
122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 오늘로 4일째인데 2~3일때는 다리가 너무 아파서 절뚝거리면서 걸을 정도였는데 계속 하니까 아프긴 한데 적응되서 그런지 별로 아프지도 않아요ㅎㅎㅎ 매일 몸매를 확인하는데 벌써부터 허벅지가 벌어지는게 기분이 좋네욯ㅎ꼭 14일 다 채워야디!!!!
팔벌렸다뛰기랑 피티체조랑 다른게 뭐에요...?
인터넷에서 떠도는 운동법은 비추천합니다. 단기간에 많은감량은 정말 고도비만이 아닌이상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트레이너가 권장해주는 방법과 코칭이 중요해요. 혼자서 하는 운동치고는 기초체력없으면 몸에 무리가 갈 것 같은데, 말이 앉았다 일어나기지만 저 방법이 스쿼트와 비슷하거나 할 경우에는 제대로 자세를 숙지하지않고 행한다면 무릎 관절 등에 심히 안좋을 것 같네요.
무릎 아작나겠네요
저렇게까지는 넘 심한 듯..운동도 적당히 해야 관리가 되는거 아니겟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현직 약사가 알려주는 영양제 - 4. 운동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3)
운동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그 3탄! 오늘은 활성산소와 간영양제에 대해 알아보려해요. 활성산소는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생기는 노폐물같은 느낌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운동을 하다보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겠죠?! 문제는 이 활성산소가 세포 내에서 다양한 손상을 일으킨다는 점입니다. 물론 세포 내에서도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전이 있지만 그 한계를 넘어가게 된다면? 그러면 이 반응성 높은 활성산소가 세포 여기저기를 공격하고 다녀요. 그래서 의학계에서는 이 활성산소가 노화를 일으키는 한가지 원인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고단백 식이를 할 경우 그 잉여 아미노산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여러 질소 노폐물이 생긴다는 이야기는 전편에서 언급했었죠! 그래서 이번편은 그러한 손상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알아보려해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지금까지는 항산화제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프랑스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태양에 의해 활성산소가 많이 생기는 지중해 기후에 특화되어있는 애들이라 항산화효과가 특히 더 효과가 좋다고해요. 이 외에도 항산화 효과를 가진 영양제는 많긴하지만 다 다루기는 힘드니... 주로 영양제에 들어가있는 성분으로 다루어보았어요. 다음으로는 간 회복 및 독성 제거에 관한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아요. 베타인은 약국에서도 단회성으로 먹는 술약에 많이 들어가있기도해요. 보통 세트메뉴로 파는걸 본적이 있으실거에요. 그중 하나가 저 성분이 들어가있어요. 실리마린의 경우는 병원에서도 많이 처방을 해주긴해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운동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