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omagazine
10,000+ Views

박보영-손은서-이청아, VIP 시사회장에서 만난 ‘썸머룩’

영화 ‘경성학교’ VIP 시사회가 진행됐다. 내로라하는 대한민국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하나 둘씩 영화관으로 들어오는 스타들의 시사회장 스타일도 각양각색.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더워지면서 스타들의 옷차림도 한결 가벼워지고 컬러도 한층 더 밝아졌다.영화 주연을 맡은 박보영은 여름 스테디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패션으로 사랑스럽게, 손은서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원피스로 시원하게, 나날이 예뻐지는 이청아는 올 화이트룩 패션으로 시사회장을 찾았다.2015년 여름, 조금 더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싶다면 이들의 스타일을 주목할 것. 영화 VIP 시사회장에서 만난 ‘썸머룩’.
>>> 박보영
오랜만에 스크린 컴백을 한 배우 박보영. 마냥 귀엽기만 한 국민여동생이 이제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워졌다. 지난 언론시사회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카메라 앞에 섰다.그는 스트라이프 셔츠에 네이비 플레어 스커트로 멋을 냈다. 스트라이프도 여름이 되면 즐겨 입는 아이템이다. 재킷, 셔츠,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기에 데일리 룩에 빠질 수 없다.
>>> 손은서
눈 부시는 백옥 각선미가 눈에 띄는 스타일로 영화 시사회장을 찾은 배우 손은서.보헤미안 스타일의 원피스와 연한 블루 데님 재킷을 걸쳐 이국적인 룩을 선보였다. 보헤미안 스타일의 아이템도 여름에 즐겨 찾아 입는다.데일리룩은 물론 바캉스룩으로도 제격이다. 화이트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함께 매치하고 블루 컬러의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준 손은서의 스타일이 좋은 예시가 됐다.
>>> 이청아
가는 곳 마다 타고난 패션 센스로 20~30대 여성들의 스타일 워너비에 오른 배우 이청아.그는 영화 시사회장에서 올 화이트룩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네크라인이 포인트인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입고 블루 컬러의 힐을 신고 화이트&실버 클러치백을 들었다. 여기에 다른 액세서리 대신 몇 개의 반지로 포인트를 줬다.화이트 아이템은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 여기에 블루, 민트 등 컬러에 포인트를 줘보는 것은 어떨까. 그것이 네일이어도 가방이어도 신발이어도 좋겠다. (사진출처: 르샵, bnt뉴스 DB)
세일 정보, 연예인 화보, 스트릿 패션, 일반인 데일리룩, 뷰티 팁 등
패션의 모든 것
스트릿 패션 웹진 루코(Looko)
Comment
Suggested
Recent
여성커뮤니티 모더레이터입니다. 홈페이지,SNS 등 홍보는 자제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vingle.net/posts/843501을 참고해주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박보영이 1박2일에 출연했던 이유
1. 과속 스캔들 이후 박보영은 여러 작품이 들어왔었음 찬란한 유산, 선덕영왕등 대부분 대박친 작품들.. 근데 기회를 날려버림(박보영은 하고 싶어했는데 소속사가 막음) 심지어 박보영이 날린것도 아닌 소속사가 확답 안주고 그래서 걍 다른 사람 캐스팅 2. 소속사가 확답을 주지 못한 이유는 그 당시 박보영이 피겨스케이팅을 소재로 한 영화를 촬영 중이였음(소속사 측에서는 올림픽 주제 영화가 흥한다면서 이걸 강력 추천) 3. 처음엔 박보영이 척추측만증이라 이 영화 못한다고 거절했는데 소속사 대표가 끈질기게 징징거려서 어쩔수 없이 함 4. 영화 촬영중 박보영은 머리를 크게 다침.. 처음부터 못한다는 영화 가지고 억지부린 소속사가 박보영 생각해서 정리해주겠따고 함 근데 말로만 그렇게 하고 딱히 잘된일이 업음 5. 영화사 보템은 영화 출연을 이행하지않는다는 이유로 박보영을 사기혐의로 고소함 6. 소속사 측은 본인이 고소당한게 아니라 '박보영'이 고속당한거라고 나몰라라함(당시 박보영 나이 20세..) 7. 이뿐만아니라 소속사는 박보영과 상의하지 않고 스타 화보촬영을 수락했다가 마음대로 거부하는 짓을 하며 들어오는 드라마 족족 확답을 주지 못하는 모습을 보임(선덕여왕, 찬란한 유산 이후 드라마 캐스팅이 안들어왔음) 박보영 이미지만 바닥으로 몰게함
연예인들 실물 느낌나는 직찍사진
(밀어서 보세요) 김태희 너무 예뻐서 별명도 태쁘인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밀어서 보세요) 조인성 다리길고, 얼굴 작은건 똑같지만 너무 마른것 같아요ㅜㅜ (밀어서 보세요) 한혜진 단아하고, 엘레강스한 느낌이 물씬 나네요! (밀어서 보세요) 윤아, 서현 소녀시대 막내들 맞나요? 언니미 뿜뿜이라 마주치면 팬이라고 말도 못걸고 곱게 길 비켜드려야 할것 같아요! (밀어서 보세요) 정우성 본인이 잘생긴거 잘 알만하네요.. 정말 탈 인간계!! 남신!! (밀어서 보세요) 박보영 모니터에서도 좋은 냄새가 날것 같아요ㅠㅠ (밀어서 보세요) 장동건 잘생긴건 누구나 알고 있지만, 왜 어깨까지 이렇게 넓나요..! 키도크고 얼굴도 작고 이목구비도 완벽한데 어깨까지 태평양만하다니ㄷㄷㄷ (밀어서 보세요) 아이유 정말 일반인에 비해 몸이 3/4 일것 같아요. 여리여리 하고 정~말 하얗네요! (밀어서 보세요) 원빈 이분도 잘생겼다 말하면 입아프죠? 마르고 길고 얇네요! (밀어서 보세요) 강동원 길가다 마주치면 얼굴 다 가리고 있어도 강동원인거 누구나 다 알듯 하네요.. 진짜 세상 혼자 사시는 분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