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tis
100,000+ Views

소녀시대 더셀러브리티 화보 고화질 (2015.07)

곧 컴백하는 소녀시대가 독특한 컨셉으로 화보를 찍었어요.
"소녀시대의 이상향"을 주제로 자신이 되고 싶은 여성상을 직접 컨셉을 잡아 진행했다고 해요.
태연은 반항적인 십대, 유리는 구리빛 피부의 서퍼, 써니는 지적인 영화감독, 효연은 강렬한 펑크족, 서현은 우아한 발레리나, 윤아는 카리스마 있는 여배우, 수영은 동물 애호가, 티파니는 패션 피플 컨셉이라고 해요.
15시간이나 촬영했다고 하는데 대단ㄷㄷㄷ
태연, 유리(몸매갑), 써니
효연, 서현, 윤아
수영, 티파니
그리고 자투리 사진들
남녀 아이돌 패션화보를 제 빙글 컬렉션에 매주 1개씩 업로드 합니다! 광고 아님!!
라이크나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하트구걸ㅋㅋㅋㅋ)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어디서 이런 고급진 사진이.. 태연, 유리, 써니 짱! (나이 먹고 오덕후..ㅠ)
9아닌 8 다시, 소녀시대 아련돋는 컨셉 보솟
뭔가 자꾸 빈자리가보여ㅜ
효연은 뭔가 다르게 나왔긴 한데 많이 예뻐지긴한것 같아요ㅋㅋ 유리 옆태가 진짜 대박이고
소녀들이 각자의 꿈을 찾아서 어른으로 거듭나는군요...ㅎㅎㅎ^^;;아 태연은 아닌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태연, 현아, 하니… 그녀들 변신 포인트는 '눈동자'
더 이상 데뷔 때의 모습은 없다! 여자 아이돌의 미모는 끝도 없이 진화한다. 묘하게 예뻐지고, 묘하게 달라진 그녀들의 비밀병기 중 하나는 눈동자. 무슨색 컬러렌즈를 이용해 어떤 분위기를 연출했는지 살펴봤다. # 대세는 쓰리(3)컬러!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무슨 컬러인지 모르겠다. '투컬러'에서 진화한 '쓰리컬러'가 대세이기 때문이다. 더욱 다양한 색이 그라데이션 된 컬러렌즈는 부자연스러움을 줄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핑크, 그린 등 톡톡 튀는 컬러가 눈동자 색과 따로 놀지 않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그렇다면 여자 아이돌은 어떤 컬러로 어떤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을까? # 인기 만점 '스카이그레이' : 화려함, 고급스러움 너머 신비함, 여성미까지 콘택트렌즈 전문업체 '오렌즈'에 따르면 소녀시대 태연이 '아이(I)'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렌즈와 걸스데이 민아가 '나도 여자예요' 뮤비에서 착용한 렌즈색은 '스카이그레이'다. 화려함과 시원함,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기에 적격으로, 최근 렌즈 쇼핑몰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컬러이기도 하다. 태연은 청초한 메이크업에 스카이그레이 컬러렌즈를 이용해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민아는 실연당한 여성의 슬픔과 여성미를 적절히 연출해냈다. # '그린', '핑크' : 독특하고 이국적인 그녀로 변신 EXID의 '핫핑크'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가장 시선을 끌었던 것은 하니의 '오드아이'다. 한쪽은 '핑크', 한쪽은 '그린'으로 믹스매치해 마치 고양이 같은, 독특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소녀시대 효연이 '파티(PARTY)'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컬러 역시 핑크다. 선명한 핑크가 아닌 갈색, 퍼플 느낌이 가미된 색상을 선택해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이국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 '블루' : 시원함, 투명함, 그리고 서구적인 느낌을 '파티(PARTY)' 뮤비 속 휴양지 미녀로 변신한 태연의 파란 눈동자! 전세계 남심을 울릴 만큼 신비롭고 청초한 느낌을 발산했다. '리멤버(Remember)' 뮤비에서 에이핑크 오하영과 손나은이 택한 색도 '블루'다. 금발과 특히 잘 어울리는 블루컬러. 시원하고 투명한 느낌 연출에 딱이다. 바비인형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 '브라운' : 소녀같은 이미지, 때론 섹시하게 짙은 브라운은 여자 연예인들이 일상에서 가장 선호하는 렌즈컬러이기도 하다. '국민 첫사랑' 수지는 공식석상에서도, SNS 셀카에서도 짙은 브라운 컬러렌즈를 즐겨 착용한다. (쓰리컬러는 아니고 컬러 서클렌즈 정도쯤) 그녀는 실제 렌즈회사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톤이 조금 밝아지면 전혀 다른 느낌이 연출된다. 물론 '현아'라서 그런 것일 수도 있다. 현아는 '빨개요' 무비에서 밝은 브라운 컬러로 강한 섹시함을 뽐냈다. 레드빛 립컬러, 길게 뻗은 속눈썹이 섹시미를 더했다. 사진출처=티파니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태연 '아이(I)' 뮤비 캡처, EXID '핫핑크' 뮤비 캡처, 소녀시대 '파티(PARTY)' 뮤비오 캡처, 에이핑크 '리멤버(Remember)' 뮤비 캡처, 현아 '빨개요' 뮤비 캡처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더 보러 가기 ▷ news-ade.com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의 패션·뷰티 기사 더 보러 가기 ▷ http://bit.ly/1SG9SIZ
[BNN 연예IS] 전효성, 꿈꾸는 라디오 직전 왓츠인마이백 내돈내산 찐템들 공개
전효성이 자신의 가방 속 내돈내산 찐템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전효성이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을 통해 ‘왓츠인마이백(What's in my bag?)’ 콘텐츠를 공개했다. ‘왓츠인마이백’ 콘텐츠는 평소 가방 안에 무엇을 들고 다니는 자신의 아이템을 공개하는 콘텐츠로, 전효성은 “외출할 때마다 뭘 가지고 다니는지 보여드리겠다”며 본격적으로 가방 속 아이템 소개했다. 먼저 전효성은 “가방이 바뀌어도 얘만 가지고 다니면 괜찮다”며 ‘라디오 세트’라고 부른다는 파우치를 꺼내 들었다. 전효성의 ‘라디오 세트’에는 방송국 출입증과 목 관리를 위한 스프레이형 프로폴리스, 손 세정제, 커스텀 인이어가 들어있었다. 특히 라디오 DJ 특성상 말을 많이 하다 보니 제일 중요한 찐템인 프로폴리스에 대해서는 “여태까지 많은 프로폴리스를 만났지만 얘가 진짜 최고더라”며 “진하고 효과가 너무 좋아서 약간 목이 간질간질하다 싶으면 이거 딱 뿌려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효성은 소문난 ‘코스메틱 덕후’다운 화장품으로 가득한 또 다른 파우치를 꺼내서 들고 다니는 아이템을 소개했다. 기본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 파운데이션과 팬에게 선물 받은 꽃이 들어가 있는 립 오일 틴트, 직접 구매했지만 한 번도 사용해 보지 못한 토일렛 퍼퓸까지 소개했다. 팬에게 선물 받는 립 오일 틴트에 대해서는 “입술이 건조해서 요즘 자주 바른다”며 “색깔이 진하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 점점 티가 나는 느낌인 데, 맛은 별로지만 너무 촉촉해서 바른다”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또한 남다른 사이즈의 텀블러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려 800ml의 대용량 텀블러를 공개하며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재치 넘치게 장점을 덧붙였다. 이밖에도 재사용 화장 솜을 샀다가 사은품으로 받은 빨래망에 물건 넣고 다니는 알뜰함을 보이기도 하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너무 좋아해서 들고 다니는 보조배터리의 때탄 것까지 보여주며 찐템임을 보여줬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 전효성은 숄더백, 프로폴리스, 인이어, 쿠션 파운데이션, 틴트, 향수, 텀블러, 지갑,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찐템’을 소개하며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전효성이 진행하는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전효성 #꿈꾸는라디오 #내돈내산 #찐템 #왓츠인마이백 #블링달링전효성 #전효성유튜브 #프로폴리스 #틴트 #텀블러 #보조배터리 #라디오세트
연예인들 실물 느낌나는 직찍사진
(밀어서 보세요) 김태희 너무 예뻐서 별명도 태쁘인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밀어서 보세요) 조인성 다리길고, 얼굴 작은건 똑같지만 너무 마른것 같아요ㅜㅜ (밀어서 보세요) 한혜진 단아하고, 엘레강스한 느낌이 물씬 나네요! (밀어서 보세요) 윤아, 서현 소녀시대 막내들 맞나요? 언니미 뿜뿜이라 마주치면 팬이라고 말도 못걸고 곱게 길 비켜드려야 할것 같아요! (밀어서 보세요) 정우성 본인이 잘생긴거 잘 알만하네요.. 정말 탈 인간계!! 남신!! (밀어서 보세요) 박보영 모니터에서도 좋은 냄새가 날것 같아요ㅠㅠ (밀어서 보세요) 장동건 잘생긴건 누구나 알고 있지만, 왜 어깨까지 이렇게 넓나요..! 키도크고 얼굴도 작고 이목구비도 완벽한데 어깨까지 태평양만하다니ㄷㄷㄷ (밀어서 보세요) 아이유 정말 일반인에 비해 몸이 3/4 일것 같아요. 여리여리 하고 정~말 하얗네요! (밀어서 보세요) 원빈 이분도 잘생겼다 말하면 입아프죠? 마르고 길고 얇네요! (밀어서 보세요) 강동원 길가다 마주치면 얼굴 다 가리고 있어도 강동원인거 누구나 다 알듯 하네요.. 진짜 세상 혼자 사시는 분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