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NEES
10,000+ Views

티파니? 다이아몬드? "DIAMOND SUPPLY CO."

모르는 분이 계실까요?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SB 라인의 덩크(Dunk) ‘티파니(Tiffany)’ 시리즈 입니다.최고의 나이키 SB 시리즈로 평가되는 제품이기도 하죠.
하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티파니 덩크’ 로만 알려 져 있을 뿐,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다이아몬드 서플라이(Diamond Supply Co.) 에 대해서는잘 알려지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서플라이는 1998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스케이트보드 하드웨어를 만드는 닉 다이아몬드(Nick Diamond)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걸 스케이트보드(Girl)를 비롯한 대형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에 납품을 하며 신발, 의류, 잡화까지 취급하는 스테이트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죠.
특유의 민트색 (다이아몬드 블루) 컬러를 자유자대로 활용하는 디렉터의 능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또,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다이아몬드 서플라이는 활발한 콜라보레이션으로도 유명합니다. 함께 공존하는 스케이트, 스트릿 브랜드는 물론, 스포츠 브랜드나 아티스트 브랜드와의 협업에도 언제나 멋진 컬러의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스니커즈 셀렉 웹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든 러너에게 최적화된, 언더아머 '호버 마키나'
주목할 3가지 포인트는? 새해가 되면 과거의 나를 잊고 새사람이 되겠다며 이것저것 결심해보지만, 이를 실현하기는 결코 쉽지 않다. 매년 운동과 건강을 신년 목표로 세웠지만 실패를 반복하는 이에게,<아이즈매거진>이 특별한 러닝화 언더아머(Under Armour) '호버 마키나(HOVR Machina)'를 소개한다. 20 봄, 여름 시즌 새롭게 등장한 제품은 안정성과 경량성을 겸비해 모든 러너에게 최적화된 고기능성 중립형 러닝화. 스트레치 메쉬 소재로 제작된 러닝화는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까지 자랑한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러닝을 위해 다양한 매력을 갖춘 '호버 마키나'. 올해에도 그저 작심삼일로 끝내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계획을 이루게 해줄 보물 같은 스니커를 지금 바로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자. FAST FUNCTION, FULL THROTTLE 기록 단축을 원하는 러너들에게 중요한 요소인 경량성. 기존 플라스틱 보다 20% 정도 가벼운 페백스(Pebax)® 사의 플레이트가 사용된 제품은 원활한 가속은 물론 지면을 빠르게 박차고 나갈 수 있는 특징을 겸비했다. HIGH-ENERGY FEEL 압축된 호버 쿠션이 미드솔 전체에 활용된 '호버 마키나'는 부드럽게 충격을 흡수하고 에너지를 되돌려준다. 레이스 시 발의 충격과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주는 점이 포인트. REAL-TIME FORMCOACHING 언더아머 러닝 애플리케이션 맵마이런(MapMyRun)과 '호버 마키나'를 연동 시 러닝 데이터 및 자세 코칭을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러닝이 가능하다. 트레이닝부터 레이스까지 어떤 성향을 지닌 러너에게도 제격인 '호버 마키나'. 가격은 18만 9천 원으로 현재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underarmour.co.kr) 및 브랜드 하우스를 비롯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4월까지 컬러 별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 새해 새 출발은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언더아머 '호버 마키나'로 시작해보길 바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운동 시간에 따라 효율이 다르다
"운동을 언제 할까" 아침 운동이 좋을까? 저녁 운동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언제 운동을 하면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을지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생각해봐야 할 문제는 자신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아침에 활동하는지, 저녁에 활동하는지, 매주 바뀌는지(ex:교대근무자)를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침 운동, 저녁 운동이 아니라 기상 후 운동을 할 것인지, 취침 전(학교/직장 일 끝난 후)에 운동할 것인지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기상 후 운동 긴 잠을 자고 일어난 우리의 몸은 근육과 간에 저장되어있던 글리코겐의 양이 거의 바닥난 상태입니다. 글리코겐이 거의 바닥난 상태에서는 근력운동 보다 추천하는 운동으로는 유산소 운동이 될 수 있겠습니다. 흔히 말해 공복 유산소 운동이라고도 말을 합니다. 이 상태에서 운동할 경우 지방을 에너지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기상 후 운동을 하게 되면 심박 수가 살짝 올라간 상태에서 하루를 보내기 때문에 기초대사율이 올라간 상태로 오후까지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면 지방을 많이 태울 수 있겠지만, 근육에 있는 단백질도 에너지로 변환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근육의 손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침 운동을 진행하실 때에는 사과나 바나나 등 간단하게 섭취하고 잠깐 휴식 후 운동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취침 전 운동 하루 일과를 보내는 동안 우리는 한 끼에서 세 끼 사이로 식사하였다면 충분히 글리코겐을 저장해 두었을 것입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이 상태에는 신진대사가 왕성하게 활동하는 상태입니다. 이때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둘 다 추천합니다. 하루의 활동이 적으셨던 분들은 근력운동을 통해 체력을 증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근력운동을 통해 체력을 증진하면 더 좋은 몸매을 가질 수 있고 기초대사량이 올라가 몸매 관리하기가 쉬워질 것입니다. 하루의 활동이 많으셨던 분들은 오히려 근력운동보다는 유산소운동으로 하루를 마무리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취침 전에 운동하게 되면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식후 소화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운동하게 되면 소화에 사용될 에너지가 근육으로 가게 되고 소화를 더디게 할 수 있으므로 취침에 방해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상 후 운동과 취침 전 운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론은 자기 생활 패턴에 따라서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답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운동에는 정답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에서 다이어트의 맛을 검색 해보세요^^ 건강 & 다이어트 정보 더 알아보기 ^^ http://damat.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