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ms
10,000+ Views

프로야구 선수 몸짱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프로야구 대표 얼짱들에 관한 카드를 썻다가...박용택 선수를 1위로 뽑았다고 많이 까인 skims입니당~! ㅎㅎㅎㅎ 개인적인 취향이라고 밝혔는데도 역시 많은분들이 왜 심수창 선수는 빼고 박용택 선수를 1위로 뽑았냐는 둥.....그래도 아무리 까여도 전 박용택 선수가 제일 잘생긴것 같아요~!
이번에는 프로야구 대표 몸짱들에 대해서 써볼까 생각했습니다. 저 위에 사진은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호세 바티스타 선수가 ESPN 잡지에 실린 누드 사진인데요...뭔가 너무 멋진거 같아요!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현재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추신수 선수랑 한솥밥을 먹고있는 프린스 필더 선수의 누드사진을 보고 깜짝!
저런 몸매(?)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전 야구선수들 몸이 가장 멋진거 같아요! 제 주변 친구들을 보면 다들 축구선수들 몸같이 약간 마르면서 잔근육이 많은 그런 몸매를 선호하던데...전 갠적으로 야구선수들 몸이 가장 멋진거 같아요! 남성미 폭발!!!!! >ㅁ<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프로야구 대표 몸짱들!!!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선수는 바로 두산의 홍성흔 선수입니다! 저 뒤에 유니폼을 보아하니...롯데 시절 찍힌 사진 같은데...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잘생긴걸로도 유명한 홍성흔 선수인데 저 남성미 넘치는 가슴근육....흐흐흐
두번째 사진으로 넘어가면 홍성흔 선수의 엄청난 팔근육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당~! 멋있어!!!!
두번째는 바로 엘지의 마무리 봉중근 선수에요!!! 저건 스프링 캠프때 왠지 찍힌 사진 같은데요...엄청 탓네요 ㅎㅎㅎㅎ 그래서 더 섹시해보이나? 봉중근 선수도 근육이 장난 아닌거 같애요....! 올시즌 약간 부진하고 있지만 그래도 또 결국 잘해줄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봉중근 선수 역시 팔근육이 장난아니에염.....!
하지만 진정한 팔뚝깡패가 있었으니!!!!!!! 야구도 물론 잘하지만....저런 팔뚝을 가지고 홈런을 못친다는게 말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저두번째 사진....옆에 나성범 선수 같은데...맞나요? ㅎㅎㅎㅎㅎ 어찌됫든 나성범 선수도 한 근육하는거 같던데..테임즈 선수 옆에 있으니까 비교되네요....저 팔뚝에 한번 매달려보고싶당 흐흐흐흐.....테임즈 선수 한국생활 적응도 잘하고 참 호감이 가는 용병선수에요! 근데 야구까지 너무잘행~!
테임즈 선수가 프로야구 최고의 팔뚝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은 일본에 있지만 프로야구 선수중 최고의 허벅지를 가지고 있는 오승환 선수!!! 소녀시대 유리가 반할만한 몸을 가지고 있는거 같에요...하아 부럽당 ㅠㅠ
상체도 완벽한데....허벅지 까지....너무 멋있엉....
하지만 역시 최고는...우리 박용택 오빠...아니 선수인거 같아요!!! 하아...이 남자 왜이렇게 멋진걸까요....진짜 왜 박용택 선수가 안멋있다고 그러시는지....다들 너무해요! ㅠㅠㅠㅠㅠㅠ
두번째 사진 짐승택!!!!!! 근육 폭발할꺼 같애!!!! 남자다웡~~ 어찌됫든 박용택 선수 사..사랑합니당!

보너스론!!! 우리 잔근육 가진 남자들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위해....ㅋㅋㅋㅋㅋㅋㅋ 야구에도 역시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어요!!!!

첫번째는 KT의 이대형 선수와 LG의 오지환 선수!!!!!
두번째는 요즘 대세 구자욱 선수!!!!! 너무 잘해줘서 보기 좋아욥!!!

마지막은....엥?

왠지 이래야 할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류뚱! <3

37 Comments
Suggested
Recent
박용택선수조아요~~~~ 성격이쵝오~~
류뚱 뿜었어 ㅎㅎㅎ
네완전조아요~~~특히 용택이시야가쵝오~~~리더쉽쩔죠
@khyunk74 맞아용 ㅠㅠㅠ 성격까지완벽해용
@baeksung0903 우왕~~ 엘지팬이신가봐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여름철 인기있는 선풍기 추천!
최근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요.. 드디어 선풍기를 꺼낼때가 된것 같습니다. 오늘은 집에 선풍기가 없어 새로 장만해야 되는 분들을 위해서 인기있는 선풍기 3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블랙앤 데커 선풍기 - 99,000원(55%할인중) 4계절 내내 이용가능한 선풍기로 써큘레이터로도 이용가능합니다.   초미풍부터 파워 강풍까지 총 24단계으로 풍향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강한 바람인데도 소리없이 사용가능합니다. (1.5db ~ 25db)   발열이 별로 없어 오랫동안 틀어나도 괜찮습니다. 블랙앤 데커 선풍기 구매링크 https://coupa.ng/b2cARS [오류가 생길수 있으니 링크를 누르기전 쿠팡앱을 다운 받아주시는것 좋습니다!!] 원드피아 퓨어블랙 타워팬 - 37,910원(4%할인중)   날개없는 선풍기가 인기를 끌면서 타워팬이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자연풍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바람의 부담을 느끼지 않습니다.   공간 절약형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촘촘한 바람망으로 손가락 끼임 사고의 위험을 줄였습니다. 윈드피아 퓨어블랙 타워팬 구매링크 https://coupa.ng/b2cBTW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 - 350,470원(7%할인중)   날개없는 선풍기의 최고봉! 그만큼 가격이 비싸다..   에어멀티플라이어 기술로 초당 최대 290리터의 공기를 전달합니다.   날개가 없어 선풍기를 간단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구매 링크 https://coupa.ng/b2cDhb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수수료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추성훈이 아침마다 한다는 20분 운동 루틴
추성훈이 예전에는 오전 운동을 2~3시간씩 했었는데 나이들고 나서 (올해 46세) 오전 운동은 이거 20분으로 끝낸다고.. 그만큼 효율쩔고 체력 증진이나 지방, 셀룰 빼는데 직빵이라함 ㅇㅇ 1. 스키점프 스쿼트 완전히 밑까지 앉는게 포인트 한 번에 20개  2. 몽키점프 와이드 스쿼트 자세로 최대한 밑까지 내려와서 한 손으로 바닥을 짚고 점프하는 것 점프 할 때 마다 손 바꿔줘야함 한 번에 20개 3. 와이드 스트레칭 와이드 스쿼트 자세에서 좌우로 스트레칭하기 가운데지점에서 일어나지 않는게 포인트 ㅇㅇ  이렇게 계속 앉은 상태 유지하면서 좌우로 움직여야함 한 번에 10개 (좌우 한 번씩 갔다와야 1개임) 4. 데빌 프레스 푸시업 후에 덤벨 위로 들기  추성훈은 한 쪽에 20키로 짜리로 지금 40키로 들고 있지만 ㄷㄷ;; 가벼운 아령이나 생수병, 아님 맨손으로 해도 효과있다고 한 번에 10개 5. 런지 중간 지점에서 쉬지말고 앞뒤로 반복해서 런지 한 번에 20개 - 이렇게 다섯동작을 1세트로 하루에 4세트를 사이 사이 쉬는시간없이 반복 1세트 할때 대략 5분정도 걸려서 20분이면 다 할 수 있다고 ㅇㅇ 집사부 멤버들하고 2세트 해봤는데 ㄹㅇ 11분만에 끝남.. * 다만 강도가 높기때문에 일반인은 2세트만 하거나 횟수만 반으로 줄여서 하라고 함!! * 출처 : 더쿠
야구 전광판 보는 법
야구장에 가본 동생들이라면 경기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표시한 야구 전광판 즉, 스코어 보드를 봤을 거야. 그런데 그 전광판을 보면서 도통 무슨 말인지 어려웠지? 이제 야구언니가 알려줄게. 그럼 야구 전광판을 살펴볼까 ? # 페이스북 : facebook.com/sisterbaseball (검색'야구언니') # 경기 때마다 팀명 옆에 빨간불이 켜지는 곳이 공격하는 팀이다. # 위에 적힌 팀은 초에 공격을 하는 원정팀이고 아래에 적힌 팀은 회말에 공격을 하는 홈팀이다. # 1 ~ 12 까지의 숫자는 1회 부터 12회 까지를 나타낸다. 야구는 9회까지인데 12까지 표시된 이유는 9회까지 동점일 경우 연장전을 하기 때문이다. 그 밑에 각 이닝(회)에 각 팀이 낸 점수를 표시한다. 사진 속에서 1회 밑, 삼성 옆에 표시 된 노란색 숫자 0은 1회초 삼성이 공격할 때 점수를 1점도 내지 못해서 0점을 표시한 것이다. # 숫자들과 사람이름이 있는 저 곳은 각 팀들의 출전선수명단을 나타낸다. # 흰 색의 1 ~9까지 순서대로 표시된 숫자들은 타자가 나오는 순서이다. ex) 1번 타자(첫번째타자), 2번 타자(두 번째 타자) .. # 이름 옆에 초록색으로 표시된 숫자들과 알파벳은 수비할 때 타자의 수비위치를 표시한 것이다. - 알파벳 P : 투수 (Pitcher) 를 나타내고 1로 표시되기도 한다. - 알파벳 D : 지명타자(Designated Hitter) - 숫 자 2 : 투수의 공을 받는 포수(Catcher) - 숫 자 3 : 1루 베이스를 중심으로 그 주변 지역을 수비하는 1루 수비수 - 숫 자 4 : 2루 베이스를 중심으로 그 주변 지역을 수비하는 2루 수비수 - 숫 자 5 : 3루 베이스를 중심으로 그 주변 지역을 수비하는 3루 수비수 - 숫 자 6 : 2루와 3루 사이를 수비하는 유격수 - 숫 자 7 : 외야에서 왼쪽지역을 수비하는 좌익수 - 숫 자 8 : 외야에서 중간지역을 수비하는 중견수 - 숫 자 9 : 외야에서 오른쪽 지역을 수비하는 우익수 # 각 위치별 심판을 나타낸다. CH : 주심 I : 1루 심판 Ⅱ : 2루 심판 Ⅲ : 3루 심판 LF : 좌선심 (좌측 파울선 라인 심판) RF : 우선심 (우측 파울선 라인 심판) # 프로야구 경기에서는 일반적으로 4명이 심판을 보며, 포스트시즌 경기에서는 6명이 심판을 본다. # 점수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나타내는 스코어보드이다. R(Runs) : 득점 H(Safe Hit) : 안타의 수 E(Error) : 실책 수 B(Base on balls) : 볼넷 수 # 투수가 던진 공에 대한 심판의 판정을 표시한 곳. ( 볼 카운트 ) B(Ball) : 볼로 판정이 되면 색칠된 원이 표시되고 4개가 되면 볼넷이므로 3개까지만 표시된다. S(Strike) : 스트라이크를 나타내는 것으로, 스트라이크가 3개가 되면 아웃이 되므로 2개까지만 표시된다. O(Out) : 아웃을 표시하는 것으로, 아웃이 3개가 되면 공격이 끝나므로 2개까지만 표시된다. # 타자가 친 공이 안타인지, 수비수의 실책인지 등 실책에 의한 출루인지 안타에 의한 출루인지에 대한 것으로 즉, 타구의 판정을 표시하는 곳이다. H (Hit) : 타자가 친 공이 안타라고 심판이 판정하면 불이 들어온다. E(Error) : 타자가 친 공이 안타는 아니고 수비수가 실책을 하여 타자가 안전하게 베이스를 갔다고 판정하면 불이 들어온다. FC(Fileders Choice) : 야수선택으로 판정되면 불이 들어온다. # 투수가 던진 공의 스피드와 타자의 기록을 표시하는 곳. # 타자의 기록 : 현재 공을 치러 들어온 타자의 해당시즌 중이 경기전까지의 기록 정보를 표시한 곳. ex) 사진에서 HR이 8이므로 홈런은 지금까지 8개를 쳤고, RB는 28이므로 안타 혹은 홈런 등을 쳐서 28점의 득점을 만든 것이고, AV가 0.272로 타율이 2할7푼2리 라는 것 HR(Home Run) : 홈런 수 RB(Run Batted in) : 타점 수 AV(batting Average) : 타율 # SP는 투수가 던진 공의 스피드를 나타낸 것이다. 안녕하세요 야구언니 입니다.^^ 저는 어릴 적 아버지를 따라 야구장을 가게 되면서부터 야구의 매력에 푸욱 빠지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저의 야구사랑은 시작되었답니다. 주위에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통해 야구를 보러 간 경험이나, 보러 가고 싶지만 규칙을 몰라 보러가기 부담스럽다는 분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왔어요 그런데 야구에 대한 규칙이나 용어들을 잘 몰라서 재미없게 보신 분들도 있고 심지어 남자친구와 갔을 때 싸우신 분들도 계셨죠. ㅠㅠ 여러분도 이러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래서! 야구언니가 여러분들께 야구에 대해서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어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어요. 더 다양하고 좋은 정보들을 구독하고 싶으시면 야구언니 블로그를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