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레드 립스틱
TV에서 본 여배우들의 레드 립스틱, 진짜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도 궁금해서 인터넷을 찾게 만들었었던, TV 속에서 아름답게 빛나던 여배우들의 립스틱 찾기.
[찾았다! TV 속 바로 그 립스틱 여배우의 코랄 립스틱]
저번 글 반응이 너무 좋아 또 올려 보는,
대망의 2탄입니다. 1. 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 NARS 벨벳 매트 립 펜슬 미스테리어스 레드 (35,000)
NARS의 립 펜슬은 정말 안 끼는 곳이 없지요!
NARS의 미스테리어스 레드는
배우 김소은이 '밤을 걷는 선비'에서 바른 컬러, 또 NARS 2013 F/W 컬렉션의 컬러입니다.
제품 본통에 있는 컬러만 봤을 때는 버건디 컬러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쎄보이는데 김소은씨의 캡처를 보면 아시겠지만. 막상 발라보면 피부가 더 밝아 보이는 마법의 레드입니다.
매트하면서도 얇고 밀착감있게 발려서 쓰면 쓸수록 좋아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강추강추 :) 2.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라커 402 (40,000)
너를 사랑한 시간, 속 하지원의 립 메이크업 제품들은 지난 번에 올리기도 했던 제 글(하지원의 '완판' 립스틱이 궁금하다면?)에서 조금 더 자세하게 이야기한 적이 있었는데요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제품들 특유의 선명한 컬러에 맑으면서도 약간 오렌지가 섞인 듯한 발색으로 사악한 가격이지만 탐나게 만든 바로 그 제품입니다ㅠ.ㅠ 3. 김성령, 여왕의 꽃 =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RD01 아카 레드(37,000)
여왕의 꽃이 방영하던 당시, 슈에무라의 립제품 화보에서 종종 보였던 배우 김성령. 드라마 여왕의 꽃 첫 회에서부터 슈에무라의 립스틱을 바르는 PPL로 조금은 노골적인 PPL이 아닌가, 하는 많은 사람들의 걱정이 있었지요;
하지만! 이런 저런 보도 자료에 의하면 김성령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강렬한 컬러 덕분에 슈에무라 매장에서는 오히려 반응이 좋았다고 하네요.
라끄 슈프림 라인의 메인 컬러답게 두루두루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가 아닐까 싶습니다 :) 4. 아이유, 프로듀사 = 아이소이 립 트리트먼트 밤 레드(19,800)
아이소이는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지요!
아이소이의 립 트리트먼트 밤 레드는 흰 쿨톤의 피부인 아이유와 더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 원래 컬러 립밤으로 나온 제품인듯 한데, 발색이 선명한 건지 왠만한 립스틱처럼 표현이 되네요.
프로듀사에 출연한 아이유의 경우엔 풀립으로 바르면서 또 그라데이션처럼 표현했는데, 입술 안 쪽에는 여러 차례 덧발라서 더욱 붉게 만들고 립 브러시나 면봉으로 경계선을 희미하게 만들었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이유는 진한 립을 그라데이션하는 메이크업이 정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