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omagazine
10,000+ Views

[ 여름 데일리룩 ] ‘시원하게, 예쁘게’ 여름 스타일링 완성하기 !

높아지는 온도에 따라 옷차림도 가벼워지는 여름이 왔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더운 여름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무더운 날씨로 인해 옷을 갖춰 입는 것도 거추장스럽고 신경 쓰이는 요즘,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함도 놓치지 않는 대세 스타일 ‘놈코어룩’이 각광받고 있다.‘놈코어룩=놈(Norm)+코어(Core)’이란 평범하고 일반적인 것들이 핵심이 된다는 뜻으로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평범하지만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룩을 연출하는 스타일링을 말한다.푹푹 찌는 듯한 찜통더위 속에서 쿨해보이지만 남들보다 ‘핫’해보일 수 있는 놈코어 서머룩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핫 아이템 1 >> 비비드 피케셔츠
피케셔츠는 특유의 디자인으로 단정한 느낌을 자아내기에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또한 스타일링에 따라 캐주얼한 무드를 이끌어내 데일리룩으로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베이식한 컬러대신 비비드한 피케셔츠가 대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보다 더 감각적인 놈코어룩 연출을 하고 싶다면 길이감이 짧은 크롭의 피케 셔츠나 밑단 디테일이 포인트인 아이템을 선택하자. 이는 보다 더 시원하고 예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다.
핫 아이템 2 >>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
올여름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다면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로 유니크한 패션을 연출해보자. 유독 여름에 더 사랑받는 데님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바로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보다 더 위트 있는 스타일의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를 찾는다면 양쪽 포켓 디자인이 더해진 스커트를 선택하자. 이를 비비드 피케셔츠와 매치한다면 클래식한 무드에 트렌디함을 더할 수 있을 것.
핫 아이템 3 >> 코르크 슬리퍼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멋이 담긴 코르크 슬리퍼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올여름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코르크 슬리퍼는 어떤 아이템과도 멋스럽게 어우러지는 아이템.화려한 장식이 없어도 사랑받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코르크 슬리퍼는 깔끔한 스타일링의 마무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신을수록 자신의 발에 딱 맞는 형태로 변하는 코르크 소재는 올해도 주목받고 있다.
핫 아이템 4 >> 메탈릭 클러치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전체적인 스타일에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메탈릭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메탈릭은 본래 차가운 느낌을 주고 유니크 하기 때문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기 좋다. 특히 실버 컬러는 ‘톡’쏘는 시원한 청량감을 주어 패션에 빛을 더해준다. 차가움과 신비로움을 입은 실버 클러치는 시원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별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전체적인 룩에 에지를 살려준다.(사진출처: 아키클래식, 라코스테, 스타일난다)
패션의 모든 것
스트릿 패션 웹진 루코(LOOKO)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델들보다 더 모델같은 패션 디자이너들
1. 입생로랑 태초에 입생로랑이 있었다 내가 생로랑 쓰는거 입는거 둘 다 얹짢아할 상  1936년생 2.에디 슬리먼 그리고 이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온게 에디 슬리먼   내가 매장 들어오면 이렇게 쳐다볼 상 어릴때부터 남자치고 너무 얇고 긴게 컴플렉스였어서 사회분위기를 바꾸고자 스키니패션을 창조했다는 그 분 기럭지.. 3. 톰포드 이 배우같은 사람은  톰 포드 실제로 모델 경력 있음 지금은 존나 꽃중년 4. 그렉로렌. 잡지 화보같은 이 사람은 랄프 로렌 조카 그렉 로렌 금수저에 능력도 쩌는데 잘생김 수트만 입을것같은데 존나 누더기같은 옷만 만듦 첫번째 사진에 소매도 존나 뜯겨있는데 얼굴만 보느라 눈치 챈 새람? 5.크리스토프 르메르. 크리스토프 르메르 유니클로 U, 르메르 디자이너이고 올해 54세 참고로 이 사람은 사라 린 트란이라는 연인/동업자가 있는데 둘 다 스타일이 엄청 좋고 커플이 그림같이 이쁨 6. 피비파일로 이 유명한 사진의 주인공은 전 셀린느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 거의 요즘 여성 패션의 틀을 만든 사람 개 멋져 패션쇼보면 항상 운동화 신고나오는데도 존나 길쭉하고 마름 개멋있음 7.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이 사람은 요즘 핫한 디자이너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브랜드명은 자크뮈스  요즘 남성복+여성복 다 엄청난 영향을 주고있는  젊은 디자이너  이 사람은 매우 해맑음 해맑음 키즈모델이였는지 인스타에 어릴때 찍은 광고들 자주 올리는데 이때도 해맑음 해맑+관종임 인스타보면 맨날 장난치거나 웃고있음 8.니콜라스 게스키에르 ㅎ 또 내가 자기 제품 쓰는걸 경멸할것같은 불안한 예감이 드는 이 사람은 니콜라스 게스키에르 루이비통 여성디자이너, 전 발렌시아가 디자이너 이 사람도 레전드로 불리는 엄청난 재능충임 요즘 루이비통 컬렉션 반응이 잠잠한데 얼굴은 여전히 잘생김 9. 마크 제이콥스 포스 개쩌는 이 사람은 워낙 유명해서.. 마크 제이콥스  존나 레전드  사실 난 마크 제이콥스  꽃중년 모습보단 어릴때 머리길고 풋풋한 또라이같은 모습을 좋아함 개멋져... 이런 모습 내 취향이다.. 이 사람들 특징은 쇼 보면 다 자기같이 생긴 모델들 데려다 씀 (ㅊㅊ - 더쿠)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page=4&document_srl=1280936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