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oolcoool
10,000+ Views

L조절 나사를 돌리면 어떻게 될까?

자전거를 타다보면 드레일러의 위에 십자 볼트가 보이는데욤 +_+;; 너란 녀석 날 궁금하게행.... 혹시 드레일러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요렇게 생긴 아이로
요렇게 페달 돌아가는 부분에 올려주는 거랍니당당. 이해가 안됐다면.. 음..가까운 샵에가서 아죠씨.. 드레일러 위치좀 알려주세요! +_+;;; 애교부리시면 가능할지도 (남성분들은 안되게쬬?ㅎㅎ/주먹주의 )
옆에서 본 부분인데요 이렇게 빨간 화살표 부분의 십자 드라이버를 돌려주면!
요러코롬 드레일러 위치가 바뀜 데헷 나 이러다가 자전거 가게 정비하시는 분들한테 잡혀가는거 아니겠죠? ㅠㅠ 참고로 막상해보면 아시겠지만 잘 안되여.. 현실과 이상을 자전거고치면서 느끼죠 ㅠㅠ 하지만 자전거를 사랑하고 자전거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내자전거는 내가 지켜야 하니깐 ^.^// 아는게 힘이기도 하니깐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Michaeldklee 작년에 구동계 업하면서 케이블까지 갈았었는데... 아무튼 좋은 말씀 새겨두고 정기적으로 점검교체 하는 습관을 가져보겠습니다.
@oschin 음 제생각을 말씀드리자면... 자전거 부품은 모두 소모품입니다... 이제까지 문제가 없었으니.. 앞으로 문제가 생기는게 어찌보면 당연한거 같슴니다^^ 제일 흔히하는 실수중에... 케이블이랑 하우싱을 계속사용하시는데... 보통 일년에 한번정도는 정비하시면서 갈아주시는게 ^^
@oschin 위아래 위치도 중요해요 너무 아래로 달ㅇ면 소리나욤
숱하게 체인 교체해 왔는데, 이번 교체하고 나서는 왜 앞드레일러가 트러블을 일으키는지 이해 불가. 얌전히 체인만 바꿨을 뿐인데 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