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817
5,000+ Views

Black Sheep Cycling 져지&빕 후기

안녕하세요. 자덕여러분!! 저번 허접한 후기에 이어 Black Sheep Cycling x vero 콜라보 져지&빕 후기입니다. 이번 져지&빕숏은 velo와 black sheep의 콜라보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판매전부터 페이스북이나 여러 매체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더라구요. 그 중의 한명이 저였습니다. 저번 져지는 사이즈의 미스로 다른분께 판매를 하였지만 이번엔 사이즈도 아주 현명하게 선택을 하여 완벽한 핏으로 후기를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간단하게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가격 가격은 현지에선 29달러로 비싼가격에 속합니다. 관세를 포함하여 총 지불한 가격은 32만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가격만 놓고본다면 절대 사지 않아야할 물품 중 에 하나일 것입니다. 하지만 구매를 하게 선동한 이유가 분명히 있겠죠??
2. 디자인 디자인.. 자덕이라면 디자인에 대한 개념은 무엇보다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 겁니다. 결국 자전거라는게 매일 보고, 만지고, 타고 하는 이동수단이기에 디자인이 질린다면 오랫동안 탈수도, 볼수도, 만질 수도 싫어지겠죠. 그것과 마찬가지로 자전거 복 또한 똑같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이번 콜라보 져지는 정말 아름답다고 할까요? 정말 이쁘더군요. 처음에 봤을때는 너무 조잡스럽고, 화려한면이 과하다고 느껴져서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black sheep 측에서 착용한 후 라이딩한 영상을 보니, 정말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디자인의 핵심은 번개인것 같은데요. 하늘에서 별들과 구름, 번개가 함께 있는 것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제작한것 같습니다. 영상은 마지막 사진에 첨부하였으니 한번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3. 테크놀로지 테크놀로지 부분은 black sheep cycling 쪽에서 여전히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한 부분입니다. 져지, 빕 원단 자체가 굉장히 얇아 통풍과 땀흡수에 굉장한 도움을 주며, 겨드랑이부분의 원단이 전체적인 원단과 달리 매쉬처럼 되있어 통풍에 최적화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3개의 주안점으로 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실제로 입고 라이딩을 해본 결과. 모든 분들이 다 쳐다봅니다. 반미니에서 다 쳐다봅니다. 남자고 여자고 다 쳐다봅니다. 라이딩을 하는 사람으로써 자전거를 쳐다보지 않는것은 가슴이 아프지만...이렇게 져지와 빕으로 관심을 받으니 대리만족을 할 수는 있더군요-_ ㅠ.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목 뒤쪽에 욱일승천기처럼 디자인된것이 눈살을 찌부리게 하긴 합니다. 굳이 욱일승천기라고 표현을 하는게 이상할 수도 있겠지만, 한국인이다보니 그 부분에 있어서는 신경이 쓰이는것은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전 한강 잠원에서 탄천, 색공원 쪽으로 라이딩을 많이 하니 보시면 아는척해주세요! 같이 라이딩도 하면 좋겠습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nicecool1230 감사합니당ㅎ
알록달록 져지 넘 이뻐욤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불법이라서 하면 안 되는데 안 지키는 사람 존~~나 많은 거.JPG
★ 자전거는 도로교통법상 자동차로 규정되어 있음 ★ 1. 인도에서 자전거 타고 다니면 안 됨!  어길시 범칙금 3만원 만약 사람과 부딪혀 사고가 나면, 차 대 사람 사고로, 형사상 가해자가 되며, 차로 인도를 운행했기 때문에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11대 중과실인 ‘보도침범죄’로 형사처벌대상이 된다.  11대 중과실사고는 사망사고, 뺑소니사고와 더불어 처벌 특례가 적용되지 않는 운전자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사고로, 이 경우에는 공소권을 인정해 보험여부와 관계없이 형사입건 대상이 된다.  2) 자전거 타고 횡단보도 건너면 안 됨!  자전거에서 내린 후 자전거를 끌고 보행해야 함!  어길시 범칙금 3만원 지난 5월 경주에서는 한 학생이 자전거를 타고 횡단보도를 건너다 차량과 부딪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학생은 도로교통법 11대 중과실인 중앙선침범죄가 적용돼 형사상 가해자가 됐고, 민사상 보상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  경주경찰서 교통조사계 수사관은 “만약 학생이 같은 상황에서 자전거를 끌고 갔더라면 상황이 달라졌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주경찰서 교통조사계 담당경찰은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에 자전거를 타고 건너다 차와 부딪히면 자전거가 가해자가 됩니다. ‘차’로 도로를 횡단했기 때문입니다. 횡단보도는 보행자를 위한 것이지 차가 다녀라고 만든 게 아닙니다”라고 설명했다.  다시 한 번 정리하자면 자전거는 사람이 타는 순간 ‘차’가 되고 도로교통법 적용을 받게 된다.  무단횡단을 하면 차로 중앙선을 넘어갔기 때문에 자전거 운전자가 가해자가 되며, 11대 중과실로 형사처벌 대상이 되며, 피해 운전자의 차량수리비 및 병원비까지 모두 물어줘야 한다. 차량의 경우 책임보험에 들지만, 자전거 운전자는 관련 보험을 드는 경우가 거의 없어 사고가 나면 직접 물어줘야만 하는 피해를 입게 된다. 만약 자전거를 끌고 갈 경우에는 ‘차’가 아닌 ‘보행자’이기 때문에 ‘중앙선침범죄’ 자체가 적용이 안 되며, 가해자는 차량 운전자가 되며, 차량 운전자에게 과실이 있기 때문에 병원비 등을 보상받을 수 있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칠 경우 자전거 운전자 과실 100%로 판단한다. ㅊㅊ https://theqoo.net/1094079936 (+)  음주상태로 타면 도로교통법 위반 신호 위반시 범칙금 3만원 안전운전 의무 위반시 범칙금 2만원 안전거리 미확보시 범칙금 1만원  (++)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자전거 운전자가 보도를 통행할 수 있음 1) 13세 미만의 어린이, 65세 이상의 노인, 그 밖의 행정자치부령으로 정하는 신체장애인이 자전거를 운전하는 경우 2) 안전표지로 자전거 통행이 허용된 경우 3) 도로의 파손이나 공사 등으로 인하여 차도 통행이 불가능한 경우 (+++) 자전거 전용 횡단보도는 횡단보도 옆에 자전거 그림이 그려져 있고 이렇게 그려진 횡단도 안에서만 타고 가야 함.  이게 없으면 무조건 내려서 끌고 가야 함. (++++) 그 외 등등 잡지식  자전거가 우측 끝 차로가 아닌 곳을 이용하면 단속 대상 병렬주행 불법 공원내 자전거 도로에서 사고 발생하면 도로교통법 적용 받음. 도로가 아닌 곳에서의 사고 모두 적용 대상  자전거도로를 걷고있는 보행자와 사고가 나면 자전거 이용자가 가해자 출처 : 더쿠
서울 올림픽공원 나홀로 나무 자전거 여행
#서울가볼만한곳 #서울겨울가볼마한곳 #겨울여행지추천 #서울올림픽공원 #서울여행 #서울자전거여행 #겨울자전거코스 요즘 같은 겨울에 자전거여행 하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서울 겨울 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자전거 코스 및 다른 여행지도 안내 * * 겨울 자전거 라이딩 영상 감상해요. * * 눈 내린 나홀로 나무 영상도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벌써 1월 7일 첫 금요일이네요. 주말로 이어지는 시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2년 신년 들어 첫 자전거 여행지로 가까운 서울 올림픽공원과 잠실 석촌호수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서울여행지 올림픽공원 겨울 풍경을 소개합니다. 장미축제가 열리던 장미광장과 봄부터 가을까지 꽃을 피우던 언덕인 들꽃마루를 비롯해서 올림픽공원 한바퀴 돌면서 9경을 둘러보았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 나홀로나무는 다음에 즐거운 사진을 소개하겠습니다. 서울 겨울 가볼만한곳 자전거 여행 코스 1. 올림픽공원 2. 장미광장. 들꽃마루. 조각공원 3. 한성백제박물관 4. 몽촌토성 산책로 5. 나홀로나무 6. 소마미술관 7. 방이동먹자골목 8. 잠실 석촌호수 일몰 #서울겨울가볼만한곳 #겨울가볼만한곳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장미광장 #올림픽공원들꽃마루 #한성백제박물관 #올림픽공원나홀로나무 #소마미술관 #몽촌토성 #몽촌해자 #올림픽공원평화의문 #올림픽공원둘레길 #몽촌토성산책로 #서울자전거여행 #서울자전거코스 #자전거여행 #자전거코스 #서울겨울여행지 #서울겨울여행 #서울겨울여행코스 #서울산책하기좋은곳 #겨울산책 #올림픽공원주차장 #올림픽공원주차요금 #겨울라이딩 #자전거라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