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M
50,000+ Views

무대위, 무대 밖 걸그룹들의 메이크업 따라잡기 !

메이크업은 걸그룹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중요 요소로 작용한다.무대 위에서의 메이크업은 말할 것도 없고 무대 밖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도 저마다의 메이크업 기술로 오빠, 삼촌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다. 최근 카메라에 포착된 걸그룹들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면 일관된 특징이 눈에 띄는데. 지금부터 무대 위&무대 밖에서 만난 걸그룹 메이크업 스타일을 체크해보고 걸그룹 메이크업 뷰티 아이템을 살펴본다.
무대 위 걸그룹 메이크업
계절의 특성을 반영한 듯 무대 위 메이크업은 강렬하고 화려했다. 특히 컬러풀한 헤어 컬러에 맞게 컬러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을 볼 수 있다. 정규 2집 '러브'의 타이틀곡 '링마벨'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중인 걸스데이는 얇고 가볍게 연출한 피부 표현에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드,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메이크업은 브라운이나 오렌지 빛의 섀도우를 사용해 내추럴한 음영감을 더했으며 펜슬, 붓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시원시원하게 커 보이는 눈매를 연출했다.
무대 밖 걸그룹 메이크업
무대 밖에서 만난 걸그룹들의 메이크업은 어떨까. 컴백을 앞두고 앞두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 역시 찹쌀떡 같은 모찌 피부를 연상시키는 피부 표현에 중점을 뒀다. 찹쌀떡처럼 뽀얀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프라이머를 사용해 모공, 요철 등의 부위를 꼼꼼하게 커버하는 것이 좋다. 그 후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최대한 얇게 발라주자. 이 때 손가락보다는 파운데이션 브러시, 스펀지 등을 이용하면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이들 역시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었다. 입술 안쪽에 립 러를 톡톡 두들겨 바른 후 자연스러운 스머지 효과를 주었다. 마무리는 촉촉함과 수분감이 돋보이는 글로시한 립글로스. 입술 중앙 부위를 중심으로 발라주면 더욱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에디터 추천 걸그룹 뷰티 아이템
바이레미떼 토마토레드 립스틱
섹시하고 관능적인 느낌의 레드컬러. 입술의 볼륨감과 생기를 더해주며 부담스럽지 않은 다홍빛깔이 스모키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바이레미떼 섹시핫핑크 립스틱
깊은 발색력이 돋보이는 핫핑크 립컬러. 매트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일품이다.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 하듯이 발라주면 청순한 립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사진출처: 바이레미떼, bnt뉴스 DB)
뷰티의 모든 것
니심코리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