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e

대만 에어텔 3박 4일 299,000원!(7월/8월)

7월이나 8월에 휴가 있으신 분~!
대만 타이중 에어텔이 너무나 좋은 가격에 떳네요.
3박 4일과 4박 5일 중 선택 가능하구요.
왕복 항공권과 도미토리 같은 게스트하우스 숙박 포함되어있는 에어텔이예요.
성수기인데 이 가격이면 아주 저렴한거 같네요.
참고로 숙박은 타이페이에 있어요. 여행 계획짜실때 참고하세요.
알뜰 정보는 공유해야 제 맛~!
남녀<수영복/가방/샌들> 증정 이벤트 (코피주의)
빙글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빙글 최고 혜자계정☆ 상품 뿜뿜 머신 VingleSponsors가 돌아왔어요. ◟(๑•́ ₃ •̀๑)◞ 오늘 여러분께 뿜어드릴 상품은 여름철! 썸머! 바로 지금! 롸잇나우! 쓰기 딱 좋은 수영복, 사코슈백, 면티, 샌들인데요. (아따 많다!!) 요즘 입을만한 비치웨어 찾고 계셨던 빙글러들에겐 이건 ㄹㅇ 운명의 데스티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드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빙글 패션 커뮤니티의 인기쟁이 @HIPHOPERCOM (힙합퍼)가 주최하고 VingleSponsors가 생색내는 이번 이벤트의 상품은, HIPHOPER의 MD님들이 한 땀 한 땀 준비한 올 여름 최고의 힛-또 상품이라고 해요. 빙글러 여러분께 드릴 상품이니 만큼 어떤 상품인지 보기 위해 제가 직접 다녀왔어요! 수영복 화보촬영 현장에 말이죠ㅎㅎㅎㅎ 사실 출발하기 전까지만 해도, ‘혹시 남성용 수영복 촬영은 아닐까?’ 하고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는데요. 걱정하던 제가 도착하자마자 보게 된 건 BGM : 별-빛-이-내-린-다-☆ 마!! 이게 바로 덕업일치다! 그럼 이제, 화보촬영장에서 제가 카메라에 담아온 세 가지 여름 스타일을 소개해드릴텐데요. 1~3번 중 어떤 스타일이 가장 갖고싶은지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HIPHOPER에서 준비한 여름 상품을 선물로 드리도록 할게요! 1) 비키니 호불호우!!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모두의 극호 아이템 비키니! 원래 흰색이었지만, 주변 남자들의 코피로 빨갛게 물들었다는 전설이 있는 SO HOT 아이템류 갑ㄷㄷㄷㄷ 워러파-ㄹ크든 강알리 등킨드나쓰 앞 해변가든 정ㅋ벅ㅋ가능한 비키니ㅇㅇ 2) 래쉬가드 시.크.도.도. 힙.스.터.필. 간지 폭발하는 래쉬가드! 스따일리쉬한 래쉬가드 하나면 자신감이라는 것이 용솟음친다! 저체중도 과체중도 무결점 패션피플로 만들어주는, GOD이 허락한 유일한 만능 여름 패션템! 남자가 입었을 때는 요런 느낌이라고 하네요! (많이 찍진 않았음...ㅋ..) 3) 비치웨어 부담 없이 귀염상큼한 비치웨어! 신경 쓴 듯 안 쓴 듯 하지만 죽을만큼 신경 쓴 센스돋는 아이템들의 향연 셔츠, 쇼츠, 샌들, 사코슈백으로 완성되는 슈퍼 인싸 패션! 여름 느낌 뿜뿜하면서 상큼함이 BAAAM!! 몬지알쥐? HIPHOPER SUMMER GIRLS COLLECTION 의상들을 모두 보고싶다면? 영상 클릭! 이벤트 안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해요! 1번, 2번, 3번 중 갖고 싶은 스타일을 댓글에 달면 끝!! 당첨되신 빙글러분들께는 아래의 상품을 드립니다. 성별도 함께 적어주세요!! (남성용/여성용 구분 有) 비키니가 갖고 싶은 당첨자에겐 비키니를, 래쉬가드가 갖고 싶은 당첨자에겐 래쉬가드를, 비치웨어가 갖고 싶은 당첨자에겐 비치웨어를 드려요. (비키니와 래쉬가드를 제외한 셔츠, 샤코슈백, 샌들 등은 '비치웨어'로 분류됩니다.) 댓글하나로 3초만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한줄요약 세 가지 스타일 중 갖고 싶은 거 하나 고르면 추첨을 통해서 드림ㅇㅇ 어떤 상품이 갖고싶으신가요? 댓글 남겨주세요! (성별도 함께 적어주세요!!) ps. 깔롱지는 패션정보 가득한 @HIPHOPERCOM 계정 팔로우한 빙글러들은 당첨확률 up up!
서해안 해수욕장 베스트 5 소개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뜨거운 여름 7월입니다. 코로나가  여전히 확진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역시 여름바다가 아닐까 싶네요. 그동안 호미가 직접 다녀온 서해안 가볼 만한 곳으로 여름 해수욕장 몇 곳을 소개합니다.  충남 보령의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 해수욕장 충남 태안 해수욕장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남 무안의 톱머리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1.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이야 워낙 명소이죠.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주변에 먹거리와 놀거리도 풍성한데요. 2020년 보령머드축제는 온라인으로 대신한다고 합니다. 일전에 다녀온 여행기는 블로그에 상세히 써서 대신 링크로 보내드립니다.  서해안의 장점이라면 해 질 녘의 일몰 풍경과 낙조가 아름다움이 빼어나긴 해요.바닷물도 즐기고 석양도 즐길 수 있다면 최고입니다.  대천해수욕장 즐길거리: 짚트랙, 스카이바이크, 가상현실, 총쏘기, ATV, 카트, 서바이벌 게임, 제트서핑 등 다양합니다.  2. 보령 대천 가볼만한곳 무창포해수욕장 모세의 기적을 볼 수 있는 신비의 바닷길을 경험할 수 있고 해수욕과 갯벌체험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송림이 울창해서 산림욕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에 8-9월 사이에 신비의 바닷길 축제도 열립니다.  충남 보령의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정말 행운처럼 우연히 보령시 모델을 만나 멋진 사진을 찍었던 곳이었습니다.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신비의 바닷길이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3.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사진 찍기 좋은 곳  안면도에서 제일 큰 해수욕장으로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 알맞은 수온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져 해마다 100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로 붐ㅣ는 곳입니다. 물이 빠지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고둥·게·말미잘 등을 잡을 수 있다. 오른 편에는 전국에서 낙조로 가장 유명한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가 있어서 연중 사진작가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자전거로 일주 때 안면도를 들러 나오면서 다녀온 곳입니다. 꽃지해수욕장의 추억은 아주 오래전 아이들 아빠 살아 계실 때 가족 여행지로 떠났던 기억이 납니다. 아련한 추억으로 남기에 꽃지해수욕장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 아린 곳이기도 해요. 4. 만리포해수욕장, 몽산포해수욕장, 청포대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변산해수욕장과 더불어 서해안의 3대 해수욕장의 하나로 손꼽히며, 북쪽으로 이어져 있는 천리포해수욕장과 함께 태안해안국립공원의 명소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래전 워크샵으로 갔다가 아주 특별했던 것을 보았어요. 바로 금속탐지기로 쇠붙이, 귀금속 등을 찾는 것을 보았는데요. 그 경험이 아주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태안의 몽산포해수욕장도 자전거로 서해안 일주 때 처음 들러보면서 그 뒤로 태안과 인연을 맺어 가끔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5.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사진 찍기 좋은 곳  안면도에서 제일 큰 해수욕장으로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 알맞은 수온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져 해마다 100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로 붐ㅣ는 곳입니다. 물이 빠지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고둥·게·말미잘 등을 잡을 수 있다. 오른 편에는 전국에서 낙조로 가장 유명한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가 있어서 연중 사진작가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자전거로 일주 때 안면도를 들러 나오면서 다녀온 곳입니다. 꽃지해수욕장의 추억은 아주 오래전 아이들 아빠 살아 계실 때 가족 여행지로 떠났던 기억이 납니다. 아련한 추억으로 남기에 꽃지해수욕장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 아린 곳이기도 해요. 5. 전남 무안의 톱머리해수욕장 간만의 차가 심하여 간조 때면 넓은 백사장이 드러납니다.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한 데다 바닷물도 깨끗해 피서지로 최적입니다. 백사장 뒤로 200년 된 곰솔이 숲을 이루어 해변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무안 연꽃 축제 취재하러 갔다가 톱머리해수욕장 쪽에서 하룻밤 보내면서 들렀던 곳입니다. 마침 도착시간이 일몰 시간이라서 솔숲에서 멋진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751077&memberNo=1275074 서해안 가볼만한곳 여름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5 #서해안가볼만한곳 #해수욕장추천 #여름가볼만한곳 #해수욕장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몽산포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톱머리해수욕장 #군헌갯벌체험장 #서해안해수욕장
대만 드럭스토어 ★쇼핑 LIST★
이번에는 대만이당!대만 여행가는 사람은 집중! 대만 드럭스토어 쇼핑 LIST 공개! 웜톤분들!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을 원하는 분들~ 대만 여행을 추천합니당>_< 항상 대만여행 쇼핑목록 1순위로 등장하는 흑진주팩! 건조한 지금 딱 필요한 뷰티템인거 아시죵?! 롤래스팅 보습성분을 담아서 장시간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준다는 사실~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도 반했다는 탱글티저 빗! 요것은 모발의 큐티클 손상을 가장 최소화 해주는 빗이에용~ 빗는 것만으로도 모발에서 윤기를 흐르게 해준다는 입소문 탄 제품!ㅎㅎ 일회용 렌즈 없이 못 사는 분들...!!ㅠㅠ렌즈 넘 비싸죠잉?ㅠㅠ 대만가면 렌즈가 2만원도 안해서 엄청엄청 이득이라는 사실~+_+ 대만에서는 위에서 소개한 흑진주팩보다 요 설부란팩이 더인기래용! 저렇게 종류가 있는데 제가 체크한 팩이 제일 좋다는 사실~ㅎㅎ 대만은 워낙...습습..한..나라이다 보니 지속력이 짱인 제품들이 많아용! ㅎㅎ 그 중에서도 이 솔로니 아이라이너는 대박대박! 아이라이너 잘 지워져서 고민인 분들~에게 강추!!! 하얀 이를 원한다면 필수템! 요걸루 양치하고 나면 청량감이 최고!!!!!!!!!!!!!!! 마지막으로 까르푸쇼핑 팁을 공개합니당!ㅎㅎ 제일 좋았던 점은~ 3층에 대만 가면 사야한다는 쇼핑 필수 품목들이 한 곳에 모아져있다는 사실♥넘나 착해♥
Extra. 추억이 흐르는 섬. 제주도
여전히 코로나때문에 난리군요 ㅜㅜ 다들 몸 건강히 이 상황을 잘 벗어나길 기원합니다. 그럼 오늘도 시작해볼까요! Extra. 추억이 흐르는 섬. 제주도 남아메리카에서 돌아오고 난 뒤 2달이 지났다. 45일간의 여행 덕분인가 집에만 늘어져있다보니 벌써 개학이 눈앞이다. 이번은 학교에서 수업을 듣는 마지막 학기다보니 다같이 졸업여행을 가기로 한다. 학교가 진주이다보니 대부분 경남권에 사는 친구들이다. 그래서 우리는 김해공항에서 모이기로 한다. 김해공항을 가기 위해 사상버스터미널에 도착했다. 사상버스터미널에서는 김해공항까지 바로 연결되는 부산김해경전철이 있다. 심지어 출발지라 사람도 별로 없다. 전철을 탄 뒤로부터는 딱히 식사를 할 곳이 없는만큼 사상역 근처 버거킹에서 아침식사를 하기로 한다.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난 뒤 전철에 몸을 싣는다. 이른 시간이라 공항은 조용하다. 우리끼리 이야기를 하다보니 하나 둘 동기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그렇게 얼마의 시간이 지났을까. 이미 활주로에서 달리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제주도에서의 첫끼는 돔베고기이다. 갓 삶은 흑돼지를 삶아 수육으로 만든 요리이다. 그 후 보통은 나무 도마에 올려 나왔다 하여 돔베고기라고 한다. 돔베는 도마의 제주도 방언이다. 역시 언제 먹어도 담백한게 마음에 드는 음식이다. 이제 첫 관광지인 용두암으로 향한다. 바다를 바라만보고있는 용 한 마리의 염원이 느껴진다. 다같이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든다. 한적한 시골길을 조금 걸어가다보면 용연계곡이 나온다. 먼 옛날 용의 놀이터답게 깊은 낭떠러지 아래로 푸르른 물이 흘러간다. 까마득한 낭떠러지를 구름다리 하나에 의지해 건너간다. 언제 내려갔는지 동기들이 저 아래에서 나를 부른다. 나도 덩달아 손을 흔든다. 느지막히 제주도에 오다보니 이미 시간이 애매하다. 그냥 숙소로 향해 우리끼리 수영장에서 놀기로 한다. 더위가 한풀 꺾인 9월의 어느날 답게 해질녘의 수영장은 시원하다못해 싸늘하다. 우리의 열정을 식히기에 딱인 온도이다. 다같이 물로 뛰어들어 밤이 되도록 시간을 보낸다. 이른 아침. 흐릿한 하늘이 걱정이다. 살짝 빗방울이 떨어진 것 같은건 기분탓일까. 점심으로 먹을 도시락과 생수, 간식을 챙겨 버스를 탄다. 저 멀리 우뚝 솟아있는 한라산까지 갈 예정이다. 여행사에서 불러준 승합차를 타고 성판악 탐방안내소까지 이동한다. 한라산의 가을등반은 얼마만일까. 편안한 복장으로 등반을 시작한다. 성판악 코스는 진달래 대피소까지는 큰 어려움 없이 완만히 올라간다. 울창한 숲속으로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가 메아리쳐 날아온다. 참으로 상쾌하다. 이마에 흐르는 땀방울을 훔치는 바람이 응원을 하는듯하다. 습도가 높기는 하지만 숲속이라 그런가 그리 덥지는 않다. 한참을 올라갔을까. 탁 트인 관목지대가 눈앞에 펼쳐진다. 진달래 대피소에는 벌써 많은 사람들이 모여 식사를 하고 있다. 보통 이곳에서 한번 쉬면서 배를 채우고 본격적으로 등반을 시작한다. 역시 라면을 놓칠 수 없는 것이 한국인인가보다. 대피소의 매점안에 수북히 쌓인 라면이 보인다. 우리도 자연스럽게 지갑을 연다. 라면과 도시락을 먹고 있으니 저 멀리 익숙한 얼굴이 보인다! APPS에서 만난 친구이다. 같은 날 같은 곳에 간다했던 다른 학교 약대생이다. 정말 반갑다. 같이 사진한장을 남긴다. 잠시의 휴식이 꿀만같다. 하지만 시작을 했으니 끝을 봐야하지 않겠는가. 백록담이 있는 정상까지는 꽤나 높은 경사를 보인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관목들도 더 이상 보이지 않는 초원이 펼쳐진다. 어느새 구름도 발 아래로 떠나간다. 정말 많이 올라오긴 했구나. 서늘함이 뒷목을 쓸고간다. 얼마만에 만나는 백록담일까. 볼때마다 마음이 탁 트이는 풍경이다. 잠시 한라산의 풍경을 즐기며 땀을 식힌다. 한 마리의 사슴이 저 멀리 뛰어간다. 백록담에는 흰 사슴대신 검은 까마귀만 가득하다. 나름 사랑스러운 동물이다. 이제 다시 내려가는 길. 관음사 코스로 내려가기로 한다. 과거 관음사 코스를 따라 내려갔을 때 그 풍경에 매료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단점은 경사가 가팔라 상당히 힘들다는 점이다. 도저히 올라갈 용기는 안나 올라가는건 성판악 코스를 선택했었다. 눈 앞에는 끝없이 새로운 풍경이 펼쳐진다. 백록담 분화구의 옆을 따라 내려가다보니 수많은 기암괴석과 고목들이 그 멋을 더한다. 신발을 잘못 신은 탓인지 발톱이 긴 탓인지 발가락이 아파온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비까지 내리기 시작한다. 다행히 숲이 울창한데다 친구가 같이 있어 버틸만하다. 저 앞에 숲의 끝자락이 보인다. 힘들지만 황홀했던 한라산에서의 하루가 끝이난다. 예약했던 고등어조림을 먹고 숙소에 돌아가 눕고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충북 보은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속리산 숲체험 휴양마을 충청북도 보은군에 있는 백두대간 속리산 깊은 산골에 위치한 조선시대부터 내려오는 산림휴양의 발상지로 자연 치유를 할 수 있고 피톤치드와 함께 세속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잠시 나를 찾는 시간이 되는 명상과 자연치유의 공간입니다. 숙박시설과 수영장 및 세미나실까지 갖춘 휴양 시설입니다. 소나무 숲속, 양지바른 산자락에 위치한 기와집인 한옥들이 고즈넉하게 들어섰습니다. 길과 화단을 잘 조성해서 첫 느낌부터 깔끔함과 평화로움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마침 여름꽃 꽃양귀비가 빨간 날갯짓을 나풀 거리며 반기고 있었습니다. 한옥마을에 있는 한옥들은 기와집으로 각각 속리산의 봉우리들의 이름을 본다 지었습니다. 한옥은 11채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고향집을 떠올리는 초가집 형태로 황토로 벽을 발라 초가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침대방이 구비되어 있고 너른 잔디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어른들은 옛 추억을 떠올리고 아이들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밤하늘에 총총히 박힌 별들을 헤아리는 재미도 있겠습니다. 사진 좋아하는 분이라면 별의 궤적, 유성과 은하수 촬영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초가지붕을 올린 황토마을과 달리 이곳은 너와 지붕입니다. 너와 지붕이란 삼나무 · 노송나무 · 소나무 등의 얇은 나뭇조각을 산자널 위에 이는 것. 또는 이은 지붕을 뜻합니다. 초가지붕 마을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시설은 초가집과 비슷하게 깔끔하고 필요한 것 구비되어 있습니다ㅣ. 방문자 종합안내센터 : 도서관, 세미나실, 회의실이 있어 단체 모임이나 MT 워크샵이 가능한 곳입니다. 숲속에는 족욕체험장이 있고 수영장과 찜질방, 숲속 공연장, 산나물 체험장 10ha, 산책로 2km 등도 운영되고 있어서 아이들은 물론 어르신들과 함께 와도 국내 휴양지로 추천해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수영장은 7월 1일부터 운영합니다. 기타 부대시설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상황에 따라 운영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속리산 휴양마을은 2017년에 개관했으며 시설로는 방문자종합안내센터 : 도서관, 세미나실, 회의실이 있어 기업 워크샵이나 MT가 가능합니다. 휴양마을 : 한옥 11동 21실, 황토 10동 16실, 통나무 3동 18실 부대시설 : 식당, 숲속 수영장, 찜질방, 숲속공연장, 산나물체험장 10ha, 산책로 2km 입실 시간 오후3시,퇴실 시간 오전12시 쌈 뷔페:성인 기준 15,000원(5세 이상~12세 미만 1만원) 석식:6시~8시까지 조식:8시~9시30분까지 (통나무마을,황토마을 4인무료)(한옥마을6인무료,천왕봉6인무료) 전기차투어 입실시 연락주시면 해드립니다. 휴양마을 프로그램: 숲&쉼 명상과 힐링, 산나물장아찌 만들기, 자연환경해설, 자연물 만들기 등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잠정 중단되어 있습니다. ※ 단, 전기 순환버스 투어와 찜질방(숙박객만 이용가능)은 이용 가능.(숙박객 무료) 6. 숲속 수영장 개장 일시: 7.1~ 찜질방 사용시간 오후9시까지 *동절기:5시30분마감~다음날 11시30분까지사용가능합니다)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썸머잇템!
생활의 편리함과 기쁨을 더해주는 수만가지의 제품들.  우리는 원하는 물건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 이곳저곳을 누비며, 상품 후기를 확인하고, 가격을 비교하며 쿠폰까지 챙기는 센스를 발휘해준다. 때론 이러한 투머치한 정보들과 조금은 귀찮고 번거로운 구매과정은 구매자들로 하여금 선택 장애, 충동 구매, 구매 상실 등의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구매자들의 피로도를 줄이고 좀 더 편하게 합리적인 착한 가격의 가성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생활의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여름철 잇템들을 정리해봤다. 아니! 이런게 있었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여름철 잇템! 지금 당장 샤워호스 확인해봐! 바스템 튜브형 샤워호스 2m 그레이 / 42% 할인 욕실청소 과연 완벽하게 끝났을까?  아직도 많은 가정에서 스텐 샤워줄을 쓰고 있다. 스텐 샤워줄의 단점은 사이사이 끼어 있는 물때 제거가 힘들다는 것이다.  오랜 사용으로 물때가 눌러붙어 잘 떨어지지도 않을뿐더라 각종 세균이 몸에 닿는다고 생각하면 끔직할 따름이다.  바스템 튜브형 샤워호스는 5겹으로 제작된 PVC 샤워줄이지만 매끈하고 유연한 움직임이 마치 한마리의 뱀을 보는듯 하다. 무엇보다 물때가 전혀 끼지 않는다는점에서 욕실청소는 물론 청결까지 매우 칭찬할만하다. 심지어 42% 할인으로 단돈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더러운 샤워호스를 교체할수 있다는점! 뭘 망설이나? 어여 겟하시게나 ~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UVI 1분만에 뼈속까지 소름 쫙! 위드앤올 LED 회전형 차량용 서큘레이터 무더운 여름, 차량 내부를 순식간에 시원하게 해줄 차량용 에어 써큘레이터다. 한 여름 실외 주차장에 주차해놓은 차량의 실내 온도가 약 60℃ 까지 올라간다고 한다. 이제 말도 안되는 풍량으로 1분안에 차량안을 냉장고처럼 만들어 버리자.  BLDC 모터 장착으로 소음이 거의 없고, 풍량 3단 조절 기능과 스마트 다중 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과전류, 과출력, 과열 등을 감지해 안정성까지 더한 참 기특한 물건이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04b 손등까지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 쿨토시 인콘트로 반장갑 냉감 쿨토시 / 19% 할인 여름철 가장 많이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가 손등이다.  특히 운전, 라이딩, 골프, 낚시 등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쿨토시는 단연 필수 아이템이다. 인콘트로 냉감 쿨토시는 4방향으로 늘어나는 스판사 사용으로 근육 압박없는 탁월한 착용감과 흘러내림 방지 실리콘 밴드로 더욱 더 꼼꼼하게 자외선으로부터 손등까지 보호해준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Wy4 뿌리까지 한 방에 싹! 곰팡이 스프레이 클린코드 곰팡이제거제 650ml  / 38%할인 (1+1) 곰팡이는 잡초처럼 근성이 대단한놈이다. 아무리 지워도 지워지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또 생기고, 여기저기 퍼져 건강에 치명적인 독소가 공기중에 날아다녀 호흡기 질환, 아토피 피부염, 폐기능 저하 등을 유발한다.  과거에는 독한 락스 냄새 맡아가며 팔 아프게 솔질했지만, 이제는 칙칙~ 칙칙칙~ 뿌려주고 물로 씻어주면 끝이다.  곰팡이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면 지금 바로 구매자 만족도 95% 클린코드 곰팡이 스프레이를 38% 할인된 가격에 한개 더 가져가길 바란다. 재고소진 시, 해당 할인특가 이벤트는 조기마감될 수 있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0TZ 쿠팡 덴탈 마스크 베스트 5 여름용으로 제작된 일회용 덴탈 마스크 50매 KF제품 시리즈가 여름용으로 KF-AD란 명칭을 달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사실상 구매하기가 무척이나 어렵다.  KF-AD는 장당 500~2000원이나 하는 비싼 비말차단마스크를 하루에 하나씩 써야한다는게 금전적으로 적지 않은 부담을 준다. 사실상 비말차단마스크를 쓰고 다니나 여름용으로 나온 덴탈 마스크를 쓰고 다니나 그리 큰 차이는 없다. 나도 지금껏 덴탈 마스크 50매짜리 사서 부담없이 잘 쓰고 다니니말이다.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녀봐도 쿠팡이 가장 싸고 배송도 빨랐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KaS 무풍 에어컨 효과가 만원도 안한다고? 새롭게 돌아온 2020년 신형 윈드바이저 / 24% 할인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언제나 좋을수만은 없다. 에어컨 바람을 직접적으로 장시간 쐬면 냉방병 위험과 한 여름 개도 안 걸린다는 감기까지 걸릴수도 있다. 벽걸이 에어컨으로 무풍효과를 줄수 있는 윈드바이저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09V 요즘 여행 트랜드 '차박' 차모아 차막매트 2열 등받이 세트 /11% 할인 코로나의 영향으로 언택트한 트렌드가 유행이 되고 있다.  얼마전 TV 예능프로에서 소개된 차박이 캠핑족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차모아 차막매트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꼼꼼한 제작과 검수를 통해 완벽한 제품으로만 판매되고 있다.  차모아에서 직접 개발한 탄탄한 4중 단면구조가 소음이나 충격, 스크래치로부터 트렁크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안락함까지 제공해준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ZMz 너하나만 있으면 잠이 솔솔솔 대형롱쿠션 바디필로우 시원한 쿨매쉬 소재로 만든 바디필로우는 온가족이 다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인형 따위가 제법이군. ㅎㅎㅎ 하루종일 수고한 우리 아빠의 휴식 아이템, 엄마의 휴식에 있어서도 빠져선 안될 필수 아이템, 안고자는걸 좋아하는 개구장이 오빠, 귀염둥이 막내의 애착인형으로 온가족이 함께 쓰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시바견 캐릭터로 편안한 휴식과 안락함을 제공해주고 여름철에 적절한 쿨매쉬 원단으로 통풍이 잘되고 이중 원단의 쿠션감이 보다 편안한 휴식과 잠자리를 제공해준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1eS 여자있는 집에 꼭 하나씩은 있다는 바로 그 제품! 닥터웰 에어라이너 공기압 마사지기 / [50% 할인 + 다리커프 2p] 그대가 여자라면 그리고 아직 이 제품이 없다면 꼭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 1일 1마사지로 건강과 라인을 한번에 잡아주는 닥터웰 에어라이너 공기압마사지기는 종아리 마사지,  다리 라인 관리, 붓기 완화를 통해 숨은 라인을 찾아준다. 사실 이 제품은 너무나도 유명한지라 50% 할인중이라 그냥 가져와 봤음.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1it 땀 냄새? 칙 뿌리면 향기나! 플렉싱 데오프래그런스 SURF BOYS 바디 스프레이 120ml 2019년 네이버쇼핑 바디 스프레이 최다 리뷰, 리얼 후기 45,286개로 이미 인기템으로 인증된 바디 스프레이. 이 제품이 인기있는 이유는 기존 바디 스프레이의 단점인 낮은 지속력을 보강하여 부향률을 향수 엔트리급인 6%로 업그레이드 하여, 하루에 한번만 칙~ 뿌려줘도 5시간 이상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10가지 유해성분(가습기 살균제 등) 무첨가 및 피부 안정성 인증으로 성분이 안전한 바디 향수를 찾으시는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하나 장만해보시길 추천드린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p1r 겨드랑이 냄새? 쓱 바르면 향기나! 플렉싱 데오프래그런스 스틱 선라이즈 50g 패션보다 먼저 챙겨야 할 것은 당신의 체취! 어쩌면 패션의 완성은 향기가 아닐까?  이 제품 또한 40만개 이상 판매된 바디 스프레이 향을 그대로 가져와 여름철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일반 데오드란트 부작용 때문에 사용을 꺼리셨던분이나 특유의 파우더리한 향이 싫은 사람, 휴대가 간편한 향수를 찾는분에게 더할나위 없이 고마운 제품이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rHf 나만 몰랐어? 이런게 바로 혁명이지! 거꾸로 우산 27종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 35% 할인 아기나 반려견을 안아야 할 때! 짐을 들어 손이 부족할 때!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비는 내리는데 손은 없고.. 이럴 때, 참 곤란하고 불편했다.  이제 거꾸로 우산으로 비오는날의 번거로움을 해결하길 바란다. 거꾸로 우산은 특수유리알방수 코팅으로 빗물이 흡수되지 않고 바로 흘러내려주고, 차탈 때나 차량 내부에 빗물이 묻을 염려가 없어 빗물걱정할 필요가 없죠! 지금 35% 할인할때 냉큼 사주는 센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coupa.ng/bFluz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