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boss85
3 years ago10,000+ Views
#데일리립스틱매거진 #립스틱타임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나스벨벳매트립펜슬크루엘라 입니다.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제가 갖고 있는 나스 립펜슬 리뷰를 이어볼텐데요.제가 갖고 있는 대부분의 립펜슬이 세트에 포함된 미니어처 사이즈라는 점 미리 말씀드릴께요.
나스는 미니어처도 본품과 동일한 디자인에서 사이즈만 줄여놓은 버전인데요.나스 본품이 2.4g, 미니어처가 1.8g이니까 미니어처라고 말할 수도 없죠 뭐 ㅋㅋㅋㅋㅋㅋ정품 용량을 사봐야 끝까지 다 못 쓰기도 하고 트래블 사이즈가 더 앙증맞아서 이 쪽을 더 선호해요!
크루엘라는 보시는 것처럼 톤다운된 레드 컬러예요! 벨벳 매트 립펜슬답게 발색은 매우 매우 잘 되는 편입니다!
그러데이션 발색을 봐도 립스틱들 중에서도 단연코 딥한 느낌이죠?그러데이션 발색이라고 하지만 풀발색에 가까운 느낌으로 발색이 매우 잘 되는 편이에요!벨벳 매트 립펜슬 자체가 발색이 잘 되는 편이기도 하고 컬러가 진해서 더욱 도드라지는 면도 있어요!또한 각질 부각이 전혀 없어 입술 상태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바르는 점도 장점이에요.
풀발색으로 진하게 채워 바르면 이런 느낌! 제가 입술이 붉어서 발색이 훨씬 진하게 나오는데요.요건 특히 한 두번 슥슥 그리는 것만으로도 본통 그대로의 색상이 올라오더라고요.아주 아주 딥한 느낌의 레드에 갈빛도 살짝 돌아요. 버건디라기엔 좀 부족하고 적갈색이랄까요?오래된 학교 건물에서 흔히보는 적벽돌색상 같은 느낌이에요. 버건디 계열의 컬러들이 참 많은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독보적인 느낌이랄까요? 맨얼굴에 발라도 얼굴색이 예쁘게 살아나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나스 립펜슬 중에서도 벨벳매트립펜슬을 가장 좋아하는 편인데요.그 이유는 감촉에 있어요. 나스 벨벳 매트 립펜슬 특유의 입술에 편안하게 착 감기는 질감으로 주름이나 각질을 부각하지 않거든요.이 감촉 때문에 어느 여배우는 처음 테스트를 해봤다가 전 색상을 다 사갔다고 예전에 아티스트님께서 이야기해주신 게 기억나네요 ㅋ저도 벨벳매트립펜슬 만큼은 다 모아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생각만 할까요? 과연? ㅋㅋㅋ)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진짜 이쁘네요 ㅠㅠㅠㅠㅠ 저랑은 안어울려서 못바르는데..진짜 치명치명美돋는듯
나스 립펜슬중 매트 라인은 매트란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매끄럽게 발리고 잘 묻어아지 않아서 새틴립펜슬보다 지속력이 뛰어나죠 크루엘라는 저도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45
2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