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C 코믹스 X 워너브라더스가 준비한 초대형프로젝트, '배드맨 v 슈퍼맨 : Dawn of Justice'와 '수어사이드 스쿼드'(자살특공대)의 공식 메인예고편이 코믹콘에서 첫 공개됐습니다. 흐아 양덕들 부럽다!
먼저 배트맨 v 슈퍼맨 예고편부터 보시죠.
각각 슈퍼맨과 배트맨을 맡은 헨리카빌, 벤 애플랙는 물론 제레미 아이언스, 에이미 아담스, 제시 아이젠버그같은 쟁쟁한 캐스트들이 눈을 끄네요. 특히 제시 아이젠버그의 렉스 루터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란에서 양덕들이 왜 머리안밀었냐고 성토중 ㅋㅋㅋ)
플롯에 대한 힌트를 많이 주는 예고편은 아니네요. 적어도 도대체 왜 싸우는지에 대한 언급은 있어도 좋을것같은데, 다 봐도 아리송합니다. 저만 그런줄알았는데 양덕들 코멘트 읽으니 다들 "그래서 왜싸워?"라는 반응이네요.아마도 렉스루터의 개입이 있을것 같기는 한데, 잘은 모르겠습니다.
벤 애플렉 캐스팅을 놓고도 말이 많았는데, 공개된 영상을 보니 뭐 그럭저럭 괜찮을 것 같기도 하네요. 이번 배드맨의 컨셉은 "늙고 지칠대로 지친"이라고 하니 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말 되는 캐스팅인듯도 합니다.

참고로 두 분은 실제로 이런 사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다들......

그리고 개인적으로 초기대하고 있는 작품인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예고편이 단독공개되었는데요. 아직 유튜브에도 안풀린 모양입니다.
일단 누가 몰래 찍은 영상만 올라와있어서 링크 가져왔습니다. 캠버전이라 화질은 당연히 안좋은데 대신 팬들 반응 보는 재미는 있네요 ㅋㅋ
할리퀸 첫등장때 양덕들 반응이 ㅋㅋㅋㅋㅋㅋ
저걸 큰 스크린으로 봤을걸 생각하니 참 부럽네요.
그리고 자레트 조커의 첫 등장. 이때도 환호성 쩔었죠. 원래 뭐 양덕들 리액션이 크긴하지만 확실히 배트맨 v 슈퍼맨에 비해서 반응이 좋은것 같습니다.
'배트맨..'같은 경우에는 실망스럽다는 사람도 있지만 전 두 영화다 디씨 특유의 다크한 감성이 잘 느껴지는것 같아 만족스럽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는지? 과연 이 두편으로 DC가 마블을 역전하는데 성공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