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enews
50,000+ Views

터키여행을 꼭 가야하는 9가지 이유!

'형제의 나라' 하면 떠오르는 나라는?
바로 '터키'입니다.
하지만 '형제'라는 친근한 이름과는 반대로,
터키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신 분은 상당히 드문데요.
오늘은 산업통상자원부의 FTA를 통해
유럽과 중앙아시아 진출의 교두보가 되고 있는 '터키'를 만나보겠습니다! ;)
#터키 #FTA
#소개된_내용은_터키의_극히_일부분이에요
#터키의_매력은_무궁무진
9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도 기업 채널이라 의심을 살짝하면서 읽었지만 좋은 글이었지 말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여러분... 앞으로도 좋은 정보 전달 드리겠습니다 ♥
어우 사진들을 보니 마구마구 그리워 지네요. 가보지 못 한 곳들도 아쉽고... 엉엉 카파도키아에 내 다섯번째 집이 있는데요.... 이쉬타르ㅜㅜㅜㅜㅜ
첫번째 사진에서 이 글을 읽고나면 터키여행에 대한 욕구가 불타오른다고 하시길래 살짝 못미더운 느낌으로 글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글을 다 읽었을때는 흥분해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와우 여러 여행클립중에 이렇게 유혹이 강한 글은 처음이예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주에서 림스를 만나다…
아니 부산에서도 몇번 영접하는데 실패를 맛봤던 림스를 경주 그것도 황리단길에서 만나다니요. https://vin.gl/p/3881134?isrc=copylink 아점으로 면식수햏을 했더니 급출출. 와입이 입가에 미소를 지으며 경주에도 림스가 있네 하는겁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 급출동. 와입은 자기가 희생(?)을 할테니 직접 가서 먹고 오잡니다. 와입한텐 미안했지만 역시 치킨은 직접가서 먹어줘야죠 ㅎ https://vin.gl/p/3770626?isrc=copylink 아, 림스 두달만에 그것도 황리단길에서 맛보게 되는건가… 운좋게 가게 앞에 바로 주차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지 가게가 깔끔하네요. 아, 근데 치킨 튀기는 열기 때문인지 에콘을 틀었는데도 살짝 덥네요. 음악은 딱 저희 취저^^ 그래 림스야 오랜만이다… 초2도 자알 먹네요 ㅎ 샐러드 천원에 판매하는데 저희 두접시 먹었습니다. 치킨도 반마리 추가해서 먹었네요. 아니 경주에 참소주가 없다니… 니가 바로 얼음 생맥이렷다. 와우 와우 손은 시렵고 맥주는 시워어언합니다 ㅋ 림스앞 분위기 좋은 노천 술집… 배도 꺼트릴겸 백만년만에 황리단길 산책 좀 해보려구요. 저희 완전 깜놀했습니다. 이쁜 가게들이 엄청나게 많이 늘어난것도 그렇지만 부산에서 포항갈때 요즘은 부산포항고속도로 타고 바로 가지만 예전엔 항상 경주 그것도 요 황남동 길을 지나갔거든요. 그러다 외곽으로 빠지는 길을 타고 가느라 진짜 간만에 이길을 찾아왔는데 그새 양방이 일방으로 바껴버렸네요 부산촌놈 간만에 황리단길 왔다가 상전벽해를 봤습니다 ㅋ. 솔직히 경리단길 이후에 우후죽순 생기는 무슨무슨 단길 좀 그랬거든요. 근데 우와 골목골목 가게들 엄청나게 생겨나고 젊은친구들, 가족단위 관광객들 엄청 다니더라구요. 완전 성공한듯요 황리단길. 진짜 담엔 황리단길에서만 하루를 보내도 될 정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경주는 워낙 자주 오다보니 솔직히 볼데 갈데 다 마스터 했거든요. 사람들 많은 곳엔 사진찍기가 좀 그래서 사람들 없는곳 위주로 찍었는데 진짜 코로나 터지고 이렇게 사람 많이 다니는건 첨봤어요. 아니 코로나 전 명동에서도 이렇게 많은 인파 구경은 못했던것 같아요. 대다나다 황리단길… 성공한것 같다. 단 먹는 아이템들은 그만 생겨나도 될것 같다. 아쉽지만 전주 한옥마을은 닮지말기를… 산책하고 다시 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