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h147258
10,000+ Views

강정호 6G 연속 멀티히트! MLB 완벽 적응기

후반기가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정호 선수는 기복없이 꾸준히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반기가 끝나고나서 강정호 선수의 안타로 기록되어있던 것들이 수비실책으로 정정되면서 시즌 타율이 떨어지긴 했으나 오늘 경기에서 보란듯이 또 멀티히트를 기록했네요 ㅎ
한국시각으로 25일 워싱턴 홈에서 치뤄진 경기에서 5번타자겸 3루수로 출전한 강정호 선수가 멀티히트를 기록했고 이로써 그는 오늘까지 6경기 연속 멀티히트 행진을 이어나갔습니다.
2회말 1사 상황에서, 첫 타석에 올라온 강정호는 볼카운트 원 스트라이크에서 슈어져의 151 km의 강속구를 받아셔 중전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슈어져를 상대로 15이닝 연속 노히트라는 굴욕을 당했던 피츠버그에게 강정호의 안타는 매우 큰 의미로 와닿았습니다. 마치 꽉 막혀있던 하수구를 뚫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강정호의 안타 한방으로 자존심을 회복한 피츠버그는 이후 타석에 올라온 알바레스의 투런포로 2점을 득점하였습니다.
강정호의 안타 행진은 다음 타석에서도 이어졌는데요. 2-4로 뒤지던 4회 말 무사 1루 상황에서 타석에 올라온 강정호는 슈어져를 상대로 또 한 번 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로써 강정호는 지난 20일 밀워키와의 경기부터 현재까지 6경기 연속 멀티히트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강정호는 폴란코와 워커의 백투백 홈런으로 5-4로 역전에 성공한 5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 상대 호수비에 막혀 비록 안타를 기록하진 못했지만 오늘 경기 2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피츠버그 타자 중 최장 기간 연속 멀티히트 기록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KBO에서 MLB로 가는 강정호에 대한 시선이 그리 좋지만은 않았다는 점에서 해당 기록은 기록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남은 기간동안 강정호 선수가 더욱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어 피츠버그 중심타선으로 자리 잡길 기대하면서 오늘 기삿글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3 Comments
Suggested
Recent
강정호 선수가 생각보다 꾸준하네요~~
이제 타구가 좀 떠오르면 금상첨화!!
네 ㅎㅎ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 구단측도 엄청 호의적으로 보고 있다고 하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리즈...한국복귀?
레다메스 리즈 선수...이번 시즌 전까지만 해도 다시 LG 트윈스로 복귀하진 않을까 많은 기대를 모았던 선수입니다. 그리고 시즌 초반만 해도 큰 기대를 모았던 루카스 하렐 선수가 최근들어 뛰어난 호투를 펼치면서 리즈 선수의 필요성에 대해 의문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baseballscope 님께서 써주신 하렐 선수에 대한 카드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www.vingle.net/posts/944767)그렇지만 소사 선수가 시즌 초반 보여줬던 모습과는 크게 상반된 모습을 요즘들어 보여주고 있어 소사 선수 또한 그렇게 안정적인 위치에 있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 와중에 리즈 선수가 개인 페이스북의 사진 한장을 공유하면서 엘지팬들 사이에 큰 관심을 불러모았습니다. 지금현재 LG에서 코치를 맡고 계시는 류택현 코치...그리고 리즈 선수의 뒷통수 사진이 나온 사진을 리즈 선수가 개인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이걸로 인해 많은 야구팬들 사이에선 리즈 선수가 한국으로 복귀하는것이 아닌건지 큰 관심이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올시즌 피츠버그 40인 개막 로스터에 합류 하면서 큰 기대를 모았던 리즈 선수입니다. 하지만 지난 5월 26일 지명할당 처분을 받으면서 마이너리그에서 계속해서 뛰고있는 리즈 선수입니다. 지금 현재 괜찮은 활약을 펼치고 있어서 9월달에 확장로스터가 실시될때 포함될 가능성도 높은데요 그래도 메이저리그 라는 큰 무대에서 꾸준히 활약하기에는 역시 어려움이 많은것 같습니다. 마무리가 아름답지 못했던 리즈와 LG 트윈스...그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그 와중에 한 팬분이 말씀하셨습니다. "류택현이 피츠버그가는듯" 그...그럴수도 있는거겟죠?
가오가 육체를 지배한 레슬러
그의 정체는 바로 AEW소속의 오렌지 캐시디 흉폭하고 잔인한 기술로 유명했던 레슬러임 그의 과거를 말해주는 오렌지 캐시디의 AEW 영입당시 리플들 AEW는 하드코어한 곳이라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이건 너무 심하잖아 난 이 계약을 지지할 수 없어 그의 킥은 너무 위험해 다른 선수들이 그의 킥에 다리가 부러지지 않길 바라 댓글이 말해주는 그의 경기력 그럼 이제 그의 극악무도한 경기 영상을 확인하자 불곰같은 챱으로 상대방의 가슴을 찢어버리는 오렌지 캐시디 상대방이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로 무자비하게 쏟아지는 킥 남다른 등장으로 자신의 우월함을 드러내는 오렌지 캐시디 그저 쉬고 있을 뿐인데도 넘쳐 흐르는 그의 가오 그의 전광석화같은 킥에 눈이 멀어버린 레슬러 (왼쪽 주의) 저정도의 펀치로는 그를 절대 쓰러트릴 수 없다. 일어날때도 느껴지는 가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그의 이스케입 친구를 구하러 등장한 오렌지 캐시디 스테이지 장악력이 어마무시하다 단 한번의 점프로 악의 무리를 해치우는 오렌지 캐시디 3단 로프 점프로 적들을 무찌르는 오렌지 캐시디 굉장히 아파보이지만 절대 주머니에서 손을 빼지 않는다 오렌지 캐시디 덕분에 목숨을 구한 친구들. 아름다운 포옹으로 마무리 되는 경기 (격정적인 줌아웃이 포인트) 형. 존나 멋있어. 진짜.
몽이의 인스타그램 (feat.박기량)
분명 치어리더 박기량씨 SNS인데 박기량씨는 묻어가는 느낌인 SNS 실제로 아이디부터 몽이맘인... 개덕후 박기량씨ㅋㅋㅋㅋㅋ 몽이 정말 귀엽죠?ㅠㅠ 몽이랑 엄마가 닮았나요?♡ 존예 발바닥ㅠㅠㅠㅠ 박기량씨는 대선기간동안 문재인 선거캠프에 합류하기도 했죠! 치어리더가 선거 캠프에 참여하게 된것을 의아하게 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여한 이유는 치어리더의 열악한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겉으로는 연예인만큼 화려해보이고, 연봉도 억대로 받을것이라는 오해를 받지만 한달 내내 일해봤자, 편의점 알바보다 돈을 못버는 치어리더들이 많은 현실 .. 오히려 15~20년전과 비교해보면 지금이 더 인건비가 낮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회적 약자에 대해 고민하고 해결을 함께 하자'는 제안을 받았을때 속으로 걱정도 많이했지만, 수락할 수 밖에 없었다고 헤요ㅠㅠ 후기로는 문재인 후보를 보러갔는데, 박기량씨의 팬이 되었다고..... (우리 엄마의 위엄) 실제로 한국고용정보원이 736개 직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치어리더는 '소득이 낮은 직업 50개'에 속합니다ㅠㅠ 부업을 하지 않으면 생활이 힘들다고 하네요~ 박기량씨의 바람처럼 꼭 사회적 약자의 근무환경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런 세상 반드시 올거에요♡ 박기량씨는 어렸을때부터 춤을 좋아해서 치어리더가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춤은 좋아하지만 스포츠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우연히 서면 길거리를 걷다가 치어리더 팀장의 눈에 띄어서 발탁!! 현재는 몽이 엄마가 되었읍니다... 네... (진짜) ㅋㅋㅋㅋ물론 이게 끝이 아니고 치어리더라는 고된 일을 선택한 딸이 걱정된 아버지는 결사 반대를 하였고 박기량씨는 엄청난 설득끝에 겨우 허락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 박기량씨의 가장 든든한 팬은 바로 아버지라고 합니다ㅠㅠ) 2007년 프로농구 개막 후 울산 모비스 피버스의 치어리더로 투입된 박기량씨 그러다 2년뒤, 치어리더 선배가 야구장 구경오라고 해서 부산 야구 경기를 보러 갔는데.. 야구장의 우렁찬 응원 열기에 희열을 느꼈고, 바로 오디션에 도전해서 합격했다고 합니다 (당연...) 그리고 2012년 역대 구단 치어리더 팀장중 최연소로 팀장이 되죠 그 후 점점 인기를 얻은 박기량은 주류 광고도 찍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 치어리더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게 되었어요! 차도녀의 비쥬얼을 가졌지만, 세상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밝은 에너지 뿜뿜 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씨! 정면도 예쁜데 측면은 정말 예술이네요.. 별이 다섯개 ★★★★★!!! 마무리는 움직이면 더 예쁜 박기량씨의 움짤>.<bb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