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lee70
50,000+ Views

한화 - 나는 불꽃이다 (야구편)

이번시즌 한화 이글스를 응원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있는 팬입니다. 김성근 감독님이 새로 부임하면서 팀 전체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패배의식이 짙었던 한화 이글스는 이제 매경기 승리를 향해 절실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는 선수단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것에 맞추어서 이번에 한화그룹이 야구 테마를 가지고 광고를 제작하여서 발표하였는데...지금 그 감동의 영상들 함께 보시죠.
1. 나는 불꽃이다 (감독편)
역시 이번시즌 최고의 영입은 김성근 감독님이라고 볼수 있는데요...김성근 감독님의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해서 만든 광고입니다.
"기적이 온다는 믿음 그리고 그 기적을 세상에 보여주고 있는 우리의 선수들, 그 모든 것을 가슴에 품고 오늘도 내 자신을 불태운다."
2. 나는 불꽃이다 (팬 편)
예전에 아무리 꼴찌를 하고 경기에 패하여도 이 팀을 사랑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응원해온 이글스 팬들...드디어 우리의 한화 사랑의 결실이 맺어지는것 같습니다. 한화팬 김건희씨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두번째 광고입니다.
"나에게 소중한 것이 있다 변치 않는 믿음을 보여주는 것. 1등이어서가 아니라 늘 이겨서가 아니라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투혼이 있기에 '최강'이라 힘껏 외처주는 것. 나의 팀, 한화를 위해 오늘도 뜨거운 함성을 보낸다."
3. 나는 불꽃이다 (선수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한화의 '나는 불꽃이다' 야구시리즈 광고는 바로 지금 현재 암투병 중인 정현석 선수를 위해 선수단이 전해주고 싶은 메세지들이 담겨있는 영상입니다. '뭉치'는 바로 정현석 선수의 별명이기도 하죠. 한화 이글스의 주장인 김태균 선수의 인터뷰 내용을 담아서 만든 이 감동적인 광고,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에겐 소중한 것이 있다. 투혼을 불사르며 그라운드에 서 있는 선수부터 아픔을 이기고 반드시 그라운드에 돌아올 선수까지 모두 하나로 뭉치는것. 하나된 팀을 위해 오늘도 내 자신을 불태운다."
사랑합니다.

최강한화!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광고 진짜 잘만들었네요ㅠㅠ 감동적이에요..
와 광고 좋아요!
감동입니다 사랑할수밖에없어요♥
내가 좋아하는 김성근감독님ᆞ한화~잘보았습니다^^
광고 진짜 잘만들엇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부산IN신문] 부산테크노파크 스마트헬스케어센터, ‘ICT&스마트헬스케어 기반 스포츠산업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오는 2월 14일까지 모집
(재)부산테크노파크 스마트헬스케어센터(원장 최종열)와 부산가톨릭대학교 지역 융복합 스포츠산업 거점 육성 사업단이 주관하는 ‘ICT&스마트헬스케어 기반 스포츠산업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경진대회는 ICT&스마트헬스케어 기반의 스포츠산업의 다양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스포츠산업 분야의 창업 분위기 조성과 확산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된다. 공모주제는 유소년, 청년·중장년,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ICT&스마트헬스케어 기반 스포츠산업 분야로 나누어진다. 유소년을 대상으로 한 게임·발달스포츠분야는 ICT, 3R(VR, AR, MR)등의 융합기술이 접목된 게임·놀이 등 신체활동 및 신체정보를 데이터화 가능한 스포츠용품 및 기기, 서비스 등이다. 청년·중장년 대상은 U-피트니스 스포츠분야로 ICT, 3R 등의 융합기술이 접목된 체력측정, 운동처방 등 스포츠를 통한 신체적인 건강을 개인이 유지관리가 가능한 스포츠용품 및 기기, 서비스 등이다. 마지막 고령자 대상의 시니어·재활스포츠분야는 ICT, 3R, 헬스케어 등의 융합기술이 접목된 고령자의 신체적 특성이 반영된 스포츠용품 및 기기, 서비스 등이다. 참가대상은 개인 및 5명 이내의 팀, 예비창업자(팀) 또는 공고일로부터 5년 이내 창업자(팀)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재)부산테크노파크 스포츠융복합사업단 홈페이지(http://smarthealth.or.kr/)의 사업공고에서 공고 신청서 작성 후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까지다. 본대회는 부산 해운대구 마리안느 호텔 세미나홀에서 2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 숙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후 시상식은 2월 28일 서울 COEX, SPOEX 2020 행사장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재)부산테크노파크 원장상으로 최우수상 2팀은 상금 300만원 △부산가톨릭대학교 총장상으로 우수상 2팀은 상금 100만원을 시상하게 된다. 이외에도 수상자에게는 △(재)부산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2020년 ICT&스마트헬스케어 기반 스포츠산업 활성화 지원 사업’ 참여시 가산점 부여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 신청시 가산점 부여 △부산가톨릭대학교 지역융복합스포츠산업거점육성사업단에서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수 있도록 수상자 수요에 맞춘 ‘맞춤형 멘토링’의 수상특전이 주어진다. 본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재)부산테크노파크 스마트헬스케어센터 이우근 선임연구원(051-320-3527)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승희 기자 / busaninnews@naver.com #ICT #스마트헬스케어 #스포츠산업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지역융복합스포츠 #게임스포츠 #발달스포츠 #U피트니스 #재활스포츠 #시니어스포츠 #공모전 #참가모집 #상금 #부산테크노파크 #부산가톨릭대학교 #스포츠융복합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