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donnie
3 years ago1,000+ Views
노출의 계절 여름이라 열심히 운동하는 분 많으시죠. 운동과 함께 좀 더 멋지고 예쁜 몸을 만들기 위해 혹은 살을 찌우기 위해,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WPH단백질보충제를 많이 드시는데요. 헬스보충제 전문사이트 웨이텐의 웨덴웨이, 글루타민 400, 아미노 400을 섭취한 후기를 함께 해볼까 합니다.
웨이텐의 WPH단백질보충제는 네덜시리즈, 웨덴시리즈, 스코트시리즈 등 나라이름으로 독특하게 라인업을 갖추고 있더군요. 그 중에 제가 선택한 것은 순수근육을 늘리는데 도움을 주는 WHEY 제품인 헬스보충제 웨덴 웨이입니다. 그동안 체중과 근육을 함께 늘리기 위해 게이너(GAINER) 제품만 먹어왔는데 이제 어느 정도 체중이 회복되었고 근육이 부족한 상태라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웨이 제품을 선택 했습니다. 웨덴웨이의 내용량은 2.3kg으로 1회 60g 섭취시 38회 섭취가 가능한 양이라고 하는데 하루에 2회 먹는다고 하면 보름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원재료는 미국산 가수분해유청단백분말(WPH) 80%, 미국산 분리유청단백(WPI) 7.494%, 비타민 혼합체제 10종 등에 내몸에 꼭 필요한 20가지 필수 비필수 아미노산이 강화 되었다고 하는데요.
설탕 대신 천연 코코아 파우더를 이용해 단맛을 냈다고 하는데 많이 달진 않아 좋습니다.
글루타민 400입니다. 글루타민은 근육손실방지를 위한 보충제로 단백질보충제와 함께 복용하면 시너지효과를 발휘하죠.
체스터 시리즈 아미노 400은 근육회복 및 지방연소를 위한 보충제로 보다 섬세한 근육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둘다 딸기맛인데 그닥 단 편은 아닙니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4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