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M
10,000+ Views

다크서클, 어떻게하면 없어지지?

과로나 수면부족, 스트레스가 겹치면 혈액 순환이 되지 않아 부종과 주름의 원인이 된다. 이때 칙칙함을 가늠하는 척도인 ‘눈가’의 경우 별도의 추가 관리 없이 방치한다면 눈 처짐, 칙칙함 등 피부 노화가 쉽게 일어나 ‘다크서클’을 만들게 된다. 특히 눈가 피부는 두께가 매우 얇고 피지선이 없어 금세 건조해지기 쉽다. 여름철 무더위에 자외선까지 더해지면 혈액순환이 더뎌져 노폐물이 쌓이기 쉽고 외부 자극에 민감해지기 때문에 혈관 수축, 이완 과정이 반복되면서 체내 순환이 저하 대면 다크서클이 생겨 인상까지 어둡게 만들어 버린다. 다양한 요인과 증상으로 얼굴에 안색을 거칠게 만드는 다크서클. 물론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선의 노력에 정성을 다한다면 눈 밑은 다시 환해질 수 있다. 수분과 탄력을 채우고 적절한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생기 있는 동안 눈매로 가꾸게 도와줄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을 공개한다.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는 눈가 피부에 아이크림으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자
1.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10가지 비타민과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보습 및 주름개선,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아이 크림이다. 고농축 밤 타입 제형으로 우수한 보습력과 자극 없이 차가운 쿨링감이 눈가 주변의 순환 도와주며 높은 흡수력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2.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셀 랩 아이크림’
베이비 콜라겐 성분을 담아 눈가를 탄력 있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팔라듐 소재의 눈가 특화 마사저가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눈가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고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3. 샤넬 ‘이드라 뷰티 젤 아이’
고보습 성분인 까멜리아 알바 PFA와 항산화 성분인 블루 진저 PFA가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산뜻한 젤 타입 아이크림이다. 눈가의 붓기와 다크서클을 완화시켜 환하고 어린 눈매로 가꿔준다.
잠을 못 잤거나 피곤한 날에는 아이 패치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1. 바닐라코 ‘버즈 네스트 포에버 영 멀티 케어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주성분으로 제비집 추출물과 골드 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눈가 피부 탄력과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패치이다. 각종 영양 성분과 시알산이 풍부하여 생기를 부여해주며,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2. 겔랑 ‘수퍼 아쿠아 젤 아이 패치’
히알루론산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눈가 전용 아이 패치이다. 눈가 피부에 맞춰 디자인된 젤 타입 마스크가 완벽하게 밀착되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눈가 피로를 풀어줄 아이세럼을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자
1. 바이오이펙트 ‘EGF 아이 세럼’
피부세포 재생인자인 식물배양 EGF 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상쾌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눈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쿨링 효과를 주는 금속 재질의 롤러가 제품의 흡수를 돕고 눈가의 붓기를 완화시켜 준다.
2. 쥴리크 ‘허벌 리커버리 어드밴스드 아이 세럼’
건조하고 피로해지기 쉬운 눈가를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귀나무, 오수유, 엘더꽃 추출물 등 18가지 자연 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3.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360도 회전되는 펄 어플리케이터가 바르는 즉시 눈가를 시원하게 해주면서 손가락이 닿지 못하는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고 유연하게 마사지해주어, 주름과 처짐, 붓기, 다크서클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사진출처: BRTC, 오휘, 샤넬, 바닐라코, 겔랑, 바이오팩트, 쥴리크, 랑콤, 앤아더스토리지)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