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byGray
3 years ago50,000+ Views
처먹삼 = 처음가면 먹어봐야할 메뉴 3선! 카페베네만큼 자주 보이고 줄여서 탐탐이라 불리는 "탐 앤 탐스"에 가면 먹어봐야할 메뉴 3선! 이번에 처.먹.삼.에서 다룰 카페는 "탐 앤 탐스"입니다!
1. 탐 앤 탐스 콘 프레즐 개인적으로나 제 주변 지인들도 공통적으로 동의한 것은 탐탐이의 프레즐이 맛있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이 콘프레즐은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옥수수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프레즐로써 탐탐이를 가면 꼭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프레즐류가 있습니다!
2. 탐 앤 탐스 에이드 여름에 또 빠지기 힘든 메뉴 중 하나인 시원한 에이드가 탐탐에도 있습니다! 묵직한 드링킹자에 담겨져 나오는 에이드는 자몽 에이드, 블루 레몬 에이드, 요거트 에이드, 포멜로 에이드 등 네 가지 종류가 있으니 원하시는 맛으로 시원하게 한 컵 하세요!!
3. 탐 앤 탐스 드링킹자 스무디 그냥 스무디도 정말 맛있지만 지금 이벤트 중인 바나나 스무디 드링킹자를 드셔보시는 건 어떤가요? 네 가지 종류의 각기 다른 바나나 스무디를 드시면 드링킹자 컵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어서 맛있는 스무디 드시고 예쁜 병도 겟하세요!!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콘 프레즐 진짜 존맛이에요 ㅠㅠ 탐탐 망하면 안되니까 오늘 프레즐 하나 사먹어 줘야겠따. ㅠㅠ
@DarbyGray 롱블랙은 무슨맛 이예요?
에이드가 리트머스 시험지 같다
아메리카노순이는 롱블랙♡ 격렬하게 애정합니다^^
엔제리너스도 처.먹.삼 해주세요
View more comments
82
11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