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friends
1,000+ Views

✔ 스쿼트 & 사이드밴드 (하체라인 & 옆구리라인)

✔ 스쿼트 & 사이드밴드
(하체라인 & 옆구리라인)
▶운동효과
옆구리를 움푹 파이게 만들어 뒤태 여신을 만들고 하체의 계속적인 힘을 가해 11자 라인을 완성시키는 효과.
▶운동방법
1. 다리를 넓게 벌리고 발끝도 Y자 모양으로 벌려 주세요.
2. 덤벨이나 물통을 머리위로 들어 올려 주세요~
3. 엉덩이를 뒤로 빠고 와이드 스쿼트 실시!
4. 스쿼트를 유지하고 팔꿈치를 허벅지에 찍는다는 생각으로! 좌우로 움직여 주세요!
⚠ 주의사항/ Tip
1. 하늘로 올라가는 팔꿈치가 머리 위로 반원을 그려 옆구리를 최대한 많이 늘려 주세요 운동효과가 좋습니다!
2. 상체동작을 할 때 골반이 움직이지 않게 고정 하고 실시해 주세요~
----------------------------------
☀ 이미지와 함께 할 운동 프로그램 ▼
▶ 어머 이거 하나면 엉덩가 허리로??http://me2.do/xinAvTtC
▶ 요즘 모르면 간첩인 운동법! http://me2.do/xBb64FNk
❤ 무릎을 힘차게 쭉쭉!!!http://me2.do/FLzJHQMa
❤ 하복부 기본이 되는 동작!http://me2.do/xinAXPNP
✵ 이쁜 허리라인 만들어주는 http://me2.do/xzI3FZMh
❤ 민소매를 위한 섹시 팔라인 만들기!http://me2.do/GJGlX0V1
✵ 체지방이 쏙쏙 빠지는~!http://me2.do/xTR81pdO
✵ 전신탄력몸매 만들기!http://me2.do/xzI3FCnh
❤ 옆구리살 리프팅http://me2.do/GC1kU4HG
==============================
건강한이야기카카오스토리소식받기
▼건강한이야기페이스북
운동및식단궁금사항24시간문의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달리기가 만병통치약인 이유.jpg
달리기 짱좋음 시니어분들 마라톤 참가하시는데 나이에 비해 너무 젋고 정정해보이셔서 캡쳐 지금 마라톤 참가중 달리기는 실제 얼마나 좋을까? 노화방지에 좋음 텔로미어라고 염색체에 있는건데 이 길이는 세포분열이 진행될수록 짧아지고 그에따라 노화가 진행됨 근데 달리기하면 텔로미어의 단축을 감소시켜준다는 연구결과들임 즉 달리기가 노화방지에 좋다! 15년 이상 달리기 한 사람의 운동능력 이 검사 자체가 노령인 분들은 안하고 젊은 사람만 하는데 저분들은 가능 결과 30대나 다름없고 고강도 운동도 가능한 수준임 다른분 검사결과 거의 절반의 세월이나 차이남 마찬가지로 고강도 운동 가능 달리기하면 좋은점 심장 강해짐 특히 좌심실 발달 폐 튼튼 뼈 튼튼 다이어트, 내장지방 감소 이외에도 혈관도 좋고 좋은거 너무 많이 말해줘서 무슨 만병통치약이야 싶었음 ㅋㅋㅋ 영상보면 나옴 런닝하면 무릎은 어떨까? 성인 남성과 오래 달리기한 사람들과의 비교 뭘 모르고 봐도 확연히 건강함 달리기와 무릎의 연구 달리기하는 사람들 무릎이 훨씬 좋음 달리기 했을때의 부상은?? 스트레칭을 잘하자 무릎이 정말 안좋은 사람은 병원가서 물어보고 시작하면 좋을듯! 그리고 달리기 아무리 좋아도 무릎을 위해 꼭 격일로 하고 유튜브에 주법, 자세 같은거 잘 나와있으니까 참고해서 시작하자! 출처 https://youtu.be/665r9k2E0_o
만병통치약이라는 요가자세 / 태양경배자세
안녕 나는 헬짱이야. 오늘부터 다양한 운동자세, 스트레칭, 건강 정보를 올리려고 해 빙글의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는데 반말이 편하니 반말을 주로 사용할게 불만 있으면 말해줘 구워먹을 고기가 많거든. 뭐. 암튼 나 팔로하고 스크랩해놓으면 당신도 몸짱이 될 수 있을거야 꾸준히 보자~~~~~~~~~~~~~ 태양경배자세 (수리야 나마스카라) 생리통 요통 두통 오십견 하지불안증 수족냉증 혈액순환에 좋고 살도 빠지고 근육도 바르게 자리잡히며 자세가 좋아지고 지병이 낫고 집안 사정이 좋아지며 월급이 오르고 삶의 질도 오르고 암튼 다 좋다고 함 내가 그렇다고 하면 그런거임 ㅇㅇ 수족냉증이 있거나 아침에 일어나서 몸에 순환이 안된다 느껴질 때, 겨울에 넘 추울 때, 운동하기 전에 웜업으로 하기 좋은 자세임 두 번 정도 쌔리면 바로 쟈라르르르~~~ 느껴지는 열기 인도에서는 모든 생명체의 근원인 태양이 떠오를 때 경의를 표하는 마음을 담아 이 동작을 반복해왔다고 함 그래서 이름이 태양경배자세 ㅇㅇ 요가 조빱인 내가 유일하게 외우고 있는 자세임 순서는 이렇게 진행되는데, 그냥 보면 참 쉬워보이지 않음? 아주 간단하게 내 몸을 깨울 수 있다 이 말이지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어 온 몸이 찌뿌둥한 사람들이 많을 텐데 함 속는셈 치고 따라해보시오. 외워두면 뭔가 있어보이기도 하고 이곳 저곳에 효과도 좋으니 개꿀 아닌지~? 아 그리고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 꼭 자신의 신체에 맞는 자세로 천천히 할 것. 아니면 시간 낭비거나 근육을 다치게 됨ㅇㅇ 잘 모를 땐 살살해도 되는 게 태양경배자세의 좋은 점임 2번 허리를 뒤로 젖히는 대신 위로만 곧게 펴기, 3번 전굴할 때 무릎을 많이 굽히기, 6번은 어깨만 살짝 들기 등 얼마든지 본인 몸에 맞춰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므로 무리하지 않아도 됨. 다들 오늘 자기전에 한번씩 해보는게 어떨까? https://www.youtube.com/watch?v=gHcpJv9E0x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