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당진 피어라 카페 디저트 맛집
#당진가볼만한곳 #당진여행 #당진여행코스 #당진카페 #당진피어라 #피어라카페 #미당면옥 #당진맛집 #당진보리밭카페 #당진메밀밭카페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벌써 1월도 중순을 넘어서 17일입니다. 시간 참 빨리 흐르네요. 다시 추워진 화요일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국내 여행지 추천은 충남 당진으로 서해 드라이브 갔다가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당진에서 핫플레이스로 전국에서 일부러 찾는 카페가 있습니다. 당진 피어라 카페는 밭뷰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봄엔 청보리, 가을엔 메밀꽃으로 유명한 곳으로 디저트 카페에요. 당진 바다도 구경하고 합덕의 독특하고 시골 감성의 피어라 카페에서 디저트와 차 그리고 함께 운영하는 미당면옥에서 식사를 추천해요. 당진 가볼만한곳 당진 카페 서해 여행코스 당일치기 1, 당진 카페 피어라-감성카페.디저트카페 2, 당진 맛집 합덕 냉면 -미당 면옥 * 댓글 링크를 눌러 당진 피어라 카페 상세보기 하세요. * * 당진 카페 피어라 생생 영상 감상해요. #당진가볼만한곳 #당진여행 #당진여행코스 #당진카페 #당진피어라카페 #피어라카페 #당진카페피어라 #당진당일치기 #당진피어라 #카페피어라 #당진맛집 #미당면옥 #당진평양냉면 #당진애견동반카페 #애견동반카페 #당진보리밭 #당진메밀밭 #당진힐링카페 #당진감성카페 #당진갈만한곳 #당진드라이브 #당진디저트카페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가평 여행 코스
오늘 소개하는 국내여행지 추천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쁘띠프랑스와 나란히 있는 이탈리아마을 투어 이야기입니다. 가평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들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국내 유일한 이탈리아 문화 테마파크입니다.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가평 여행 코스 이탈리아마을 당일치기여행 1. 가평 여행 이탈리아마을 테마파크 2. 가평 이탈리아마을 겨울 빛축제. 스템프 이벤트 3. 가평 이탈리아마을 떼아뜨르 별 극장 4. 가평 이탈리아마을 인형의집 공연 관람 5. 가평 이탈리아마을 사랑의종탑과 봉주르 산책길 * 댓글 상세한 가평 이탈리아마을 후기 링크를 꾹!* * 가평 아이와 가볼만한곳 생생 영상 감상해요. #가평데이트 #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아이와가볼만한곳 #경기도데이트 #경기도드라이브 #가평드라이브 #경기도실내가볼만한곳 #가평가볼만한곳 #경기도가평가볼만한곳 #가평여행 #가평이탈리아마을 #이탈리아마을 #테마파크 #경기도당일치기 #가평당일치기 #가평데이트 #가평놀거리 #가평볼거리 #겨울경기도가볼만한곳 #겨울가평가볼만한곳 #이탈리아마을피노키오와다빈치 #겨울축제 #빛축제 #가평아이와가볼만한곳 #설연휴가볼만한곳 #경기도여행 #경기도여행코스 #경기도드라이브 #경기도드라이브코스
서울 근교 여행 인천 바다 무의도 겨울에 가볼만한곳
#인천가볼만한곳 #무의도가볼만한곳 #하나개해수욕장 #설날가볼만한곳 #설연휴가볼만한곳 #서울근교여행 #서울근교드라이브 #무의도해상관광탐방로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설날 잘 보내시고 계시죠? 행복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귀성길에 안전 운전하세요. 오늘은 설날을 맞아 설연휴 가볼만한곳으로 당일치기 여행 코스 서울근교 인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겨울 바다 여행으로 훌쩍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오세요. 실미도유원지도 함께 들러보세요. 서울 근교 여행 인천 바다 무의도 겨울에 가볼만한곳 1, 인천 여행 무의대교 2, 인천 바다 여행 무의도 하나개수욕장. 하나개유원지. 무의도영상단지 3, 인천 놀거리 무의도 하나개 유원지 놀거리 짚라인,사륜바이크, 갯벌체험 4, 인천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걷기좋은길 * 댓글 링크를 눌러 무의도하나개해수욕장 상세보기하세요. * * 인천 무의도 하나개유원지 해상관광탐방로 생생영상 감상해요. * #서울근교여행 #인천여행 #인천바다 #서울근교바다 #무의도 #인천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하나개유원지 #인천겨울에가볼만한곳 #서울근교겨울에가볼만한곳 #인천당일여행 #서울근교당일치기 #바다여행 #겨울바다여행 #인천놀거리 #무의도짚라인 #무의도사륜바이크 #무의도갯벌체험 #인천걷기좋은길 #인천섬여행 #인천섬추천 #서울근교드라이브 #인천드라이브 #힐링여행 #드라마촬영지 #서해일몰명소
소백산 생태탐방원
이번 여행 마지막 목적지이자 세번째 생태탐방원으로 출발합니다. 소백산 생태탐방원의 야외 프로그램은 부석사 문화탐방이라 일찍 서둘러서 인제에서 영주로 출발했습니다. 빙글 하기전에 왔던 부석사. 무량수전 배흘림 기둥에 다시 한번 기대어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문자가 와서 너무 추운 관계로 야외활동이 모두 취소됐다고 하네요. 7년전에 왔었던 소수서원이나 무섬마을은 둘째치고 부석사는 꼭 한번더 가보고싶었는데 말이죠. 지리산 화엄사 문화탐방이 참 좋았었거든요. 4년전엔 정말이지 우연히 들렀던 영주… 그러다 이번에 기회가 생겨 부석사 방문하려고 했었는데 추위 때문에… 부석사 일주문 앞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네비를 다시 찍어서 바로 생태탐방원으로 왔습니다. 여기도 춥긴 춥네요. 그나마 눈이 안온게 다행 ㅡ..ㅡ 대체된 실내활동은 누워서 듣는 별자리 이야기와 자신의 별자리 무드액자 만들기. 제가 전갈자리라는거 이번에 첨 알게됐습니다 ㅋ 와입은 양자린가… 초3은 게자리. 자신의 별자리 무드액자 만들기에 초집중 ㅋ 체험활동 마무리하고 짐 챙겨서 입실… 우와 이 공기좋은 곳에 공기청정기까지 있다니… 여전히 춥네요 ㅋ 따뜻한 방에서 푸욱 쉬기… 소백산 생태탐방원도 깔끔하네요. 생태탐방원 근처에는 논밭밖에 없는지라 풍기읍까지 저녁거리 마련하러 나왔습니다. 할매손 맛집인건가 아님 할매 손맛집인건가… 암튼 수육 사러 왔습니다. 와우, 이게 대자인데 3만원입니다. 가성비 최고^^ 편의점에 금복주가 있길래… 휴게소에서 마셨던 커피잔 재활용해서 맥주 한잔더… 초3이랑 오락실도 다녀왔습니다. 여기 무료랍니다. 탁구장도 있더라구요. 오늘도 낙서삼매경인 초3… 밤이 되니 더 추워지네요… 새벽에 잠깐 깼는데 온도가 더 내려갔어요. 아, 부산에선 상상할수없는 온도… 오늘 아점은 국밥으로 해결합니다. 이제 고1이 기다리는 집으로 출바알~~~
서울 근교 영종도 바다 드라이브 맛집
서울 근교 영종도 바다 드라이브 맛집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설 명절 연휴는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오늘은 날씨예보로는 그다지 춥지 않은데 내일 엄청 춥다고 합니다. 영하 17도 서울 기온이라고 하네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니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고 귀성길 안전 운전하세요. 오늘 소개할 서울근교가볼만한곳은 인천 영종도 갈만한곳으로 왕산해수욕장과 영종도맛집 붕어찜을 먹고온 식도락 여해이 소개합니다. 영종도 갈만한곳 바다 겨울 드라이브 코스 1,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 영종대교 2, 영종도 바다 -을왕리 왕산 해수욕장(캠핑장. 야영장) 3. 영종도 캠핑장. 야영장-서해캠핑장. 가족오토캠핑장 3, 영종도 맛집.마시안 맛집- 화산 붕어찜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인천 영종도 바다와 맛집 상세소개했어요. * * 인천 영종도 갈만한곳 왕산해수욕장. 붕어찜 맛집 영상 감상해요. #인천영종도 #영종도갈만한곳 #왕산해수욕장 #영종도해수욕장 #영종도바다 #겨울드라이브 #영종도드라이브코스 #겨울갈만한곳 #겨울영종도 #영종도캠핑장 #영종도드라이브 #겨울드라이브코스 #영종도맛집 #마시안해변맛집 #화산붕어찜 #영종대교 #서해카라반 #영종도오토캠핑장 #오토캠핑장 #왕산가족오토캠핑장 #을왕리맛집 #영종도당일치기 #서울근교갈만한곳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설악산 생태탐방원
눈과 추위가 살짝 걱정은 되지만 설악산으로~~~ 아점으로 돈가스 먹고 지날때마다 웃음이 나오는 인제 신나는 곳으로 이동 ㅋ 인제 빙어축제 인파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마침 후배가 연휴에 빙어축제에 다녀왔다고 하더라구요 ㅎ 드디어 이번 여행 두번째 생태탐방원 도착… 눈이 많이 왔었던 모양이더라구요. 폭포도 얼어붙은것이 춥긴 추운 모양 ㅡ..ㅡ 거실과 온돌방 하나인 구조….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가 각각 분리된 구조. 수건은 진짜 넉넉하게 비치돼 있더라구요. 오늘은 소원등 만들기를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맞지않아 그냥 키트를 받아와서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이쁜데요. 생태탐방원 근처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원통까지 나가서 저녁거리를 좀 사려구요. 근데 제가 생각했던 원통은 오래전 친구들이 자조섞인 이야기로 인제가면 언제오나 원통해서 못살겠네 하던 그 원통인데 와 그런 시골, 오지의 이미지가 아니고 번화한 곳이더라구요. 치킨 포장해와서 와인이랑 먹었습니다. 마침 송골매 공연도 보여주네요… 걱정했던것 보단 춥지 않아서 밖에서 실컷 놀았습니다. 근데 눈이 왜이리 안뭉쳐지는걸까요? 추워서 그런건가… 들어오자마자 따뜻한 면식수햏… 초3이랑 오목도 두고 놀다가 잠이 들었습니다. 와, 전날이랑 완전 다른 기온인데요… 기온이 여기서 더 올라가지가 않네요 ㅋ 아점은 원주휴게소에서 해결합니다.
인천 강화 가볼만한곳 강화도 갈만한곳 강화도 관광명소 베스트 10
#강화도갈만한곳 #강화가볼만한곳 #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여행 #강화도여행지베스트10 #강화도가볼만한곳10 #전등사 #강화도카페 #동막해수욕장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설 명절 잘 보내시고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고향을 찾는 분들 귀향길에 안전운전 하시고 설명절 뜻깊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나이는 숫자만 늘리고 세월은 거꾸로 가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 설날 가볼만한곳 설연휴 여행지로 서울 근교의 인천 강화도여행지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당일치기 코스로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추천해요. 인천 강화 가볼만한곳 강화도 갈만한곳 강화도 관광명소 베스트 10 1, 인천 강화도 장화리일몰조망지 서해 일몰 명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촬영지 2, 인천 바다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서해 일몰 명소 3, 강화 가볼만한곳 강화도 갈만한곳 전등사 4, 강화도 카페 한옥카페 도솔미술관 5,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고려저수지 내가 낚시터 6, 강화도 갈만한곳 역사 유적지 초지진 7, 강화 가볼만한곳 강화전쟁박물관 8, 강화 가볼만한곳 역사 유적지 갑곶돈대 9, 강화도 갈만한곳 갑곶순교 성지 10,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 덕진진.덕진돈대 * 댓글 링크를 눌러 강화도 갈만한곳 상세보기를 하세요. * * 강화도 가볼만한곳 영상으로 감상해요. * #강화가볼만한곳 #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갈만한곳 #전등사 #강화도전등사 #강화여행 #강화도여행 #인천강화가볼만한곳 #인천강화도 #우영우촬영지 #장화리일몰조망지 #동막해수욕장 #인천바다 #강화도드라이브 #강화도드라이브코 #고려저수지 #내가낚시터 #초지진 #강화전쟁박물관 #갑곶돈대 #갑곶순교성지 #덕진진 #강화도당일치기 #강화도볼거리 #강화도놀거리 #강화도먹거리 #강화도카페 #도솔미술관 #서울근교당일치기 #당일치기여행
인생에서 한번쯤 가볼만한 중국도시 TOP10(홍콩,마카오제외)
오늘은 인생에서 한번 가볼만한 해외도시중 중국의 여행도시 10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EBS 세계테마기행을 매주 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중국편이 제일 재밌더군요 특히 방통대교수인 김성곤교수의 한시투어와 맛깔스런 나레이션이 참 기억에 남습니다 중국은 방대한 스케일처럼 다양한 테마로 여행을 할수가 있는 곳이죠.. 삼국지기행, 수호지기행, 한시기행, 음식기행, 실크로드시행, 대도시기행 등등 모택동에 의해 공산화만 되지 않았다면 아마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중 하나가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자 그럼 중국의 여행도시 TOP10을 볼까요.. 광저우 광둥성의 수부도시이죠 유람선을 타고 주장강을 따라 야경과 스카이라인을 감상하고 정통 광둥요리도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바이윈공항이 아프리카 주요도시와 연결이 되어 중국에서 아프리카계 흑인들을 가장 많이 볼수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칭다오 맥주의 본고장이자 중국속의 유럽이라 불리는 아름답고 차분한 항구도시입니다 매년 중국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1위에 꼽힌다고 하네요 양꼬치엔 칭다오죠 뤄양 우리에게는 낙양이란 이름으로 익숙한 곳입니다 춘추전국시대에서 살고 있는듯한 5천년의 고도이자 고대왕조의 수도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낙양성 십리하에 높고 낮은 저 무덤은 영웅호걸이 몇몇이며 절세가인이 그 누구냐" 판소리가사가 생각나네요 라싸 티벳의 수도이자 고원도시. 달라이라마의 영혼이 깃든 포탈라궁은 웅장하고 아름답습니다 특히 베이징서역에서 라싸까지 창장고원열차를 타고 며칠을 달리면서 보는 자연이 그렇게 장엄하고 멋있다고 하네요 리장 해발2400미터에 위치한 운남성의 고도입니다 기와집과 고성들로 가득해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천년전으로 돌아간듯한 풍경 그대로인 곳이죠 충징 양자강과 자링강이 합쳐지는 삼각주에 위치한 기이하고 독특한 지형의 시가지 모양을 갖고 있습니다 중국 가면 꼭 가보라고 추천 받는 1순위 도시로 마라훠궈의 본고장입니다 청두 촉나라 수도인 삼국지의 도시로 이곳에서 사천요리의 정수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판다의 본고장이며 특히 삼국시대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금리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 10곳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청두에서 맛볼수 있는 사천요리 쑤저우 동양의 베네치아라 불리는 물의 도시이자 정원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운하를 따라 홍등이 켜진 수향마을에서 중국 전통주와 요리를 맛보고 싶네요 시안 우리에게는 장안이라는 이름으로 친숙하죠 실크로드의 시발점이자 주나라에서 한나라와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수도였던 최고의 역사도시입니다, 중국역사에서 가장 많이 수도로 있었던 도시로 진시황의 무덤과병마들, 양귀비의 흔적이 남아있는 곳입니다 베이징 중국의 천년고도로 도시전체가 거의 박물관수준인 곳입니다 만리장성, 천단(티엔탄), 자금성, 이화원등 중국의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체감할수 있는 명소들이 정말 많습니다 또한 CCTV본사,국가대극원, 중궈준등 중국의 대표적인 유명 현대건축물들도 감상할수있는 곳이죠. 또한 세계10대 동물원중 하나인 베이징동물원도 유명합니다 상하이 중국 공산화만 아니였다면 아시아 최고의 도시가 되었을꺼라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과거와 미래, 전통과 첨단이 공존하는 곳, 19세기 유럽식 와이탄과 21세기 초고층 금융가 루자쭈이가 황푸강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는 곳이죠 아편전쟁의 패배로 서구열강의 공동조계지가 된 상하이는 엄청난 발전을 하여 1차 세계대전 무렵에는 이미 아시아 최대의 경제도시가 되었고 런던,뉴욕과 더불어 세계 3대도시 반열에 올랐습니다. 우리에게는 상하이임시정부로도 너무나 잘 알려져있습니다 도시갤러리 뉴욕런던서울님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