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imryong
3 years ago100,000+ Views
재미삼아 시작하려고 파우치를 열었는데.. 든게 많네?...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고자에다가 포토샵 또는 사진에 글씨추가하기 같은 기능을 쓸 줄 몰라서 ㅎㅎㅎㅎㅎㅎㅎㅎ 단시간에 깨알고생ㅎㅎㅎ 그러나! 더운 여름밤 맥주한캔하면서 이번주 소개팅 할 그의 페북을 턴다거나, 썸남의 구여친 인스타를 턴다거나, 날 차버린 구남친 그새끼의 카톡프사를 보는 것처럼 남의 것을 몰래 열어보는 것은 참으로 재밌는 일이니깐.. 저의 파우치도 내어드릴게요. 그냥 고자같아도 봐주세여...
제가 화장하는 순서대로 보여드릴건데~ 저의 썬크림? 썬블록? 썬블럭? 어쨌든 랑콤의 uv expert! bb기능이 추가되지 않은 무색투명을 씁니다~ bb기능 들어간거 쌤플받아서 한번 썼다가 얼굴회색 내기분도 회색되고 ㅎㅎㅎㅎㅎ 그냥 투명6년째 사용중. 엄마도 6년째 사용중. 그 옆에 키엘 썬크림은 선물받은건데 얼굴에 쓰면 조금 간지럽더라구요! 저는 손등과 팔에 햇빛 알레르기가 있기때문에 그곳에 조금씩 애껴 바릅니다.. 좋앙 촉촉행 밑에 핑쿠핑쿠한건 샤넬 복숭아 메베라고 불리는 그것! 메이크업을 다 할때는 안바르고 집앞에 누가왔을때 바르거나 합니다.. 파우치엔 왜 쑤셔박아놨는지ㅠㅠ 그리고 마지막 저의 인생템 rmk 젤 크리미 파운데이션. 원래 rmk 크림파데 한통 다쓰고 단종되어서. 저에게는 이 파데가 제일좋은것 같아요. 제 카드중에 요고 상세설명 있어요 고거 참고하시면 좋아유:)
여기는 눈화장존 왼쪽부터 나스 아이쉐도우 night star, galapagos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둘다 펄이 은은하게 쩌러용! 쩌렁! 나이트스타 를 베이스로 쓰고 갈라파고스로 쌍커풀라인 블랜딩할때 쓴답니당:) 그 밑에 슈에무라 크림쉐도우 베이스, 골드펄(굵은입자) 이건 매장에서 너무 예뻐서 덥석샀는데 크림쉐도우 베이스가 그렇게 쌍라인에 낄줄이야.... 개실망 대실망 대절망 ㅠ_ㅠ 길쭉한 저것은 나스 팬슬 아이라이너 펄브라운이고 제품명은 via appia. 라인을그리고 면봉이나 새끼손가락으로 블랜딩해주면 쉐도우와 함께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딱! 말라버려요~ 눈에 기름이 많아 잘 번지는데 요거 완전 좋아여ㅠㅠ 바비브라운 젤라이너 쓰다가 갈아탔어요 오른쪽에 마지막 남은 저 두개중에 분홍뚜껑은 키스미 마스카라에요. 안번지기의 극강.. 디올 랑콤 이니스프리꼼꼼카라 미샤진동마스카라를 다쓰고 헤매고 헤매이다 찾은 나의 인생템ㅋ 저는 눈은 다 브라운만 써요. 눈매가 진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ㅜㅜ 마지막남은 밝은 브라운의 저것은 키스미의 아이브로우 마스카라에요 제일 밝은컬러였던것 같아요. 저는 눈썹이 너무 많아서 뽑고 다듬고 하는데 머리색하고 달라서 아이브로우마스카라 밝은걸로 커버업!
여기는 볼과 입술. 사실 얼굴이 잘 빨개지기때문에 블러셔를 잘 안써요. 그래도 우리 왠지 부끄부끄 하고싶은날 있자나요 어여쁘고싶은날 있자나요 그때만 써요. 나스 의 orgasm. 피치한데 적당히 오렌지펄같은게 있어서얼굴 꺼먼 저도 핑쿠색 블러셔를 쓸수있게 해주는 아이템 ㅠㅠ뀨 저는 피부가 좀 까만 편이라 너무 쨍한건 입술이 동동 떠보여서 ㅎㅎ 겁나요 핑꾸핑꾸한 입술 발라보고싶기도 한데 바르면 어색한것 같고 안어울리고.. 사족이 길다. 왼쪽부터 맥 크림쉰.. 저거 디즈니 한정판 할때 샀어요. 똑같은 컬러는 안나온다고 하네요ㅜㅜ 저만치남았어요..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15호 에요:) 피치피치 한 감이 돌고 촉촉하고 또 약간의 펄감이 있어서 자연스럽고 예뻐요! 벌써 두통씀 그담은 나스 dragon girl. 밝은 레드이고 입술안쪽에 바르고 손으로 블랜딩해주어 바르고있어요! 마지막으로 나스 vesuvio. 이건 완전히 매트하고 한창 버건디 컬러 유행할때 좀 한톤 죽은 레드립 해보려고 샀어요!
ㅎㅎㅎㅎㅎㅎ여긴 그냥 잡스러우나 없으면 안되는애들. 저는 세상에 몇몇가지 물건에 발이달렸다고 생각하는데 머리끈하고 실삔하고 그리고 제 정신머리요 T_T 그래서 파우치던 가방주머니던 지갑이던 꼭 실삔과 머리끈은 항상준비! 그리고 맨 왼쪽꺼는 이솝의 핸드크림! 나무향이 난답니다:) 여러 핸드크림을 써봤지만 바르자마자 펜을 잡아도 미끄러지지않는 빠른 마무리감과 오랜촉촉함에 면세찬스 있을때마다 하나씩 사기도, 선물하기도 합니다! 맨오른쪽 금둥이는 눈 한쪽 보일만치 작은 거울이고, 미니 크림이랑 미니 향수, 아 그리고 필수템 쪽집게 ㅎㅎㅎ 난 분명히 집에서 모든 털오라기를 정리했는데ㅎㅎㅎㅎ 역시 집안조명과 자연광은 내 털오라기를 비추는 능력이 다르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면서 당황스러울때 쓰려고 가지고 다녀요. 그 이외에 깨끗한 솜방망이, 1회쓴솜방망이, 엄마가 보시면 등짝스매싱 날릴 아직 환불 고민중인 영수증, 샘플로받은 폼클렌저가 있네요~
이거는 제가 가진것들의 발색샷인데.. 맨처음 말씀드렸죠 사진위에 글쓰는 어플이나 포토샵같은거 못한다구.. 그래서 직접 썼습니다! 우리 제품보는거랑 제품 한번 찌끄려보는거랑 느낌 다른거 알쟈냐 느낌알자냐 그래서 최선을다해서 제가 느끼는 그느낌대로 발색하려고 했는데 확실히 쉐도우는 피부에 얹어야 느낌을 낼 수 있겠네요 ㅠㅠ 그래서 부끄럽지만 제사진도 일개 넣었어요. 나스 나잇스타 갈라파고스 펜슬라이너 드래곤걸 로 화장한 날이에요. ㅎㅎㅎ 어때유 남의파우치 구경하니께 재밌쥬? @rilakkuma1993 리락꾸마님 우리 기초화장품 공개 릴레이도 함 가죠? 드루왕!
28 comments
Suggested
Recent
뭐라는건지 도통...남자는 그냥웁니다..
@atclaire 오 저도 반갑네요! 파우치공개 고우!
@shdwgood 컬러테스트도 꼭 해보시고요~ 가격이 좀 깡패인것이 (저는 연애할 때 남친들에게 받아썼어요!! 님도 남자친구에게 선물로..받아서 쓰세요 ㅋㅋ) 함정ㅠㅠ; 이건 7만원대 초반인데, 비슷한 질감의 다른 파데도 테스트 해봤을 때 괜찮았어요.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가격은 5만원 후반대였던걸로) 일단 매장가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
@MyeonggyeongKoo 근데 샤넬메베 저거 제가 이렇게 타기전에 산거라 지금바르면 좀 동동 떠요 ㅠㅠ 혹시 사실거면 매장가서 색깔별로 꼭 테스트 해보고 쓰세요!
@Jaykimjw 파우치만 공개하니까 갑자기 파우치안에는 있지않으나 화장대서랍에는 있는 색조화장품들도 대 공개 하고 싶네요! 그때도 손글씨 시전..
View more comments
64
28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