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aga
1+ Views

영화 Paper Towns 홍보차 나선 카라 델레바인의 패션

네이버에는 이 영화 정보가 거의 안나오네요 ㅠㅠ 페이퍼 타운은 카라 델레바인과 냇 울프가 주연한 틴에이저의 성장로맨스 영화입니다. 페이퍼 타운이라는 똑같은 제목을 가진 소설이 영화화가 된 것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종이도시라는 이름으로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아쉽지만 교보문고에 올라와있는 책 줄거리라도 첨부해볼게요. 어떤 내용인지 대충 이해가 되실 거 같아요.
나의 첫사랑, 마고가 사라졌다!
『종이도시』는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쿠엔틴과 친구들이 마고의 흔적을 찾아 나서는 추리 형식의 청소년 소설이다. 언제나 인기가 많고 자유분방한 소녀 마고와 너무나 평범한 소년 쿠엔틴은 소꿉친구이다. 그러나 열여덟 살이 된 지금 둘은 전혀 친하지 않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쿠엔틴의 창밖에 마고가 나타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다. 마고와 쿠엔틴은 25층 빌딩에서 밤거리를 내려다보며 대화를 나누고 몰래 씨월드에 들어가 춤을 추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다음 날, 쿠엔틴은 새로운 날이 시작되리라는 기대를 안고 학교에 가지만 마고는 보이지 않는다. 그 다음 날, 그 다음 날에도 역시. 결국 마고의 부모님은 실종신고를 내는데….
제가 좋아하는 모델 카라 델레바인이 주연을 맡은 페이퍼 타운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한국에는 아직 개봉날짜가 잡히지도 않아서 언제 볼 수 있을지 알 수 없지만 ㅠㅠ 미국을 비롯해서 많은 나라에서는 이미 개봉을 했기 때문에 카라 델레바인이 시사회도 돌고 많은 자리에 참석하고 있어서 그 사진들 위주로 카드를 좀 써보려고해요;-)
영화가 보고싶은 분들을 위한 예고편 1
우리나라에서는 안녕,헤이즐이라는 제목으로 개봉했던 영화죠. 페이퍼 타운은 안녕,헤이즐의 원작'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The Fault In Our Stars)'를 쓴 존 그린의 또다른 소설입니다.
그래서 영화가 안녕,헤이즐과 비슷한 느낌도 난다고 하네요. 다만 좀 더 십대의 성장에 초점이 맞추어진 듯 합니다. 평범한 본인과는 다르게 늘 멋져보이는 마고에게 특별한 감정을 가지게 된 쿠엔틴이 마고가 사라지자 친구들과 함께 그녀를 찾아 나서는데요. 그 과정에서의 성장에 초점이 맞추어 진 영화라고 합니다~
영화가 보고싶은 분들을 위한 예고편 2
그리고 저처럼 카라 델레바인이 보고싶은 분들을 위한 사진들 ㅋㅋㅋ 패션도 쩔기때문에 glamour에 나온대로 함께 적어볼게요.
At the film's New York City premiere in Saint Laurent.
Late Night With Seth Meyers 출연당시에는 Alexander McQueen black jumpsuit with lace insets을 입었습니다.
셔츠&바지 : Femme D’Armes
선글라스 : Ray-Ban
펌프스 : Sophia Webster
런던 행사에서 입은 Alexandre Vauthier Couture
LA행사에서의 모습
의상 : Saint Laurent
샌들 : Sophia Webster
귀걸이 : Alison Lou
스페인 TV 쇼 ‘El Hormiguero’에서 입은 원피스는 돌체 & 가바나 제품이라고해요
시드니 프리미어에서의 모습
드레스 : Miranda Westfields
런던에서의 모습. 생 로랑 모델답게 다시금 생로랑을 입었습니다. spring 2015 collection입니다.
베를린에서의 모습
의상 : Mary Katrantzou pre-fall 2015 minidress
파리에서의 모습
상의 : Jenny Packham
하의 : Elie Saab
쥬얼리 : Vita Fede
펌프스 : Nicholas Kirkwood
마드리드에서 입은 의상은 Vatanika.
doraga
0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