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u1001
100+ Views

남자들아 반바지를 입어보자! 반바지 스타일링 팁

여자들은 하의실종이라고 짧은 치마에 바지에 입으면 패셔너블하다고 하는데
남자들이 반바지를 입으면 패션에 전혀 신경 안쓰는 남자로 보더라구요! 대체 왜죠?
사실 가리고 있어서 그렇지, 한 각선민 하는 남자분들 참 많잖아요?!
이제 남자들도 당당하게 드러내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냅시다!
#1. 반바지가 부담스럽다면 시작은 기본 컬러부터.
여름에는 비비드 컬러가 유행하기 마련이지만 아직 반바지에 익숙치 않은 당신이라면 네이비, 블랙, 베이지 등의 스테디한 컬러부터 도전합시다. 괜히 무리해서 화려한 패턴의 반바지 입고 나갔다 하루종일 신경쓰여 땀 한 바가지 흘리지 말구요!
#2. 반바지도 포멀할 수 있다. (Feat. 재킷)
우리나라에서는 '정장=긴바지'라는 인식 때문에 드물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반바지+재킷으로 완성하는 비즈니스룩이 일반화되어있답니다. 바지와 같은 계열의 재킷을 매치하면 어렵지 않게 포멀한 비즈니스룩이 완성!
#3. 다양한 셔츠로 포인트를 완성하자.
남자에게 셔츠만큼 좋은 아이템이 있을까요? 적당히 꾸민 척도 할 수있고 적당히 멋진 척도 할 수 있는 셔츠. 반바지에 셔츠를 매치하면 셔츠의 컬러와 패턴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반바지가 심심하다구? 액세서리가 있잖아!
반바지에 티셔츠 또는 반바지 셔츠 같은 간단한 코디가 조금 심심하게 느껴진다구요?
모자, 선글라스, 서스펜스, 팔찌 등 남들과 다른 액세서리 포인트 하나만 있으면 훨씬 멋스러운 코디가 될 수 있다구요. 특히 여름철 선글라스가 얼마나 효과적인지는 다들 알고 계시죠?
#5. 패턴 반바지는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자, 여기까지 왔으면 이제 블랙, 네이비의 반바지 말고 꽃무니, 스트라이프, 도트 등 다양하고 조금은 화려한 문양의 반바지에 도전합시다. 별 달리 신경쓸 것도 없이 패턴 반바지 하나면 시선은 자연스럽게 바지로 꽂히고 심심한 코디도 살아나는 마법이!
올 여름 우리 남자들도 반바지 이쁘게 입고 시원하게 보냅시다~
반바지 스타일링 추가 Tip
1) 바지 밑단을 살짝 롤업하면 더 캐쥬얼하고 세련되보인다.
2) 반바지를 입을 경우에는 셔츠나 티셔츠 등 상의를 너무 박시하지 않게 코디한다.
3) 스트라이프 무늬가 가미되면 바캉스룩으로 OK! (마린룩)
ysu1001
0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