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party
3 years ago10,000+ Views
최근 경기에서 터진 크리스티안 벤테케의 리버풀 데뷔골입니다. 데뷔골을 이렇게 환상적으로 넣기도 힘든데 말이죠.
마치 "이 슛을 봐라! 난 몸값한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올 시즌에도 리버풀의 폭풍영입은 계속됐습니다.
호펜하임에서 환상적인 활약을 펼친 피루미누부터 국대 라이트백을 노리고 있는 나다니엘 클라인 그리고 아스톤 빌라의 '비스트' 크리스티안 벤테케까지 영입하며 챔스권에 대한 강한 열망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일각에서는 리버풀의 이런 '잔바리영입'으론 수아레즈의 빈자리를 메울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이미 지난 시즌 발로텔리, 랄라나 등 다양한 공격 옵션을 장착했지만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오늘의 토론 주제입니다.

## 리버풀의 올 시즌 챔스권 진출 가능할까? ##

1111 가능하다!

2222 불가능하다!

댓글로 함께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
21 comments
Suggested
Recent
리더쉽을 발휘해줄 큰 선수가 없다는 것이..
불가능은 아니지만 챔스는 힘들것같아요 하지만 화이팅
@skekdy 확실히 최근만 보면 5명이상씩 영입하긴하죠.. 특히 주전급선수의 이탈이 뼈아픈 리버풀입니다.. 제라드의 존재감도 양날의검이죠! 본격적인 젊은 리버풀의 시작이 될 수도 있습니다!
팀은 개인도 중요한데 전체로 움직여야되는데 매년 나가고 들어고는 선수가 너무 많은 리버풀이 팀 정비하는데만 2년은 걸릴꺼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라드의 존재감을 대신해줄 선수는 10년 안에 나오면 감사하죠 고로 안됨(특히 리퍼불 경기보면 해설자들도 안보이는 선수가 많다는 걸 지적하길래..)
@verbaldribble 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요! 사실 로브렌이 너무 헤매길래 뭐 때문인가 했는데 전술적응때문으로 볼 수 있겠군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제 컬렉션 자주 찾아와 주세요!!
View more comments
15
2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