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hah
100,000+ Views

송승헌♥유역비, 한중 미남미녀 배우 커플 탄생

송승헌과 중국 여배우 유역비가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제 3의 사랑'에서 만났는데요. '제 3의 사랑'은 이재한 감독의 중국 진출작으로, 중국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멜로 영화입니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중국의 한 연예매체가 두 사람의 열애 관련 기사를 터트린 겁니다.
중국 연예 매체 전민성탐은 5일 "유역비가 송승헌과 같은 차를 타고 상해에 있는 자신의 별장으로 들어갔다"며 "현지 파파라치들은 송승헌이 나오길 기다렸지만 이튿날 오전까지 두 사람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어 "대신 다음날 유역비 모친이 유역비 조부모를 배웅하러 나온 모습이 보였다"며 "유역비가 어른들이 다 계시는 별장에 이성친구를 집에 데려와 하룻밤을 묵게 한다는 것은 연인보다 더 깊은 사이처럼 보인다"고 전했답니다.
이 매체는 송승헌과 유역비의 데이트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이게 영화 촬영 컷이 아니고 정말 길거리 데이트 파파라치?
이에 송승헌 측 소속사는 "송승헌과 유역비는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다. '제 3의 사랑'에 연인으로 함께 출연했지만, 두 사람이 마음을 확인 한 것은 영화 촬영 이후다"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영화 촬영 이후 두 사람이 바쁜 일정으로 자주 만나지는 못했지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락하며 사랑을 키워왔다네요.
중국 여배우라 유역비가 낯설 분들을 위해
신조협려에서 핵존예였던 유역비 짤 배달♡
제 기준 중국 최고 미녀인데 유역비가 말하길 본인보다 어머니가 더 예쁘시다고!
그저 예의상 하는 말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머니 미모보니까 바로 수긍되자나여?
젊은 시절 유역비 어머니와 꼬마 유역비.jpg
그런데 어머니보다 외할머니가 더 예쁘시답니다.
이모는 더 예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존예가 존예를 낳고, 존예가 존예를 낳고 그런 것이지요.
oh송승헌 아버지oh
물론 존잘이 존잘도 낳습니다.
저는 이 유전자 부자 커플의 국경을 초월한 사랑 지지합니다. 행쇼행쇼.
arahah
227 Likes
39 Shares
42 Comments
Suggested
Recent
그래 니들끼리 다해먹어랏! 돈도없고 애인도 없는 사람은 테레비나 붙들고 살아야지...
존잘이 존잘 존예가 존예래ㅎㅎ 빵터짐
와 유역비라니 .. !!!!!!!! 진짜 눈알 튀어나올뻔
이잉~ 중국처자라니... 한국여자도 좋은여자 많은데 앙돼요!! 중국에 반은 뺏기는 이 기분 우짜~ 정말 좋아했는뎅... 아흑ㅠㅠ
끼리끼리 만나는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예인 'CF 모델료' 유출...몸값 최고는 누구?
톱스타들은 브라운관이나 영화에 오랜기간 얼굴을 비치지 않아도 광고만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광고를 찍고 얻는 수익이 적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이들은 어느 정도의 금액을 받고 광고를 찍을까요?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CF 모델료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27일)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에는 '연예인 CF 몸값 유출'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유출된 연예인은 태양의 후예로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는 한류스타 송중기를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 20명정도가 포함됐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스타들의 나이, 키, 활동사항, 경력, 향후 활동계획 등과 함께 모델료 6개월치와 1년치로 나뉘어 적혀있습니다. 또 브랜드적합성, 인지도, 선호도 등에 대해서도 체크되어 있었습니다. 스타별로 살펴보면, 먼저 브랜드 적합성과 인지도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이나영은 6개월 계약에 4억원, 1년에 7억원 정도입니다. 인지도 부분에서 이나영과 같은 최고점을 받은 공효진은 이나영과 같은 수준의 몸값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인지도를 넓힌 한예슬은 6개월에 3억원, 1년에 5억원 정도를 모델료로 받는다고 합니다. 데뷔한 지 30년이 넘은 배우 김혜수는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6개월에 4억원, 1년에 6억원을 받는 것으로 적혀 있습니다. 신민아는 1년에 7억5천만원이라는 높은 액수를 받는데, 특이한 점은 6개월 단위의 CF 계약은 진행하지 않으며 모델료는 조정이 가능한 것으로 적혀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에 골고루 출연한 한효주는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6개월에 3억5천만원, 1년에 5억5천만원을 모델료로 받습니다. 이밖에 여자 연예인 중 하지원은 6개월 진행없이 1년에 5억원, 고준희는 6개월 2억원에 1년 4억원으로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또 이연희는 6개월 2억5천만원에 1년 3억5천만원 이였으며, 강소라는 6개월 2억원에 1년 4억원, 장윤주는 6개월 2억5천만원에 1년 3억5천만원, 이솜은 6개월 1억원에 1년 2억원 이였습니다. 남자연예인들을 살펴보면, 조인성의 경우 6개월 단위의 CF 계약은 사양하고 1년 단위 계약만 진행하며 모델료는 8억원 정도입니다. 브랜드 적합성과 인지도 등 모든 부분에서 최고점을 받는 정우성은 6개월에 4억원, 1년에 7억원을 받습니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중기는 6개월에 4억원, 1년에 8억원을 모델료로 받는다고 적혀있습니다. 빅뱅과 배우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이어가고 있는 탑의 몸값은 6개월에 5억원, 1년에 9억원 정도입니다. 소지섭은 높은 인지도로 6개월에 3억5천만원, 1년에 6억5천만원 수준의 몸값을 자랑합니다. 이밖에 공유는 6개월 4억원에 1년 7억원, 송승헌 6개월 5억원에 1년 8억원, 고수 6개월 2억5천만원에 1년 4억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K스타일리포트] 시즌 트렌드를 한번에! 스타들의 사복룩 열전
[뉴스에이드 = 이형준 기자] 스타들은 사복 패션은 언제나 트렌드를 앞서간다. 아침마다 거울 앞에서 ‘무슨 옷을 입을까’ 스타일링 고민에 빠져 있다면 최근 스타 패션에 주목해보자. 지난 4일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VIP 시사회에 참석한 패셔니스타들을 모아봤다. ‘나를 잊지 말아요’의 남녀 주인공 정우성과 김하늘. 정우성은 블루톤의 슈트로 클래식한 멋을, 김하늘은 스팽글 스커트와 깜찍한 별 패턴 니트로 트렌디한 사복룩을 연출했다. 역시 갓태희! 새햐안 재킷 카디건으로 단아함의 극치를 뽐냈다. 이날의 스타일 포인트는 무릎까지 올라오는 롱부츠. 그레이 숄더백과 더불어 스타일링을 한층 엣지 있게 연출해준다. 영화 ‘마담뺑덕’에서 정우성과 호흡을 맞췄던 이솜. 모델 출신인 만큼 이날 톡톡 튀는 패턴 니트와 에이라인 스커트로 다가올 시즌 트렌드를 선보였다. 핫핑크 레드립도 스타일을 살린 일등공신. 유인영은 밀리터리 야상으로 좀 더 캐주얼함을 추구했다. 대신 컬러블록의 토트백과 야상의 패치워크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주지훈은 체크 패턴이 가미된 니트, 치노 팬츠, 클리퍼로 댄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주말, 여친과의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주지훈의 룩을 참고해보자. 올블랙을 선택한 송승헌. 터틀넥, 팬츠, 재킷, 슈즈까지 모든 아이템을 블랙으로 통일한 송승헌은 이날 포마드 헤어스타일링과 함께 시크함의 종결을 선사했다. 한효주는 한파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초미니 스커트로 매끈한 각선미를 뽐냈다. 대신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코트, 화이트 터틀넥 니트로 스타일 강약을 조절했다. 엑소 수호는 체크 패턴 재킷으로 댄디함과 클래식함 두 가지 모두를 챙겼다. 셋업된 슈트 보다는 터틀넥과 클립온을 매치해 좀 더 캐주얼함을 추구했다. 톡! 쏘는 스타일, 스타일에이드 ▷ http://bit.ly/1FEpsiV All about K-Style, K스타일리포트 ▷ http://bit.ly/1jLCi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