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ls120303
1,000+ Views

비주얼부터 맛까지 만족했던 소복소복빙수!

오늘따라 습하기도하고 더워서 축축처지는날은
빙수가 먹고싶어서 찾아봤어요!
그리고 발걸음이 끌리는곳으로..총총총
소복소복이라는 곳인데 가게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셨어용ㅎ.ㅎ
우린 프리미엄 녹차소복소복 시키고 기다렸는데
빙수 등장하자마자 띠옹...@@
초콜릿이 장식된 소복한 빙수가!!!!!! 맛도 대박이에요 맛있어요
저위에 있는 초콜릿도 짱이에요 씹어도 부드럽고 맛도 좋네요~굿뜨
2 Comments
Suggested
Recent
헐. 이제까지 봐왔던 얼음 비주얼중에 제일 신기하세 생겼어요!
저도 처음보고 신기했어요!! 맛도 신기해요 사르르녹아요 들어가자마자..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울근교 맛집 여주 닭갈비. 여주 해물칼국수. 카페
#서울근교맛집 #여주맛집 #여주아울렛맛집 #여주닭갈비맛집 #여주해물칼국수맛집 #여주카페 #국내맛집 #국내맛집여행 물총칼국수를 아시나요? *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주 맛집과 카페 소개가 되었습니다 * *생생한 여주 맛집 두곳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시간이 어찌나 빨리가는지 벌써 10월 26일입니다. 오늘은 코로나선별진료소를 가야해요. 백신 2차 완료했는데도 기관 초청 여행 취재인데 검사를 받고 오라고하네요. 오늘 소개하는 곳은 서울근교 경기도 여주 맛집입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면서 하루 맛집 2곳 카페 3곳을 들렀는데요. 여주 프리미엄아울렛과 명성황후조각공원.생가 사이에있는 닭갈비맛집 그리고 여주역에서 가까운 해물칼국수 맛집입니다. 카페는 여행지에서 들렀어요. 사람 인연이라는 것이 참 우연의 연속 같아요. 여주 복닭복닭 사장이신 언니와는 특별한 인연이랍니다. 몇 년 전에 스키장에 갔다가 스키샵 대표님과 인연이었는데 2년 뒤에 그 대표님이 여주 단골집이라 들렀다가 호미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상시에 사람 관계를 잘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여주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5곳 추천 1. 여주맛집-여주아울렛 인근 복닭복닭 닭갈비 전문 -치즈닭갈비, 간장닭갈비,쟁반막국수(아이들 입맛) 2. 여주 맛집-경강선 여주역 근처 곰제부도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물총칼국수,야채죽 3. 명성황후조각공원 -황후의뜰 카페 4. 여주 세종대왕릉(영릉)-스승 카페 5. 여주 황학산수목원 카페 #여주아울렛맛집 #여주맛집 #여주대맛집 #여주역맛집 #여주닭갈비맛집 #여주카페 #여주칼국수맛집 #여주해물칼국수맛집 #여주복닭복닭 #여주곰제부도해물칼국수 #세종대왕릉카페 #황학산수목원카페 #치즈닭갈비 #간장닭갈비 #물총칼국수 #황후의뜰카페 #황후의뜰 #명성황후조각공원 #황학산수목원 #세종대왕릉 #스승카페 #국내맛집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비극 (in 남산타워)
저번 달에 남산타워를 다녀왔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날, 하늘의 구름이 드라마틱했기에 함께 보고 싶어 뒤늦게라도 작성합니다. 남산타워까지는 걸어서 가거나 버스 및 자가용, 케이블카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남산타워 전망대는 할인 찬스를 추천 합니다. 대인 16,000원이지만, 저는 11번가 할인가로 990원에 다녀왔습니다. 전망대에 가기 전, 사랑의 자물쇠로 가득한 곳에 갔습니다. 만원버스에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해지기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간 남산타워의 내부구성이 많이 바뀌어 있습니다. 제일 재미있던건 3D 체험이었습니다. 이 영상 속 장소에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계절과 한국의 모습들이 나왔습니다. '이파리가 나무에서 멀어지는 일을 가을이라 부른다'는 문장이 생각납니다. 위에서 서울의 가을을 내려다봅니다. 하늘로 향할 것 같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수많은 인파를 뚫고 창에 달라붙어 밖을 바라봅니다. 여기저기 추억이 가득합니다. 이토록 작은 곳에서 아등바등했구나 싶어 미지근한 웃음이 지어집니다. 살기 힘들다고 생각했던 것이 위에서 보니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지며 오묘한 위로를 받습니다. 우리의 불편함은 탄탄한 곳에 자리를 잡고 싶어 하는 욕망에서 비롯된다......하지만 모든 것을 내려놓고 더 이상 맞서 싸우지 않는 것, 탄탄한 기반이 없음을 받아들이고 긴장을 푼 상태에서 역동적인 특성을 받아들이는 것...이것이 바로 자유다. 전망대에는 기념품가게와 카페, 스무디 기계가 있습니다. 맥주도 마실 수 있어 신기했습니다. 작지만 알찬 곳입니다. 창문 중간중간에 꾸며져 있는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높아진건 단순히 높이 뿐만이 아닙니다. 전망대 밑으로 내려가니 소원을 적어두는게 있어서 건강을 적어 단단히 묶어두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몸도 마음도 많이 시달린 탓입니다. 모든 창 너머에는 창살이 있어서 밤은 여러 조각이었다. 검은 조각마다 별이 수놓아져 있었다. 해가 지려고 합니다. 작은 전망대를 돌면서 빈 창문을 노리다 앞으로 다가갑니다. 해가 지는 모습을 좋아합니다. 물들어가는 하늘빛에 눈동자 색이 진해집니다. 일몰을 보는 날이 적기에 더 소중한 순간이었습니다. 전망대 꽤 좋군요. 좋습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빛이 어둠을 밝힙니다. 우울은 삶의 보편적 바탕색이라던데, 당신의 밤은 무슨 색인가요. 주인공이 될 수도 조연이 될 수도 배경이 될 수도 빛의 낙엽을 밟으며 원래의 곳으로 향합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숨을 쉬어도 마음이 답답할 때, 위로가 필요할 때 높은 곳으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넓어진 시야가 당신에게 주는 것이 있을 겁니다.
다이어트 건강하게 하려면 보세요!
일단 저는 미숫가루 너무 좋아하는데요ㅠㅠㅠ (없어서 못 머금..) 미숫가루 선식이면 맛있지 않을까...?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주문해봤어요 ㅋㅋㅋ 우선 구성은 이렇고 사이즈랑 종류도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양 조절 할 수 있게 컵스푼도 같이 와서 실패할 일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요새 하도 식사대용 제품이 많다보니까 이런 패키징이랑 구성품에서 더 신경을 쓰게 되는데 고르다선식은 패키징도 괜찮고 구성품도 알차서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같이 오는 텀블러도 무난무난해서 들고다니기 좋아요 ㅎㅎ 너무 크거나 하지도 않아서 운동할 때나 출근할 때 가방에 넣어서 다니기도 했어요~! 갠적으로 로고 뽝! 크게 박히고 이상한 그림 없어서 좋았다는 ㅋㅋㅋㅋ 이건 증정으로 받은 새싹보리 선식이에요! 미숫가루만 매일 먹기는 좀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다른 종류도 주셔서 센스 짱~! 새싹보리 선식은 초록색 가루인데 왠지 건강해지는 맛?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보이는 사진처럼 활용법이랑 레시피도 적혀있어서 좋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성분!! 요새 엄청 중요하잖아요 성분표가 뒤에 붙어 있기도 한데 저렇게 한번 더 써서 배송되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가루랑 우유/두유랑 같이 넣고 섞어서 먹습니당!! 저는 우유도 맛잇고 두유도 맛있는데, 제 동생이 우유를 못 먹거든요. 그래서 두유랑 마시는데 두유랑 먹어도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우유 못드시는 분들도 걱정 안해도 되실 거 같아요~! 저는 간헐적 다이어터인데 먹는 거 참는 게 그렇게 힘들더라구요ㅠㅠ 식사대용품도 다 맛이 없고... 고르다가 제일 좋았던 거 같아요! 다른 맛도 궁금해서 재구매 의사도 있답니다 ㅎㅎㅎ 다이어트하느라 지치고 맛없는 식사대용품만 드셨던 분들! 고르다선식 추천드릴게요!!
류센소
와입이 오늘은 라멘을 먹으러 가자네요. 음, 비도 보슬보슬 내리고 쌀쌀한 오늘같은 날에 따끈따끈한 국물이 최고죠. 근데 어디? 해운대? 어제도 수제비 먹으러 울주까지 갔다왔는데 ㅡ..ㅡ 그래서 일단 검색을 해봤죠. 그랬더니 그 라멘집이 체인점이더라구요. 다대포에도 있고, 물금에도 있더라구요. 일단 본점인 해운대랑 다대포점은 주차가 어떻게 될지도 모르겠고해서 물금에 있는 곳으로 가기로… 물금역이랑 멀지않은 곳에 있던데 여기도 서리단길이라고 부르더라구요. 가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여기도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가게가 깔끔하네요. 가게 근처에 동네 주차장이 있긴한데 만차라 길가에 그냥 주차했어요. 저는 돈코츠, 와입은 매운 돈코츠 먹는걸로… 다찌로만 돼있어요. 장사는 사장님 혼자 하시네요. 매운 돈코츠… 마늘도 분쇄기로 직접 넣어주시고… 저도 마늘이랑 시치미, 후추까지 조금씩 넣어줬답니다. 국물을 먼저 맛 봤는데 여태 먹었던 라멘이랑 다르게 전혀 안짜요 ㅋ. 겉으론 완전 걸쭉하게 찐해보이는데 뭔가 여태 먹었던 돈코츠랑은 많이 달랐습니다. 그렇다고 밍밍한 정도는 아녔는데 뭔가 빠진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면 상태가 좀 아쉬운데요… 저 왠만하면 음식을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는답니다. https://vin.gl/p/3796597?isrc=copylink 몇달전에 갔었던 나가하마 만게츠에서도 똑같은 가격의 같은 메뉴를 먹었었는데 사진을 다시 봐도 면의 상태가 이곳이랑 차이가 많이 나네요. 물론 국물맛도 말이죠 ㅡ..ㅡ https://vin.gl/p/3962148?isrc=copylink 와입이랑 여름에 갔던 오이시라멘과 비교해도 아쉬운 맛이었어요. 더군다나 오이시는 류센소 절반 가격이었습니다… 와입은 본점은 맛이 다르지 않을까 했지만 저는 같을거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어디까지나 저희 입맛 기준입니다 ㅎ 물금역쪽에서 들어오는 방향입니다. 길 초입에 물금농협이 있어요. 서리단길이라고 부르는… 농기계를 고치는 물금농협 경제부 바로 앞에 있어요 류센소…
충남 당진 레트로 여행 미술관. 카페
#충남여행 #충남가볼만한곳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가을에가볼만한곳 #가을여행지추천 #당진면천읍성 #당진미술관 #당진카페 #레트로감성 #레트로여행 당진 면천읍성을 아시나요? *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기와 숏영상이 소개되었어요* *당진 면천읍성의 레트로 감성 영상으로 느껴보세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10월 25일 월요일도 마무리되는 시간입니다. 월말이면 정말 분주할 정도로 바쁜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그렇습니다. 오늘은 당진의 색다른 여행지를 소개하는데요. 시간 여행으로 레트로 감성이 뚝뚝 흐르는 옛스러움이 그대로 남아있는 면천읍성 성안마을의 골목골목 오래된 느낌의 세월흐름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곳으로 감성여행하기 좋고 산책하면서 걷기 좋은길이고 낡은 것에서 새로움을 발견합니다. 면천읍성의 복원으로 새롭게 당진의 핫플레이스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들입니다. 오래된 집을 개조해서 책방, 우체국을 개조한 미술관, 창고를 새롭게 단장한 카페, 100년 된 교회, 힐링할 수 있는 연못과 정자, 1100년 수령의 은행나무를 비롯해서 성안마을의 아기자기함에 발걸음을 멈추면서 오래된 추억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충남 레트로 여행 가볼만한곳 당진 면천읍성 성안마을길 걷기좋은길 1. 당진 면천읍성 2. 서문 3. 풍락루 4. 진달래상회. 책방 오래된 미래 서점 5. 1.100년 수령의 면천 은행나무2그루-천연기념물 6. 3.10 학생독립만세운동기념비 7. 군자정 8. 면천읍성 성안 그미술관.카페 9. 면천창고 카페 10. 면천읍성 남문 #가을에가볼만한곳 #가을가볼만한곳 #충남가볼만한곳 #충남여행 #충남여행코스 #당진여행 #당진여행코스 #당진면천읍성 #당진미술관 #당진카페 #면천창고 #당진읍성 #레트로여행 #골목여행 #면천읍성맛집 #면천읍성데이트 #당진데이트코스 #면천은행나무 #풍락루 #오래된미래 #진달래상회 #당진이색여행 #감성여행 #충남당일치기 #당진가볼만한곳 #충남갈만한곳 #레트로감성 #당진당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