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kingmag
50,000+ Views

[스타 따라하기]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남사친 ‘츤데레’ 헤어스타일링하기

극중 이진욱의 까칠하면서도 자상한 이중적인 매력은 그의 헤어스타일을 통해 한 층 배가하고 있다. 스튜어드 역할에 어울리는 포머드 헤어스타일로 단정하고 젠틀한 이미지는 물론 시크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또 일상생활에선 5대5 가르마펌 헤어스타일을 선보임으로써 옆집에 사는 따뜻하고 친근한 ‘남사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5대5 가르마펌
Step 1 : 뒷머리 움푹 들어간 부분을 헤어드라이어와 롤브러시를 이용해 볼륨을 살려준다. 이 때 사람마다 모류의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잘 잡아서 볼륨을 살려주면 훨씬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옆머리의 경우도 앞으로 쏟아진 모류의 방향을 잘 잡아 볼륨감 있게 만들면 된다.
Step 2 : 아이롱을 이용해 모발 전체의 포인트 지점마다 군데군데 강한 커브를 연출한다.
Step 3 : 소프트한 왁스로 컬감만 살릴 수 있게 발라주면 된다. 이후 스프레이도 가볍게 고정하면 끝. 자연스러운 컬을 원한다면 왁스로만 끝내도 된다.
► 포머드
Step 1 : 넘길 방향을 생각하면서 헤어드라이어로 바람을 쐬어 준다. 이때 손가락 사이를 이용해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전체 형태를 만든다. 이후 롤브러시로 한 층 강하게 고정한다.
Step 2 : 일반 왁스와 폼 타입의 왁스를 섞어 스타일링한다. 이는 가벼운 느낌으로 촉촉해 보이면서 컬에 홀딩력을 높인다. 이어 꼬리빗 끝으로 깔끔하게 가르마를 탄다.
Step 3 : 헤어 방향에 따라 포인트 부분의 모발을 조금 잡아서 뿌리에 살짝 스프레이를 뿌려준다. 헤어드라이어 열을 이용해 다시 한 번 고정해주면 끝.
기획・진행 : 스타패션 포토 : 남경호(투엠포토스튜디오) 모델 : 이효상 헤어 : 이철헤어커커 조현호 디자이너 메이크업 : 마끼에 청담점 주혜민 원장 의상 : 셔츠 아페쎄(A.P.C), 팬츠 아메리칸이글, 티셔츠 펜필드
nukingmag
49 Likes
76 Shares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잘생겨야 가능하다는 머리
저 가르마 스타일은 존잘만이 소화할 수 있음
아.... 첫번째 가르마 머리 정말 좋아...
나도 도전!
@DarbyGray 프사 비슷한 스타일이신거 같은데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원밀리언 리아킴, 포토북 <Reality, No Reality> 공개
그녀의 첫 번째 에디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를 이끄는 세계적 안무가 리아 킴(Lia Kim)이 그녀의 비주얼 감각을 담아낸 포토북 <Reality, No Reality>을 공개했다. 리아 킴이그리는 현실과 상상을 테마로 <Reality>와 <No Reality> 두 카테고리에 나뉘어 전개되는 포토북은 마치 두 권의 책을 보는 듯 서로 다른 무드의 콘텐츠로 구성된 점이 특징. 먼저 <Reality>는 안무가 리아 킴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현실화시킨 영상과 사진들로 구성됐고, <No Reality>는 그녀의 상상 속에만 있는 아직 현실화되지 않은 무형의 이미지를 사진작가 조기석과의 협업으로 탄생시켰다.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있어 춤을 비롯해 패션, 메이크업, 스타일 등을 매개체로 삼는 그녀. 지금까지 다양한 변신을 해온 그녀지만 새로 공개된 포토북에서는 또 다른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담은 첫 번째 에디션은여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만 5천 원. "세상이 원하는 기준이나 사회에서 원하는 무언가에 맞추다 보면 창의력이라는 게 생길 수 없다. 내 안에서 '내가 원하는 게 뭘까?'에 온전히 집중하면 거기서부터 창 의력이 시작된다. 춤을 꼭 프로페셔널하게 춰야 하는 건 아니다. 잘 춘다는 의미는 다양한데, 나는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춤을 즐기면 그게 잘 추는 게 아닐까." - 리아 킴 -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