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sjyang
50+ Views

12 August 2015

1. 중학교때부터 앞으로는 중국이 대세가 될거라고, 중국어를 배우라고 하셨던 선생님의 말을 흘려버린 것이 후회가 된다. 동시대에 살며서 중국의 거대한 시장과 그들의 급속한 성장을 가만히 지켜보며 나몰라라 살아가는 것은 너무 감각없이 사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번뜩 들었다. 대륙의 다큐멘터리를 보고 느낀점이 많았는데, 오늘 결심했다. 중국어를 꼭 배우리라! 배움에는 절대 늦음이 없으므로. 예전에는 에이~무슨 중국어야 중국어랑 영어를 동시에 하는 인구도 얼마나 많은데 라고 생각하며, 나는 영어나 잘하자고 생각 했는데, 너무나 바보같은 생각이었던것 같다. 중국사람도 많은 이곳이 사실은 최적의 배움의 장소가 아닌가! 새로운 언어에 대한 배움의 갈망을 느끼해 준 하루! 감사합니다.
2.오늘 얼마남지 않은 2015년의 후반기를 잘 보내 보고자 재정비를 했다! 11월 13일까지 남은 14주간의 프로젝트를 꼭 실천할 수 있게 매일 보는 침실 거울에 메모해서 떡하니 붙여버렸다. 올해의 후반기를 잘 보낼 수 있게 오늘같이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 오늘은 아담이 출장을 가고 없는 관계로 혼자 저녁을 먹어야 했는데, 혼자니까 대충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평생 만들어본적도 없는 반찬을 인터넷 레시피를 보고 만들어 맛있게 먹었다. 건강에도 안좋은 라면의 유혹을 뿌리치고 건강한 밥상을 먹었다는 생각에 뿌듯. 건강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법. 감사합니다.
iamsjyang
0 Likes
1 Share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