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sooyu2
1,000+ Views

인천지하철 발톱 붙은 밴드보호테이프 바닥에 버리는 여자. 2015.08.14. 06.55

21 Comments
Suggested
Recent
삭제할 게시글까진 아닌듯한데요. 댓글 반응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쓰레기를 공공장소에 아무 죄책감 없이 버리는 게 당연한가 보네요.
진심 여기 댓글 달려고 이메일 인증하고 왔다. 댓글단 인간들 개개념없군 당연히 버리면 안되는거 아닌가? 거기에다 "좃경스러워요" 라는 년은 뭐하는 년이지 진심 면상한번 보고싶다. 전단지 받고 길거리에 버리는걸 당연하다고 생각하나보네. 하긴 니같은인간이 피서가서도 지들처먹은 쓰레기들 그냥 두고 오는 인간들이다. 쓰레기가 쓰레기를 낳는다.
만이 아니라 많이겠죠
버리는게 잘못된거 맞는데요 직접 뭐라하시던가 여기다가 글 올리는건 좀 아닌거 같아요
@formydespair 당연히 버리면 안되는거 맞습니다. 하지만 이런걸로 사진찍고 올리는거 자체가 웃긴일아닌가요? 저라면 사진찍고 욕할시간에 제가 줍고 갈것같은데요. 자신이 버린건 생각도 안하고 남이 조금이라도 버린것을 보면 사진부터 찍고 올리는 행동이 웃겨서 썼습니다. 지하철 만취녀 맨날 이딴것도 이해가 안돼고요. 도대체 이런글을 써서 어떤 댓글을 보고싶은신지 궁금합니다. 전단지안받겠다는데 억지로 던져서 버려도 사진찍어서 전단지버리는 쓰레기같은 여자만들겠다는 심보같아서 쓴글이고요. 저는 맹세코 쓰레기함부로 버리지않았다고 자신합니다. 피서가서 쓰레기절대 버리지않고 남이 떨군것 주워서 버리는거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솔직히 이런 글 올리고 글쓴이분이 주웠을거라 생각하지않습니다. 지나가다 안좋은것처럼 행동하면 사진찍어서 올리고 욕하는거보면 희열감느끼시는지. 진짜 좆경스럽다고 쓰고싶었습니다. 안버리는건 당연한거아닌가요? 제 글이 조금 비꼬고 말이 앞뒤가 안맞았던것같습니다. 전단지한번도 안버리고 실수로라도 아이스크림 떨궜는지, 감자튀김같은거 하나떨궈도 즉각반응해 치우는지 바람에 실수로 날라간 전단지를 줍기는 했는지 저 사람은 몰랐을 수도 있고 자기 다리사진이 돌아다닌다는것을 알고나있을까요? 저도 비꼬긴했지만 단순한 이유는 아닙니다. 댓글하나만으로 사람을 판단하고 사진하나로 사람을 판단하고 기사하나에 사람을 판단하고 그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시 글읽으니 누가봐도 기분나쁘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글쓴이가 이해되지않는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