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바람 피는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하죠?
7 Answers
확실한 증거를 확보하세요
근데바람이확실해지면그후에계획은잇으신지. 바람은끝이안좋은데... 참고사는것도한계가잇을텐데... 자꾸떠올라서. 묻고갈수잇는일은아닌듯. 글타고이혼이쉬운것도아니고. 흠... 그냥연인이면헤어져도그만인데..
의심인건가. 확실한건가. 의심이라면.. 저두해봐서아는데.. 지옥이에요. 상상의나래를펼치지말고.. 증거잡는데좀더에너지를쓰는게.. 저는막장소설몇편썻엇네요. 남편이아니라남친이라따로살기도햇고. 같이살면아무래도증거는더숩게잡히요. 동거햇을때그랫거든요. 티가나게되잇더라구요.
님의 마음은 어떠세요? 물어보세요. ' 당신한테 여자가 있는거 같은 느낌인데.. 내착각인걸까? 아님 바람피고있어? ' yes 일경우. 님은 남편이 정리하고 돌아오길 바라는건지 아님.. 헤어질건지.. 아님.. 좀 시간을 가지고 생각을 하시는것도.. 괜찮은 방법. No 일 경우 님은 그 말을 믿을수 있는지.. 그리고.. 남편의 말을 믿을수 없다면... yes 일경우 처럼 해야하지 않을까요? 저는 증거 잡는다고.. 마음상하고 시간 낭비하는건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차피..증거가 있어도 아니라고.. 실수라고 할 것 같습니다.. 그러다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며 우리 서로 안 맞는거 너도 알자너.. 할수도 있을것같고.. 경험은 없어서 상상은 이럴거 같은데.. 너무 아픈사랑은 사랑이 아니래요.. 사람은 믿는만큼 자라기도 한대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이 덜 다치는 쪽으로 정하시길...
그건 본인한테 물어보셔야죠.. 용서해줄꺼면 티내지 마시구 떠올리지도 마세요. 서로 괴롭고 본인은 더죽을맛이겟죠. 글구 이혼하실꺼면 증거확보가 중요합니당.
물증확보 전에는 섯불리 눈치안첸듯 침착하게 평소와 다를것없이 행동후 물증이 잡히면 남편분이 눈치 못챌 정도로 당신에게서 정신적으로ㆍ육체적으로 아님 어떤 이유로 바람을 피는지를 판단하시고 후를 결정하세요^^
의심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는거 아닌가? 왜 그런 생각이 드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