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는데 남자친구를 못 잊겠어요…(제가 차였습니다) 기분이 좋다가도 자꾸 생각나고 연락을 계속 기다리고 지금이라도 좋으니까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먼저 연락하면 안되겠죠…?
2 Answers
님이 할수있는 한 최대한 붙잡아보세요. 단 상대방의 확고함을 깨달았을때는 깔끔하게 물러나도록해요. 어차피 연애는 둘이 하는겁니다. 한사람이 절대 아니라고 하는데 호칭만 남친여친 한다고 그 관계가 연인관계인건 아니거든요. 다만 님이 이별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일말의 미련이나 헛된 기대 같은걸 스스로 만들어내지 않도록, 최대한 붙잡아보라는거에요. 어차피 끝난 사이, 어차피 접어야 할 마음이라면 최대한 짧고 굵게 끝나는게 좋자나요? 아마 다른건 몰라도 소소하게 공유했던 일상이 제일 많이 떠오르고 그리울겁니다. 이제 님이 할 일은, 그 소소하지만 특별했던 추억들 위로 다른 기억들을 차곡차곡 쌓아, 특별한걸 평범하게 만드는 작업입니다. 이전 추억 위로 조금씩 다른 기억들응 쌓다보면, 어느덧 무뎌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에요.
저도 헤어져서 상대방을 못 잊은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때 제가 다시 연락을 해서 잡아 보았지만 거절을 당했어요 거절당한 이후로 생각이 잘 안나더라고요 진짜 한번 엎지른 물을 다시 담을 수 없나봐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