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1년넘게 만낫지만 잠자리를 권하지 않아요 한달에 한번 두달에한번 제가 말하고 하고 이거 때문에 깨진적도 있어요 자꾸 자존심이 상하니깐 스킨쉽을 하지말라고 하고 툴툴대고 결국은 그럴 분위를 안만드니깐요 데이트하면서 술도 두번정도 밖에 안마셔봤고 초반에 외박이 안된다고 햇더니 아쉬운소리 한번도 안하더라고요 또 들어보면 결혼까지 생각하던데 저 괜찮을까요? 그거 빼곤 나름 맞출수 잇을꺼같은데 ..
7 Answers
작성자가 남성 분이신가요? 아님...여성 분? 도통 '-'@ 음, 남자가 성욕이 있듯 여자도 성욕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얼마나 그대를 사랑하는지는 모르겠으나, . 육체적으로 원하는 것 조차 사랑의 표현 입니다. 그거 빼고 나름 무엇을 맞춰요? 사람 마다 ' 관 계 ' 에 중요도가 다르겠지만. 결혼해서 살다보면 연애때 같지 않거든요. 그래서, 여기서 말씀하신 ' 그거 ' 빼곤 맞출 수 있더라 할지언정 오래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왜 그 좋은 사랑의 표현, 날 사랑하기에 짓는 표정, 그 쾌락을 시도하지 않는지 저로썬 이해하기 힘드네요. - P.S : 저는 30대 여성입니다 -
?
확신할 수 없지만, 연인이 무성애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진지하게 이야기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맞추기쉽진않을꺼 같네요... 그사람은 본인성격을 알고있어서 솔직히 지뜻대로 안되서 자꾸 생각이 반대 로가는 사람인듯
본인한테 성욕을 못느끼거나 어디서 자꾸 해소한다거나 둘중 하나인데 전자면 어렵고 후자면 핸드폰 같은거 다뒤져보셈 야동쟁이일수도..
이상한데요...??
Answer to this Question!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