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제가 그냥 학교에서 서로 장난치고 쫌 그런 남자애가 있어요.. 근데 걔랑 연락은 잘 안하구여, 해도 제가 먼저 해요.. 절대로 먼저 연락하는 법이 없어요... 근데 제가 학교에서 무서운 영상을 보는데 바닥에 앉아서 보는거라서 제가 어쩌다 걔 뒤에 앉았거든요ㅠㅠ 근데 진짜 너무 무서워서 무의식적으로 걔 팔을 엄청 세게 잡았는뎅.. 걔가 안피하고 계속 있더라구용... 제가 무서워하니까 피식 웃으면서 이게 무서워?ㅋㅋ 난 하나도 안 무서운데 이래서 쬐끔 설렛달까... 암튼 이거때매 반 애들이 다 저랑 걔 엮고 그래서 엮이는게 싫어서 서로 피해다녔거든영.. 근데 며칠 지나니까 걔가 애들 눈치 못채게 슬쩍 장난치고 말걸고 그래서 얘가 나 좋아하나..? 이런 생각들고 그래서 점점 걍 걔한테 시선 가고 그랫거든요 그런딩.. 요즘에 걔가 좋아하는애가 있는것 같기도 하고... 헷갈려용... 뭔가여... 걍 제 착각일까요..?
2 Answers
ㅋㅋㅋㅋ 귀엽네
주변애들이 엮었는데 둘 다 피한다는 건 그다지 잘 될 가능성이 높진 않아보이는데... 남자애가 정말 좋아한다면 그래도 더 친하게 지내고 했을텐데 음... 그냥 남사친 포지션인 느낌
근데 저도 얘랑 사귈 생각은 앖는데 남사친 정도로 친해질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