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이 저를 애매하게 해요.. 사귀기 전엔 막 제가 이상형이라고 소문 내고 다니다가 사귈땐 진짜 잘해주긴했어요 사실 제가막 애교부리거나 그러지도 않았고 선톡 선펨도 안했는데 그 이유가 처음엔 그냥 어장관리 조지게 하는애로 알고 있어서 나도 어장이니까 별볼일 없는애네..했는데 친해지고 썸을 2일정도 타다가 제가 고백할 생각이 없어보이니까 그냥 걔가 먼저 고백하더라구요 근데 여자 선배랑 웃으면서 대화하고 장난치는거 까진 이해를해요 선배니까,,근데 선배가 걔를 안고 있는거에요 교실 앞에서 그래서 그냥 개충격먹고 사귀는 중에도 어장관리해서 그냥 제가 찼어요 근데 저랑 헤어지고 다음날 예전에 사겼던애랑 다시 사귀는거에요 근데 한 4일갔나 그 애한테 ㅇㅇ이누나 귀엽다고 했다가 차였데요 그게 여친앞에서 할소린가 아무튼 헤어지고 나서 한 3일있다가 갑자기 수업시간에 계속 저 불러서 말걸고 외부에서 하는 활동있어서 폰 받아서 점심먹고 들어가고 있었는데 너 어ㅐ 폰 않냈냐ㅡㅡ?이러고 제 짝궁이 저한테 쟤가 재결합하자고 하면 어떨거 같애?해가지고 가운데 손가락 보여주면서 응 ㅈㄹ 이랬는데 제 짝궁이 얘가 재결합 응~ㅈㄹ이래 이래서 걔가 막 제 짝궁이랑 저 쳐다보고;;암튼 제 짝궁이 제 전남친을 좋아하는게 맞나요?그리고 예전에 좋아했었엇는데 저랑 사귀기 전부터 좋아했는데 장난식으로 고백해도 애가 눈치가 없어서 그냥 넘어갓 데요 근데 저는 이제 어장인가요??아니면 그냥 별 생각없는거 같긴한데 톡이나 펨은 헤어지고 나서도 많이 했는데 그애가 다른애랑 사귀는중에도 펨은 많이했었지만 요 3일동안애가 아예 펨이나 톡을 안보내서 그냥 이제 저는 어장인건가요? 그리고 제 짝궁은 걔를 좋아하는건 가요?
1 Answer
짝궁이 걔 좋아하는거 맞는거같은데요... 걍 신경쓰지 말고 쌩까세요
넹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