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도 사랑없이 잠자리 가능할까요? 미칠만큼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별 짓을 다 했습니다. 처음 잠자리 가진 날, 이젠 연인이 되었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저만 좋아하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이 무척 아프네요 그 여자가 먼저 톡이나 전화를 한 적이 지금까지 한 번도 없습니다. 먼저 연락하고 싶은 거, 죽을 만큼 보고 싶은 거 꾹 참고 일주일간 잠수를 타봤는데.. 그 여자는 잠수 탄 줄도 모르고 있네요... 왜 저랑 데이트하고 잠자리도 할까요? 애써 모른 척 하면서 그냥 이렇게 지내야 할까요? 아니면 더 상처받기 전에 지금이라도 정리해야 할까요?
3 Answers
여자도 사랑없이 잠자리 가능합니다! 그래도 어느정도의 호감은 잇어야겟죠?ㅎ 정말 마음 없으면 돈받고 하겟죠ㅋㅋㅋㅋㅋ 아무튼 님의 지금 그마음을 그여자분께 잘 얘기해봐요. 나는 니가 좋은데 니마음은 뭐냐. 같은 마음이 아니라면 이런 관계 그냥 정리하겟다. 솔직히 님얘기만 들엇을때는 그여자분은 님한테 마음이 잇어보이진 않거든요... 그냥 시간때우기 정도..? 죄송해요, 상처드려서.. 그냥 그래보여요. 남자든 여자든 좋아하면 그렇게는 안굴어요. 아시자나요. 본인이 인정하기 싫어서 그러는거지. 느껴지지 않나요?
여자도 성욕은 있답니다
본인도 마음을 놓고 편해지라고 하고 싶지만 그렇게는 못하시겟죠...? 아마 여자입장에서는 님이 스페어타이어 정도쯤 아닐까 싶어요 아예 맘 편하게 님도 가끔 만나서 가끔 자는 지금 이 사이에 만족하시든가 아니면 끝내시는게 맞아요
@flexiblename 스페어 타이어ㅋㅋㅋ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