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대 여자 입니다. 요즘 좋아하는 남사친이 있는데 그애는 프사에 초성으로 ㄴㅇㄴㅂㅌ---ㅈㅇㅎㄷ 이렇게 써놓은거에요!(---은 사람이름 입니다) 이뜻은 나오늘부터 --- 좋아한다고 써져있는데...제이름이 아니고 제친구 이름이었죠..뭐 암튼 기분이 그럭저럭했어요 괜히 질투도 나고..근데 그 제친구랑 좋아하는 남자애랑 3명에서 톡방이 있는데 그남자애가 요즘들어 그여지애보다 저한테 더 잘해주더라고요 예를들면 제가 선생님한테 우유 안마셨다고 혼나고 있는데 그 남자애가 대신 먹어주고요 매일 한번씩 머리를 때리고 가는데 저는 그게 나쁘지 않더라고요 일부러 아픈척하면서 소리지르고 때리러 찾아가고 그러면서 친해지고 허걱! 지금 이글 쓰고 있는데 그 남사친한테 통화가 왔어요ㅋㅋ 맞아요 지금 말처럼전화도 하루에 한번씩은 하고 다른애들이 저한테 그 남자애가 저 좋아하는거 같다고 얘기하기도 하는데 저 혼자 오해하는 걸까요?? 아님 제가 이상한건가요...해결책좀 주새요!
2 Answers
한번 물어보시는게 어떨까요 ? 혹시 맘에드는 여자애 있어 ? 하고 응이라고 하면 혹시 (프사에 적어봏으신분) 이야 ? 물어보고 아니라고하면 누군지물어봐요 !
나 오늘부터 ㅡㅡㅡ 좋아한다 아닐까요? 말만 그럴 수도 있고 님을 좋아할 수도 있는 건 가봐요! 괜히 님 친구를 좋아하는 척 인거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