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사귄지 3일됬어요 근데 남칭이자뀨 의심을해요 바람피냐고 딴남자있냐고 근데 진짜 바람그런거없고 저 남친있는거 칭규들 싹다알고 그러거든요..왜 그러는걸까요..전 어떻게해여할까요
10 Answers
바로 헤어진다, 싸운다 와 같이 극단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도대체 자신의 어떤 부분이 바람피운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건지 물어보세요. 왜 그렇게 생각해? 라고요. 만약 글쓴이님이 자신도 모르게 의심할 여지를 줬을 수도 있고, 둘 사이에 오해가 있었을 수 도 있으니까요! 잘 풀어나가시길 바래요 :) 하지만 만약 아무런 심증이나 물증도 없이 의심하고 집착한다면 거리를 두거나 헤어지는 것도 고려해 봐야겠네요.
헤어지3 . 의심병 답없음요.
삼일밖에 안됐는데...문제 있는데요?? 헤어지는게 답일듯 솔직하게 말해봐라고 해요 혹시 글쓴이 본인에 대해 좋지 않은 소문을 들엇거나 아니면 혹시 전남자 정리 제대로 안하고 만낫거나 아님 과거의 흔적을 남친이 봤다거나 ..이거 아닌데 그런거면 무조건 헤어져야합니다.
님과 같은 집착쩌는 남자친구 만나본 사람으로써 말하는데 진짜 좋아하는거 아니면 헤어지세요 저렇게 말도 안되는걸로 겨우 만난지 3일인데 집착하면 난중에 더 크게 집착해요 전 진짜 경찰에 신고까지 함..
강력하기 아니라고 세게 말해세요
헤어지면되요 집착이 폭력으로 이어집니다.
차라리 피고 있다고 해요 ㅋㅋㅋ 없어도 있다고 하시는데
일단 헤어지는게 답임 3일인데 의심을 하다니 ... 근데 나이가 어떻게 되죠?
아마 헤어지는게 제일 좋을 걸요.. 의심병은 진짜 답 없어요,,
그런사람만나봤고 억지로 만나다 헤어졌는데 헤어지는것도 헤어지고도 사람 힘들게 하던데 만나는내내 저는 나쁜년이었어요 그리고 그렇게 의심하면서 데이트폭력은 다하더라고요 빨리헤어지능게 어떻나 합니당
Answer to this Question!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