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식때 틴트 발라도 될까요?
28 Answers
저 발르고 갔는데 찍혔어요 왜 바르냐면서 찾아오더라구요...ㅠ
발라도 되긴 하지만 연하게 바르셔야 해욤
적당히 혈색보다 조금 더 빨갛게 해도 될거같아요 🙃
학년마다 개꼰대들 있어서 입학식때 바르면 어머 쟤 틴트 발랐냬 어쩐다 이러면서 소문퍼지고... 돌아다니실때마다 눈치 주고.. 꼽주고... 째려보고...... 2학년 되면 마음껏 하세요!!!@!!!!
엄청 진하게 하면 처음부터 찍혀요
바르면 애들이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요ㅠㅠ
초반에는 연하게 바르는게 좋아요
바르는건 학교마다 다를텐데 입학식날 부터 잡지는 않을것같네요. 자연스러운 틴트를 바르는것을 추천합니다 !!
으음 딱히 발라도 학교에선 신경안쓸꺼에요 ( 물론 학교마다 달라욥 ) 근데 선배들은 안좋게 볼수도 있으니 입학식날은 안 바르시거나 , 아주 연하게 살짝 발라보세요 ෆ
잉? 왜 찍히지 ㅋㅋㅋㅋ 걍 입학식때는 선배고 뭐고 선생님들한테 찍힐거같으니 걍 진하지 않게 보통으로 바르고 한학기 넘어가면 맘대로 바르세요 ㅋㅋㅋ